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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ained' 비디오에 이어 Wanted: Dead Explained 시리즈의 또 다른 할부를 시작합니다. 이 새로운 예고편에서 Wanted: Dead 의 스타일리시한 피니셔 메커니즘과 게임플레이에서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 보세요. Wanted: Dead 는 지금 사전 주문할 수 있으며 2023년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에 PS5, PS4, Xbox One, Xbox Series X/S 및 PC로 출시됩니다.일본 스튜디오 Soleil 에서 개발한 Wanted: Dead 는 소심한 사람을 위한 게임이 아닙니다. 100시간이 넘는 모션 캡처와 열성적인 스턴트맨 그룹이 필요한 50개 이상의 야만적이고 독특한 피니셔 동작이 특징입니다. Wanted: Dead
의 테이크다운은 다양하고 폭발적이며 상황에 따른 킬, 환경적 위험 및 적 유형에 특정한 독특한 테이크다운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처치는 맹공격에 피에 굶주린 시각 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손실된 체력을 보충함으로써 중요한 전술적 목적을 수행합니다. 보이는 것처럼 쉽지는 않지만 플레이어는 테이크다운과 피니셔 동작을 실행하는 것이 진행에 필수적이며 특정 만남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 잠금 해제된 것은 Hannah의 궁극기 공격입니다. 이 매끄러운 공격은 적의 방 전체를 효과적으로 쓰러뜨릴 수 있는 파괴적인 연쇄 피니셔를 다루면서 비틀거리는 적을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피니시 스트라이크는 보이지 않는 체력 막대가 있는 각 적에 의해 작동합니다(근접 적들은 일반적으로 원거리 전투기보다 체력이 더 많습니다). 플레이어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이 체력 막대가 천천히 고갈되고 체력이 0으로 떨어지면 적은 비틀거리는 애니메이션에 들어가 플레이어가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피니셔를 달성하는 또 다른 방법은 적의 스태미나를 자동으로 소모하여 킬을 위한 완벽한 시작점을 제공하는 칼이나 사이드 암으로 마지막 순간의 패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구함: 죽은마무리 애니메이션을 트리거하는 스마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첫째, 알고리즘은 그들에 대해 적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환경적 살해 또는 상황적 살해의 가능성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알고리즘은 적 주위를 지속적으로 이동하고 회전하여 장대한 테이크다운을 달성함으로써 플레이어가 강력한 시각적 다양성을 갖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피니셔 동작은 본능적이고 숨이 막힐 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 플레이를 위한 전투 목적으로도 사용됩니다.
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Sergei Kolobashkin 은 “우리는 Wanted: Dead 에서 이러한 독특한 피니셔 콤보 를 만드는 것이 매우 즐거웠고 플레이어가 발렌타인 데이에 혼란을 일으킬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활동을 계속하고 곧 나올 더 많은 Wanted: Dead Explained 비디오를 주시하십시오!"
다가오는 게임 Wanted: Dead 는 매끄러운 피니셔 동작에 초점을 맞춘 자세한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예고편은 잘 활용하면 John Wick 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Wanted: Dead 의 도전적인 3인칭 핵 앤 슬래시 전투 메커니즘 을 자세히 설명한 이전 클립을 따릅니다.
2021년에 처음 발표된 Wanted: Dead 는 Soleil Game Studios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이전에 Dead or Alive 4 및 Ninja Gaiden 에서 작업한 Yoshifuru Okamoto가 구성했습니다 . Soleil Game Studios는 이미 Samurai Jack: Battle Through Time , Naruto to Boruto: Shinobi Striker , Ninjala 를 출시 하여 스타일리시한 액션에 대한 스튜디오의 날카로운 초점을 보여줍니다. Wanted: Dead 는 플레이어가 사이버 펑크 음모를 통해 일하는 Zombie Unit 경찰대의 일원인 Hannah Stone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예고편에는 "죽여야 할 때는 멋대로 하라"는 쿨한 문구가 담겨 있다. Wanted: Dead 는 격렬한 전투를 벌이도록 설정되어 플레이어를 근거리 전투에 투입하고 총격과 균형을 이루며 두 가지 모두 구체적이고 다양한 적을 물리치는 데 활용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예고편은 피니셔가 다양하고 상황에 따라 특정 적 또는 환경 적 사망 및 "상황에 따른 살인"에 대한 고유 피니셔와 함께 상황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알려줍니다. 50명 이상의 피니셔는 헌신적인 스턴트맨 그룹에 의해 100시간이 넘는 모션 캡처를 통해 John Wick 의 스턴트 와 유사한 영화적 경험을 약속했습니다 . 피니셔는 번영을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Hannah Stone이 건강을 되찾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수많은 적들로 가득 찬 게임에서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내레이션은 계속해서 이러한 피니셔를 수행하는 것이 "X를 눌러 승리하는 것만큼 쉽지는 않지만" 곧 플레이어의 무기고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일찍 잠금을 해제하면 Hannah가 체인 피니셔를 수행하여 비틀거리는 적 지역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적들은 보이지 않는 스태미나 바를 갖게 되며, 플레이어가 그들과 싸울 때 천천히 무너지고 마침내 비틀거리게 됩니다. 그 때 Hannah는 피니셔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Sekiro: Shadows Die Twice 의 보스 전을 다소 연상시키는 것 같습니다 ., 특히 막판 패리가 적의 체력을 고갈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하도록 설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예고편은 계속해서 게임에 사용할 최고의 피니셔를 계산하는 피니셔 알고리즘이 있다고 말합니다. 일반 이동이든 적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든 환경 킬이든 알고리즘은 각각 새로운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동일한 움직임의 반복을 보지 않도록 시간.
컬트 클래식 인 Sleeping Dogs 와 같은 게임 은 환경에 대한 테이크다운이 훌륭했지만 시간 제한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종종 동일한 애니메이션을 반복해서 시청했습니다. God Of War 와 같은 블록버스터 히트작조차도 동일한 애니메이션을 반복적으로 재사용했습니다. Wanted: Dead 는 각 만남이 독특하고 본능적으로 느껴지도록 설정되었습니다.
Wanted: Dead 는 2월 14일 PC,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용으로 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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