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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년대

 

새로운 10년과 함께 새로운 아이디어가 풍부해졌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 중 하나는 이동 중 게임이었습니다. 닌텐도 직원이자 제품 개발자 인 요코이 군페이 는 동료 신칸센 통근자가 포켓 LCD 계산기를 가지고 놀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았다고 합니다. 이것은 Yokoi가 휴대용 휴대용 비디오 게임 장치인 4비트 Game & Watch 시리즈 를 만드는 데 영감을 주었습니다 .

 

 

 

새로운 디자인 철학...

 

 

Yokoi는 Game & Watch 시리즈와 그 이후의 모든 Nintendo 게임 장치에 영향을 미칠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철학은 '시든 기술의 측면적 사고'라고 불렸다. 이것은 기존의 기술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여 새로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게임용 LCD 화면을 사용합니다.

 

이 철학은 최첨단 기술에 집중하는 대신 참신함과 게임 플레이에 집중했습니다. 이 철학의 결실은 우리가 몇 번이고 보게 될 것입니다. Nintendo의 콘솔은 순전히 '마력'(CPU, GPU, RAM 등) 측면에서 시장에서 가장 발전된 제품은 아니지만 SEGA, Sony 또는 Microsoft와 같은 경쟁 제품과 상당히 다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Game & Watch 장치 의 두드러진 특징은 계산기에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저렴하고 전력 소모가 적은 LCD 화면이었습니다. 그래픽은 켜거나 끌 수 있는 화면의 단색 검정색 영역으로 구성되어 극히 제한적이었지만 제조 비용이 저렴했고 저전력 소비로 인해 Game & Watch 시리즈에서 표준 LR4x/SR4x "버튼- 셀" 배터리 . 이것은 긴 배터리 수명을 보장하고 Game and Watch의 소형 포켓 크기 폼 팩터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왜 그들이 'Game & Watch '라고 불렸는지 궁금하다면 디지털 시간 기록 장치로 두 배가 되기 때문입니다.

 

Game and Watch 시리즈는 1980년부터 1991년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예상하셨겠지만 이후 타이틀은 이전 버전보다 눈에 띄게 발전했습니다. 1980년의 Fire(게임 및 시계)와 1988년의 Super Mario Bros(게임 및 시계) 를 비교해 보십시오 .

 

영리한 게임 디자인은 상대적으로 원시적인 기술을 잘 활용하여 움직임, 스크롤링, 점프 등의 환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의 Super Mario Bros(Game and Watch) 비디오 는 이를 잘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1세대 콘솔과 마찬가지로 각 Game & Watch 장치에는 변경하거나 확장할 수 없는 사전 설치된 게임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 결과 Game & Watch 배너 로 약 60개의 게임 장치가 출시되었습니다 .

 

이러한 장치 중 다수는 'A' 및 'B' 게임을 특징으로 합니다. ' B' 게임은 보통 'A'와 같았지만 더 빠르고 더 어려웠습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선택 가능한 난이도 모드의 초기 예였습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일반적인 관행이 될 것입니다.

 

두 개의 화면, 하나의 게임

 

Game & Watch 배너 아래의 게임 은 12개의 개별 시리즈로 나뉘며 각 시리즈는 고유한 폼 팩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영향력이 컸던 것은 세로형 멀티스크린 시리즈였습니다. 이 장치는 Nintendo가 2004년 경이로운 성공을 거둔 DS (듀얼 스크린) 장치로 다시 방문할 폼 팩터인 접이식 조가비 디자인의 두 개의 화면을 특징으로 합니다.

 

새로운 제어 인터페이스 - D-패드

 

Vertical Multi-Screen 시리즈에는 Donkey Kong 의 휴대용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장치는 당시 혁신적인 제어 인터페이스인 D-패드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이것은 휴대용 게임에 이상적인 소형 및 로우 프로파일 인터페이스에서 다방향 제어를 허용했습니다. 매우 혁신적이고 유용한 D-Pad (방향 패드)는 Technology & Engineering Emmy Award 를 수상했습니다 . Nintendo는 견고한 십자 모양의 D 패드에 대한 특허 를 취득 하고 이후의 많은 제품에 사용할 것입니다. 이러한 혁신을 통해 Game and Watch 시리즈는 Nintendo의 모국인 일본에서 약 4,330만 개가 판매되는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왼쪽 하단 모서리를 향한 D-Pad에 유의하십시오.

NB - PlayStation 컨트롤러 가 4개의 별도 버튼 으로 구성된 D-패드 와 X-box의 D 패드는 원으로 설정됩니다. 아래의 Gaming Historian의 비디오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누가 D-패드를 발명했습니까?

FYI - Nintendo의 특허는 2005년에 만료되었습니다. 이는 타사 제조업체가 이제 저작권 침해에 대한 두려움 없이 '깨지지 않은 크로스 D-패드'가 있는 컨트롤러를 만들 수 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덧붙여서 D-Pad는 원래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른손잡이이기 때문에 장치의 오른쪽에 배치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아케이드 캐비닛은 왼쪽 에 조이스틱 이 있기 때문에 게이머에게 익숙한 방식을 따르기로 결정했습니다.

 

미스터 게임 앤 워치

 

Nintendo Game and Watch 시리즈에는 자체 마스코트 'Mr. 게임앤워치' . 그의 단순한 만화 같은 디자인은 비교적 순박한 하드웨어에 잘 맞았습니다. 따라서 그는 많은 Game & Watch 타이틀에 등장했습니다. 관련 없는 많은 게임에 등장하는 마스코트 캐릭터의 이러한 개념은 Nintendo가 향후 큰 효과를 내기 위해 다시 방문할 것입니다.

 

Game and Watch 는 일본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지만 미국에서는 실패했지만 Yamauchi 는 시장을 개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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