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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CAPE FROM TARKOV 0.13.0.2 패치 노트 및 숨겨진 반동 변경 사항

 

최신 Escape From Tarkov 0.13.0.2 패치 노트가 여기에 있으며, 게임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숨겨진 반동 변경 사항도 함께 제공됩니다. 반동을 완화하기 위해 Escape From Tarkov 에서 상당한 커뮤니티 활동 이 있었고 이번 패치로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Escape From Tarkov 0.13.0.2 패치 노트와 숨겨진 반동 변경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려면 아래를 계속 읽으십시오.

ESCAPE FROM TARKOV 0.13.0.2 패치 노트

 

 

2023년 1월 27일에 도착한 최신 Escape From Tarkov 0.13.0.2 패치 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Streets of Tarkov 위치에서 러버밴딩 및 비동기화를 줄이기 위해 서버 시스템을 조정했습니다.
  • Streets of Tarkov 위치의 수많은 지오메트리 및 조명 수정
  • 바이노럴 오디오가 활성화된 경우 중복, 끊김 및 일부 사운드 부족으로 이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경우에 따라 비행기 및 에어드롭의 누락된 소리를 수정했습니다.
  • 인터페이스 소리의 볼륨이 0으로 설정된 경우 무기 상호 작용 소리가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바이노럴 오디오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누락된 부시 및 컨테이너 검색 소리를 수정했습니다.
  • 웅크리고 서 있을 때 발소리의 잘못된 볼륨을 수정했습니다.
  • 타사 오버레이가 활성화된 Hideout의 잘못된 체육관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 근육통 상태의 잘못된 기간 수정
  • Chiappa Rhino, RSh-12, Benelli M3, AI AXMC, SR-2M, M203 언더배럴 유탄 발사기, GP-25 언더배럴 유탄 발사기의 잘못된 무기 소리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항목에 대한 잘못된 무게 수정
  • Rogue 보스의 잘못된 무기 내구성 수정

     

  • Ragman의 사용자 정의 옵션 잠금 해제에 대한 잘못된 조건을 수정했습니다.
  • 퀘스트 보상에서 스킬의 잘못된 계산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소모품의 효과를 잃지 않고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을 수정했습니다.
  • 50레벨 이상 스킬 레벨업 불가 현상 수정
  • Streets of Tarkov 위치의 여러 시각적 인공물을 수정했습니다.
  • Streets of Tarkov 위치에서 잘못된 플레이어 스폰 위치를 수정했습니다.
  • Jaeger가 플레이어로부터 무기를 구매하는 잘못된 조건을 수정했습니다.
  • 화면을 전환할 때 판매할 수 없는 항목의 잘못된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화면 해상도를 변경하고 전체 화면 모드로 전환할 때 NVG 및 온도의 잘못된 시각을 수정했습니다.
  • 수리 키트로 일부 무기를 수리할 때 내구도 손실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예비 위치에서 잘못 작동하는 D2 출구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무기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나타나는 소프트락을 수정했습니다.
  • 은신처의 공기 정화 장치 구역에서 물리적 기술 레벨 보너스가 잘못 계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은신처에서 체육관을 사용할 때 잘못된 스킬 포인트 계산을 수정했습니다.
  • Lightkeeper와 상호 작용할 때 대화 시스템의 몇 가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Rogues의 잘못된 스폰을 수정했습니다.
  • 레이드 중에 Lightkeeper 퀘스트의 목표가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Zryachiy 가드의 잘못된 위치를 수정했습니다.
  • 화면을 전환할 때 협동 모드 설정 인터페이스의 잘못된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 공격대에 있는 동안 일부 인터페이스 요소의 누락된 현지화를 수정했습니다.

     

  • 새로운 5.56x45 소염기 추가
  • Chiappa Rhino 200DS로 조준하는 동안 잘못된 카메라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여기에는 새로운 Streets of Tarkov 지도에서 고무 밴딩 문제를 제거하는 것부터 많은 플레이어가 웅크리고 있을 때 발생하는 소리 문제에 대한 수정에 이르기까지 매우 중요한 변경 사항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이러한 변화의 정도와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었는지 완전히 이해하는 데는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큰 발걸음임은 분명합니다.

ESCAPE FROM TARKOV 숨겨진 반동 변경 사항

 

그러나 이 패치가 출시되기 직전에 Battlestate Games는 게임의 미래에 매우 중요한 몇 가지 '숨겨진' 반동 변경 사항을 구현했습니다. 한동안 화제가 되었지만 지난주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너무 가혹한 것처럼 느끼면서 게임의 반동을 해결하기 위한 압도적인 커뮤니티 푸시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BSG는 실제로 플레이어 피드백에 응답하고 반동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Escape From Tarkov 반동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모든 무기의 반동 각도 감소
  • 모든 무기의 카메라 반동이 20% 감소했습니다.

전자는 각 무기의 수평 반동의 양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튀는 반동의 제어할 수 없는 특성으로 인해 중요하므로 플레이어 측에서 킥을 훨씬 쉽게 보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카메라 반동의 감소는 플레이어의 시야가 심한 반동을 경험할 때 시야를 넘어서서 다루기가 훨씬 더 어려워지는 Tarkov 고유의 기능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

이러한 변화가 모든 총을 레이저 빔으로 만들지는 않겠지만, M4, HK, AS VAL과 같이 12.12 패치 이후 메타에서 제외된 일부 무기를 훨씬 더 실용적으로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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