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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ster Hunter의 세계가 처음이라면 환영합니다! Rise는 시리즈가 본 것처럼 좋은 출발점이지만 여전히 설명이 약간 모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문가 조언입니다...

Monster Hunter Rise 가 Monster Hunter 시리즈의 첫 번째 경험이든 이것이 첫 번째 로데오가 아니든, Rise에서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 Game Pass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일 수 있지만 시스템과 메커니즘 중 일부를 잘 설명하지 못하는 것은 확실합니다. 베테랑은 그것이 시리즈 코스와 거의 동등하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여기서는 더 많은 플레이어가 MonHun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며 몇 가지 기본 사항을 분석하려고 합니다.

Monster Hunter Rise: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어떤 무기 유형이 가장 좋습니까?

일반적으로 Monster Hunter에는 엄격하게 '최고의' 무기 클래스가 없습니다. 데미지 출력이 다소 다르지만 모두 다른 역할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Sword & Shield는 신뢰할 수 있는 만능 옵션으로 각 게임에서 더 좋아지는 것으로 보이며, 빠른 콤보, 가드 능력, 무기를 씌우지 않고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빠른 아이템 사용은 S&S가 한때 전문 무기였지만 Rise에서 그 어느 때보다 사용하기 쉬운 사냥 뿔과 함께 훌륭한 지원 무기이기도 하므로 두려워하지 말고 사용해 보세요. 사냥용 뿔과 망치는 ​​머리에 충분한 데미지를 가해 몬스터를 기절시킬 수 있는 두 가지 임팩트형 무기이며, 칼날 무기처럼 꼬리를 자르는 능력 부족을 보완합니다. 롱 소드와 그레이트 소드는 많은 무기가 쉽게 도달할 수 없는 꼬리와 기타 높은 부분을 베는 뛰어난 도달 범위로 이것에 탁월합니다. Gunlance는 Long, Wide 및 Normal 변형이 모두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서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과 빌드가 필요하고 더 단순한 사촌 Lance가 게임에서 최고의 단일 방어 무기인 때리기 때문에 배우기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일부 가드 및 어그로 스킬을 세트에 추가하면 팀이 작업하는 동안 몬스터의 주의를 끌 수 있는 깨지지 않는 탱크가 되어 다른 클래스보다 약한 데미지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도달 범위로 많은 무기가 쉽게 도달할 수 없는 꼬리와 기타 높은 부분을 베는 것이 가능합니다. Gunlance는 Long, Wide 및 Normal 변형이 모두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서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과 빌드가 필요하고 더 단순한 사촌 Lance가 게임에서 최고의 단일 방어 무기인 때리기 때문에 배우기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일부 가드 및 어그로 스킬을 세트에 추가하면 팀이 작업하는 동안 몬스터의 주의를 끌 수 있는 깨지지 않는 탱크가 되어 다른 클래스보다 약한 데미지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도달 범위로 많은 무기가 쉽게 도달할 수 없는 꼬리와 기타 높은 부분을 베는 것이 가능합니다. Gunlance는 Long, Wide 및 Normal 변형이 모두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서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과 빌드가 필요하고 더 단순한 사촌 Lance가 게임에서 최고의 단일 방어 무기인 때리기 때문에 배우기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일부 가드 및 어그로 스킬을 세트에 추가하면 팀이 작업하는 동안 몬스터의 주의를 끌 수 있는 깨지지 않는 탱크가 되어 다른 클래스보다 약한 데미지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Dual Blades와 Insect Glaive는 민첩한 무기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지만 높은 체력 사용량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일단 그들에 대한 느낌을 얻으십시오. 마지막으로 Bow와 Light 및 Heavy Bowgun의 원거리 트리오가 있습니다. 훌륭하지만 탄약과 코팅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권장하기가 어렵습니다. 진행되지만 나중에 약간의 현금과 여유 재료가 있으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Monster Hunter에는 '나쁜' 무기 원형이 없으며 모두 오른손에 강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훈련 영역에서 몇 가지 유형을 시도해보고(아이템 상자에 있는 각 유형의 기본 Kamura 무기로 시작) 어떤 것이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더 좋은 점은 일부는 다른 것보다 특정 전투에서 더 낫기 때문에 몇 가지 느낌을 얻으십시오. 예를 들어 망치와 뿔은 머리에 마을로 이동하여 Raths를 거의 기절시킬 수 있는 반면 Lance는 Tigrex 및 Diablos와 같은 공격적인 괴물을 돌릴 수 있습니다. 꽤 무서운 싸움에서 기본적으로 무료로. 원하는 것을 사용하고 전체 키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면 정말 잘못될 수 없습니다! Lance는 꽤 무서운 싸움에서 Tigrex 및 Diablos와 같은 공격적인 괴물을 기본적으로 무료로 바꿀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사용하고 전체 키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면 정말 잘못될 수 없습니다! Lance는 꽤 무서운 싸움에서 Tigrex 및 Diablos와 같은 공격적인 괴물을 기본적으로 무료로 바꿀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사용하고 전체 키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면 정말 잘못될 수 없습니다!

무기 요소 및 상태 효과


기본 무기는 비원소 무기(또는 Raw라고도 함)이지만, 무기 트리를 올라가면서 정말 고통스러운 활을 맛보고 싶다면 어지러울 정도로 다양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원소 및 상태 무기는 일반적으로 다섯 가지 맛(불, 물, 천둥, 얼음 또는 용) 중 하나의 추가 손상 또는 결과적으로 효과를 트리거하는 상태 축적을 유발하는 능력과 교환하여 기본 공격 값이 낮습니다. 엘리멘탈은 사냥할 때마다 선택한 무기로 몬스터의 약점을 노리는 한 모든 무기 유형에 사용할 수 있지만 상태가 약간 다르고 빌드업이 작동하는 방식 때문에 검과 방패, 듀얼 블레이드와 같은 빠른 무기가 있습니다. 상태 적용자로 가장 잘 작동합니다. 몬스터의 상태 축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쇠퇴합니다. 따라서 이를 방지하고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서는 임계값에 도달하기 위해 적극적인 공격을 계속해야 합니다. 해당 질병에 대한 저항력도 각 적용 후 증가하므로 다음 적용을 위해 조금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그들 모두가 하는 일에 관해서는, 마비는 몬스터를 잠시 제자리에 고정시키기 때문에 최고의 일반 옵션 중 하나이며, 충격 무기가 더 많은 무료 손상을 위해 녹아웃을 보장하고/또는 절단 무기가 작동하도록 쉽게 만듭니다. 괴물이 움직이지 않고 꼬리에. 수면은 잠자는 괴물에게 첫 번째 피해를 입히면 피해가 엄청나게 증가하기 때문에 좋지만 이것은 조정이 필요합니다. 종종 온라인 플레이어는 괴물이 잠들려고 한다는 신호를 놓치고(음악 재생이 중지됨) 깨울 것입니다. 해머나 그레이트 소드가 엄청난 일격으로 할 수 있는 것 또는 단순히 졸고 있는 적을 폭탄으로 둘러싸서 무례하게 깨우는 일반적인 전술에 비해 일반 타격으로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독이 발동할 때 지속 피해 효과를 적용합니다. 좋게 들리지만 데미지는 꽤 압도적이므로 더 많은 활성화를 위해 허용 오차가 낮은 몬스터에 가장 잘 사용됩니다 (그리고 성가신 바람 효과 중 일부를 비활성화하므로 최종 게임의 Daora). 마지막으로 Blast는 충분한 피해를 입힌 후 폭발을 일으켜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 부품을 부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좋은 범용 상태가 됩니다. , Hunter's Notes 메뉴에서 몬스터 로그를 확인하여 어떤 요소와 상태에 약한지 확인하여 준비된 전투에 임할 수 있습니다.

무기의 날카로움


선명도는 Monster Hunter에서 중요한 메커니즘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이것은 공격이 몬스터에게 깔끔하게 적중하는지 또는 몬스터의 가죽이나 갑옷을 뚫지 못하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주황색 날카로운 무기를 사용한 공격은 파란색보다 빗나가기 쉽습니다. 이것만으로도 날카로움이 더 높은 무기를 찾는 것이 중요하며, 무기를 제작할 때 어떤 종류의 날카로움 막대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아래에 표시된 두 번째 막대는 전체 수공예 갑옷 스킬을 사용할 때 얼마나 향상되는지 보여줍니다). 하나의 좋은 색상의 큰 덩어리는 사냥 중간에 너무 자주 멈추고 선명하게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항상 좋습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알려주지 않는 또 다른 요인이 있는데, 이는 다양한 선명도 등급이 전체 공격 피해에 대한 피해 보너스와 페널티를 전달한다는 사실입니다. 미가공 및 원소 손상 무기는 약간 다르게 작동합니다. 미가공 보너스는 녹색의 경우 5%, 파란색의 경우 20%, 흰색의 경우 32%입니다. 기본 피해, 아래의 각 계층에서 가파른 감소 및 높은 계층의 혜택이 적습니다. 원시 무기 사용자는 특히 낮은 날카로움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술이 있지만 새 장비를 만들 때 이를 고려하고 싶을 것입니다. 스트라이크 무기 램프 업 스킬은 비슷한 효과가 있지만 활성화 확률이 매우 낮고 데미지 부스트가 더 크며 두 가지가 쌓입니다. 마음의 눈 방어구 스킬도 있고,

당신의 역할을 아십시오

멀티플레이어에서 사냥할 때 일부 공격은 발을 헛디디고 아군을 방해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콤보와 피해 출력이 엉망이 될 수 있으며, 그냥 휘두르는 사람에게 넘어지면 정말 답답할 수 있습니다. 격렬하게. 몬스터 머리는 일반적으로 충격 피해에 가장 약하므로 그룹에 망치 또는 사냥 뿔 사용자가 있는 경우 가능한 한 많은 기절과 넉다운을 얻을 수 있도록 미리 공격을 피하고 공격을 피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칼날 무기를 사용하는 유일한 사람이라면 추가 방울을 위해 괴물 꼬리를 자르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사냥꾼과 비교하여 위치를 지정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방해하는 공격을 염두에 두십시오. 특히 작은 몬스터에 대해 모든 사람이 오프닝을 이용하기 위해 쌓일 때 상황이 상당히 혼란스러워 질 수 있지만 없이는 약간의 피해를 입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동료 사냥꾼을 너무 많이 건들고 있어요! 이런 일이 발생하여 좌절감을 느끼거나 전체 콤보를 성공시켜야 하는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Flinch Free 갑옷 기술은 까다로울 수 있지만 3단계로 이러한 중단을 방지하므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전 세트에서 공간을 찾기 위해.

갑옷 기술


주어진 스킬에 일정량의 포인트가 투자되었을 때만 온라인 상태가 되는 초기 몬스터 헌터 게임 이후로 스킬이 상당히 간소화되었습니다. 이제 상황이 훨씬 더 간단해졌습니다. 각 갑옷 조각이나 장식이 문제의 스킬에서 하나 이상의 레벨에 기여합니다. 대부분의 방어구 세트에는 보유하고 있는 기술에 대한 테마가 있습니다. 탱키한 야수 디아블로스의 세트는 방어에 관한 것이지만 Rathalos 세트는 순수한 원거리 공격을 처리합니다. 자신의 무기나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한 풀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 개 이상의 세트를 사용할 때 추가적인 원소 저항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술은 혼합 세트를 훨씬 더 실행 가능하게 만듭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빌드에 거의 기여하지 않는 세트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더 잘 맞는 것으로 교체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창의력을 발휘하여 모든 종류의 부품으로 뒤죽박죽 수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킬과 슬롯이 멋지게 정렬됩니다. 대장간에서 갑옷을 제작할 때 X를 눌러 하위 메뉴를 열면 기술별로 정렬하여 찾고 있는 기술이 포함된 세트 조각을 정확하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방어구가 당신에게 얼마나 더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약간의 실험을 해보세요... 지저분해 보이면 언제든지 Layered Armor 글래머 옵션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X를 눌러 하위 메뉴를 열면 기술별로 정렬하여 찾고 있는 기술이 포함된 세트의 정확한 부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방어구가 당신에게 얼마나 더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약간의 실험을 해보세요... 지저분해 보이면 언제든지 Layered Armor 글래머 옵션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X를 눌러 하위 메뉴를 열면 기술별로 정렬하여 찾고 있는 기술이 포함된 세트의 정확한 부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방어구가 당신에게 얼마나 더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약간의 실험을 해보세요... 지저분해 보이면 언제든지 Layered Armor 글래머 옵션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토끼 당고 설명


사냥하기 전에 먹는 것은 몬스터 헌터의 또 다른 필수 요소이며, 수년에 걸쳐 훨씬 더 투명해졌습니다. Rise의 버전은 Bunny Dango로, 항상 최대 체력과 스태미나를 전투에 적절하게 향상시켜 주지만, 가능한 보너스 기술 중 세 가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더 강력한 옵션이 일반적으로 성공률이 낮을수록 이 식사에 대해 각각 트리거될 확률도 표시됩니다. 이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가능한 특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대부분은 상당히 사소하므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활성화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특히 절실히 원하는 경우 Dango 티켓을 사용하여 모든 기술에 대한 활성화를 거의 보장하거나 Expedition Tour에 빠르게 로드하고 다음과 같은 경우 수통을 빠르게 새로 고치기 위해 떠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다시 시도합니다. 스토리를 진행하고 다양한 요청과 미션을 수행하면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므로 최고의 음식 버프를 얻으려면 해당 옵션을 계속 유지하십시오.

퀘스트 유형


퀘스트 보드에서 다양한 미션의 왼쪽에 기호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평범한 퀘스트(독특한 보상을 제공하는 Gathering Hub의 바 이벤트 퀘스트)는 아니지만 다른 것들은 주의를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 목록 상단에 길드 기호가 있는 것이 핵심 퀘스트이며, 다음 계층의 긴급 퀘스트를 잠금 해제하고 다음 레벨의 더 어려운 임무를 수행하려면 이 중 특정 수를 완료해야 합니다. 마을, 낮은 순위 허브 및 높은 순위 허브 목록에 있는 모든 작업과 관련된 업적이 있기는 하지만 모든 작업을 수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을 및 하급 허브 미션은 많은 임무를 훨씬 더 빠르게 수행하기 위해 높은 등급 장비로 다시 준비되었으므로 계속 진행하기 전에 모든 것을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주의해야 할 다른 주요 아이콘은 연결된 요청을 나타내는 말풍선입니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유용한 것이 잠금 해제되므로 일반적으로 새 메뉴 항목, 스위치 기술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경우 이러한 임무에 우선순위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팔라뮤트 라이딩

팔라뮤트를 사냥에 가져가는 것은 그들이 제공하는 약간의 추가 피해에 유용할 뿐만 아니라 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투 중에도 말을 타는 동안 무기를 치유하고 날카롭게 하는 것과 같이 움직임을 느리게 하거나 멈추게 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쉽게 샤프닝 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이동 중에도 할 수 있습니다. 무기가 약간 이상해 보이면 B를 잡고 반려견에게 전화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탑승하는 동안 이동 중에 재료를 수집하고, 체력을 소모하지 않고 특정 표면을 더 빨리 오르고, 뛰어내려 와이번 탑승 기회를 열 수 있는 공중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와이번 타기


Monster Hunter Rise의 새로운 기능인 Wyvern Riding은 World의 탈것과 Iceborne의 Clutch Claw를 혼합하여 실제로 짧은 시간 동안 몬스터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를 시작하려면 공중 타격(데미지 수치에 파란색 강조 표시가 있음)으로 몬스터를 때리거나 여러 몬스터가 서로 싸우게 해야 합니다. 이 상태를 트리거하는 훨씬 더 빠르고 안정적인 방법인 것 같습니다. 탈 준비가 된 몬스터는 엎드려 명백한 시각 효과를 내지만 너무 빨리 뛰어오르면 안 됩니다. 가능하면 가장 강력한 공격으로 활성화하십시오. 일단 켜면 가벼운 공격과 강한 공격은 물론 회피 동작이 있고, 끌어내는 특정 몬스터 공격은 방향 입력으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Dodges는 다른 몬스터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아내어 반격을 시도하고 결국 Mounted Punisher 공격을 펼칠 수 있을 때까지 라이드 게이지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재미있는 사실: 타고 있는 괴물은 사실상 아군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러한 효과에 면역이 되므로 갇힌 다음 쓰러진 짐승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십시오. 당신의 임시 친구는 이 공격 후에 그 지역을 떠날 것이고, 당신은 다른 옵션이 있지만 평화롭게 단일 몬스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다른 몬스터가 없으면 X를 눌러 벽과 위험물에 탈 수 있지만 생물을 넘어뜨릴 세 번째 슬램까지 그립을 유지하려면 곧 A를 눌러야 합니다. 더 나은 아직,주위 에 다른 사람이 있으면 임시 동맹이 약간 두들겨 맞도록 한 다음 게이지가 낮아지면 X를 눌러 두 짐승을 서로 부딪치게 할 수 있습니다. .

와이어버그 사용

Wirebug는 Rise의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이며 다양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2개 스톡 Wirebug 게이지는 무기별 특수 공격, 회피 이동 및 이동성 도구를 포함하여 수많은 다양한 작업에 연료를 공급하므로 사용 가능한 많은 옵션과 최상의 방법 측면에서 익숙해지는 데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리소스를 사용(및 저장)합니다. 실크바인드 공격은 무기 유형에 따라 유용성이 다르지만, 이 게이지를 사용하는 한 가지 방법이므로 스팸을 보내기 전에 자신이 무엇을 하고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Wiredash를 할 때마다 하나의 주식이 소비되므로 신속하게 돌아다니려면 동일한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카메라가 가리키고 있습니다.  위에, Wirefall(LT+A, 방향 입력을 목표로 함)을 사용하면 무기를 보호하는 동안 대부분의 공격을 콤보 브레이커로 만들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그리고 바라건대) 방금 파괴한 몬스터가 다른 곳에서 맹공격을 계속할 때 치유를 짜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Wirefall은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으므로 큰 공격이나 showboating에서 전체 게이지를 태우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십시오. 그러나 Wirefall이 추가 손상에 주의하십시오. 쉽게 끝났습니다.

현재로서는 이것이 전부이지만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Monster Hunter의 독특한 디자인의 다른 측면이 있는 경우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기사를 업데이트하거나 아래 논의를 통해 새로운 두 가지 모두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세계에 비해 상당히 큰 변화를 처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 우리를 때리고 즐거운 사냥을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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