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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ween Us는 메커니즘을 미세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설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설정에 액세스하려면 어몽어스 메인 메뉴에서 로비를 만들고 노트북 스테이션으로 걸어가십시오. 그런 다음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사용자 지정' 버튼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게임' 탭으로 이동하면 여기에 많은 서버 설정이 표시됩니다. 최상의 설정을 추천하면서 각 설정을 차례로 검토하고 완벽하게 균형 잡히고 기억에 남는 어몽어스 세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 우리 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서버 및 로비 설정 을 제공하여 자신의 로비를 만들고 과다한 서버 설정 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 Between Us 에는 다음과 같은 16가지 최고의 설정 이 있습니다.
- 꺼내기 확인: 꺼짐
- 긴급 회의: 2
- 익명 투표: OFF
- 비상 쿨다운: 20초
- 투표 시간: 60초
- 플레이어 속도: 1.25x
- 승무원 시야: 1x
- 임포스터 비전: 1.75x
- 처치 쿨다운: 25초
- 처치 거리: 쇼스트
- 작업 표시줄 업데이트: 항상
- 비주얼 작업: 꺼짐
- 일반 작업: 1
- 긴 작업 : 2
- 짧은 작업 : 2
- 로비 에는 4~6명의 플레이어 , 7~10명의 플레이어, 11 ~15명의 플레이어 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Scientist , Guardian Angel , Engineer 및 Shapeshifter 를 포함하는 다양한 설정 이 단일 로비 의 다른 팀원에게 제공됩니다 . 플레이어가 증가하면 설정도 변경됩니다.
우리 중 최고 설정
빠른 요약을 위해 우리 중 최고의 설정에 대한 요약이 있습니다.
2022년 우리 사이에 최적화된 설정
게임에 즉시 적용하여 재미를 높이세요! 그러나 이러한 설정을 선택한 이유와 개인 취향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설정을 알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세요.
꺼내기 확인: 꺼짐
이 설정은 누군가를 퇴장시킨 후 게임에서 사기꾼임을 알려주는지 여부를 제어하며, 둘 이상의 사기꾼과 게임을 하는 경우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진짜 임포스터가 언제 퇴출되었는지 알면 승무원은 얼마나 많은 임포스터가 게임에 남아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승무원은 얼마나 많은 사람을 경계해야 하는지, 안전을 위해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가 모여야 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 사이에 있는 이 서버 설정은 주로 우리 사이에서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결정되지만 처음에는 이 설정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 그렇게 하면 게임이 약간 사기꾼으로 변할 수 있지만 서스펜스가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퇴출이 정당한지 여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승무원을 발가락에 남겨 둘 것입니다.
긴급 회의: 2
이것은 게임에 있는 모든 사람이 큰 빨간색 버튼을 눌러 호출할 수 있는 긴급 회의 수입니다. 이것은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해 논의하거나 로비의 나머지 부분에서 빠른 업데이트를 받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신체를 보고할 때 소집하는 회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2 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두 번 이상의 회의는 사소한 업데이트에 대한 스팸 메일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져 게임 진행이 크게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승무원은 정당한 우려 사항을 보고할 수 있도록 충분한 회의를 가져야 합니다. 또한 특정 게임에서 승무원은 승리를 거두기 전에 마지막 사기꾼을 쫓아 내기 위해 긴급 회의를 사용해야합니다. 따라서 최고의 어몽 어스 게임을 위한 최고의 스윗 스팟 설정은 2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익명 투표: 해제
이 설정은 투표 단계에서 누가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지 여부를 제어합니다. 이 기능을 끄면 모든 투표가 회색으로 표시되며 누가 퇴출 투표를 했는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어떤 플레이어가 특정 플레이어를 없애고 싶어하는지 또는 누가 사기꾼인지 의심하는 플레이어를 볼 수 있으면 게임 내에서 매우 재미있는 역학 관계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일부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는 무고한 승무원은 다음 라운드에서 그들에게 자신의 결백을 적극적으로 증명해야 할 필요가 있거나 사기꾼이 그에게 있을 수 있는 승무원을 빼내려고 할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이 서버 설정을 꺼두 는 것이 우리 중 게임에서 긴장과 드라마를 실제로 만들어내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상 쿨다운: 20초
이 시간은 모든 플레이어가 긴급 회의 후 다른 회의를 호출하기 전에 기다려야 하는 시간입니다. 이 설정에서 고려해야 할 측면은 많지 않습니다. 회의 사이에도 게임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시간으로 설정하십시오.
그러나 절대적으로 고려해야 할 한 가지는 이 시간을 Kill Cooldown 설정보다 최소한 약간 낮게 설정하는 것입니다. 회의가 끝난 후 임포스터가 승무원 한 명만 추가로 죽이면 되는 경우 킬 쿨다운이 비상 쿨다운보다 크면 임포스터가 최종 킬을 얻기 전에 승무원이 회의를 소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그들이 라운드를 저장하기 위해 최후의 노력을 기울일 수 있게 합니다. 그것은 또한 승무원들이 간만에 회의를 소집하는 스릴 넘치는 클러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게임을 위해 어몽어스 서버에서 합리적인 20초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론 시간: 30초/45초
우리 중 로비에 대한 이 서버 설정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투표 옵션을 갖기 전에 회의에서 플레이어끼리 논의해야 하는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지만 플레이어가 임의 접선을 따라 게임 진행 속도를 늦추는 경향이 있는 시간이 너무 많지 않도록 이 설정과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짧은 토론 시간을 가지면 일이 더 흥미진진해지고 사람들이 처음부터 관련 정보를 제시하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어몽 어스에 있는 대부분의 로비에서는 이 설정을 30초로 잠그는 것이 좋습니다 . 그러나 로비가 꽉 찼거나 거의 가득 차 있는 경우 필요한 토론을 허용하기 위해 최대 45초 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투표 시간: 60초/90초
회의에서 토론 단계가 끝나면 플레이어가 투표를 해야 하는 시간입니다. 대부분의 게임 중 토론 시간 설정 값의 약 두 배로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첫째, 이것은 다시 한 번 사람들이 토론 시간 동안 가장 설득력 있는 이론을 제시하도록 장려하여 모두가 준결승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관련 정보를 갖도록 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투표가 임의의 혼란에 빠지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재치 있는 결정을 내리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권장 사항은 대부분의 게임 에서 이 어몽어스 서버 설정을 60초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더 큰 로비는 최대 90 초의 값을 허용해야 합니다 .
플레이어 속도: 1.25x
이 설정은 로비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의 실행 속도에 적용되는 승수를 조정합니다. 이것은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알아야 할 몇 가지 게임 플레이 영향이 있습니다. 1.0x의 기본 설정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너무 느리게 느껴지며 약간 덜 즐겁습니다. 반면에 설정이 너무 높으면 게임을 추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나는 사기꾼이 살인 후 신속하게 탈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사기꾼에게 더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작업 순서를 계획하고 주변 환경을 파악하는 것과 같은 결정에 투입하는 전략적 노력의 양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권장 사항에서 이를 위한 최상의 설정은 어몽 어스 서버에 대해 1.25x 입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의 전략적 요소가 그대로 유지되는 동시에 플레이어의 움직임이 더 편안해집니다.
승무원 시야: 1.0x
이것은 우리 중 게임에서 승무원이 주변 플레이어를 볼 수 있는 시야 범위의 승수 설정입니다. 이것은 조명이 꺼졌을 때 축소된 시야 범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이 설정을 가지고 놀면 승무원이 주변 환경을 얼마나 인식할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어떤 공간에서든 그들이 얼마나 안전하다고 느끼는지에 기여합니다. 분명히 더 작은 원은 사기꾼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사기꾼은 의심하지 않는 승무원 중 한 명을 제거한 후 지나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대부분의 로비 에서 이 어몽 어스 설정을 기본 1.0x 로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우리는 이것이 정상적인 플레이 중에 승무원에게 합당한 상황 인식을 제공하지만 정전 중에 충분히 취약하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게임 진행 방식에 따라 이 설정을 최대 1.25배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임포스터 비전: 1.75x
사기꾼이 주변 플레이어를 볼 수 있는 시야 범위에 대한 승수 설정입니다. Crewmate Vision 설정과 유사하게 이 어몽 어스 로비 설정은 정전 시 시야 범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임포스터는 승무원보다 시야 범위가 상당히 커야 합니다. 이를 통해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 중에 약간의 이점을 가질 수 있으며 소등 기간 동안 주요 버프를 제공합니다.
우리에게 가장 좋은 설정은 1.75x 입니다. 이 설정은 사기꾼에게 충분한 이점을 제공하고 정전 중에 달콤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반적으로 크루메이트와 임포스터 시야 설정의 조합은 어몽어스 서버에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순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처치 쿨다운: 25초
이것은 임포스터가 킬을 얻은 후 다시 킬을 할 수 있기 전에 기다려야 하는 시간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사기꾼들이 그들이 만나는 킬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값으로 유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반면에 사살 쿨다운이 매우 짧으면 팀의 작업에서 상당한 진전이 이루어지기 전에 많은 승무원이 사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승무원이 마지막 킬을 하기 전에 회의를 소집할 수 있도록 킬 쿨다운이 비상 쿨다운보다 약간 더 길어야 합니다.
명시된 이유 때문에 우리는 당신의 어몽 어스 로비에 가장 적합한 킬 쿨다운 설정이 25초 라고 생각합니다 . 이것은 승무원이 작업을 진행하고 주변 환경을 평가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사기꾼이 기회가 있을 때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사살 거리: 짧음
이것은 사기꾼이 동료를 죽일 수 있는 거리를 나타냅니다. 이를 위한 더 큰 거리 설정은 임포스터에게 도움이 되고 그들이 더 멀리서 죽일 수 있게 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더 쉽게 적에게 점프하고 더 쉽게 탈출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큰 거리 설정은 승무원이 자신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거리에서 사망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특히 플레이어 간에 상당한 핑 차이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으므로 승무원이 사기꾼을 실제보다 약간 더 멀리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설정을 Short 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이 경우 사기꾼이 사살하기 전에 커버해야 하는 거리는 양쪽 모두에게 꽤 합리적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지나치게 먼 거리에서 죽을 확률이 적은 도전적이고 만족스러운 게임을 만듭니다. 또한 이것은 승무원이 잠재적인 사기꾼을 피하고 긴급 회의 버튼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버의 이 권장 설정은 우리 중 게임에 좀 더 흥미를 줄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 업데이트: 항상
이 설정은 플레이어가 작업 표시줄에서 라운드의 업데이트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는 시기를 제어합니다. 플레이어가 라운드의 진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항상으로 설정하거나 회의가 소집될 때만 작업 표시줄이 업데이트되는 회의로 설정하거나 마지막으로 작업 표시줄이 전혀 업데이트되지 않는 안함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승무원이 목표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모두를 어둠 속에 남겨 둡니다.
이 서버 설정을 Always 로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이것은 모든 플레이어, 승무원 및 사기꾼 모두가 라운드가 진행되는 속도를 알고 있는 보다 전통적인 우리 가운데 공식을 따릅니다. 이것을 알면 승무원이 작업을 더 빨리 완료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사기꾼에게 실제로 장난을 쳐야 할 때를 알려줄 수도 있습니다.
시각적 작업: 꺼짐
이 어몽어스 서버 설정을 통해 시각적 작업을 게임에 포함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 작업은 플레이어가 작업을 수행할 때마다 주변 플레이어에게 시각적 표시를 제공하는 작업입니다. 여기에는 Med Bay와 같은 작업과 The Skeld 맵의 쓰레기 비우기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작업을 수행할 때 움직이지 않는 물체 옆에만 서 있는 대부분의 다른 작업과 반대입니다. 분명히 후자는 사기꾼이 위조하기 더 쉽기 때문에 Visual Tasks를 켜는 것이 매우 쉬운 '결백 검사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승무원이 자신의 이야기를 설명하는 대신 이러한 작업에 의존하여 자신의 결백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의 긴장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기꾼을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우리는 우리 가운데 게임에서 이 설정을 꺼두 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사기꾼이 더 쉽게 섞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반 작업: 1
이것은 여러 플레이어가 공통으로 가질 작업의 수입니다. 설정을 만지작거리면 플레이어가 우리 중 로비에서 서로 마주치는 빈도가 결정됩니다. 이 값을 0으로 설정하면 라운드 중 플레이어 상호 작용이 크게 줄어들어 사기꾼이 승무원을 찾아 죽이기가 더 쉬워집니다. 반대로, 매우 많은 수의 일반 작업은 사람들을 그룹으로 묶어 사기꾼을 눈에 띄게 만듭니다.
우리 는 좋은 균형과 만족스러운 도전을 유지하기 위해 대부분의 우리 가운데 게임에 대해 이 설정을 1 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긴 작업: 2
이것은 각 승무원이 완료해야 하는 더 긴 작업의 수입니다. 긴 작업에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므로 승무원이 작업을 완료할 때 노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사기꾼을 위한 기회를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의 길이를 늘려 더 다사다난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중 서버에서 이 설정을 2 로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그것은 좋은 게임 길이를 유지하고 또한 양쪽 모두에게 매우 흥미롭고 긴장된 순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짧은 작업: 2
이것은 각 승무원이 완료해야 하는 짧은 작업의 수입니다. 짧은 작업은 긴 작업과 같은 시간 소모적인 이벤트와 보안 카메라 또는 관리자 패널 확인과 같은 정보 수집 활동 사이에서 버퍼 역할을 합니다. 더 짧은 시간에 완료할 수 있지만 게임에 포함하면 플레이어가 지도의 다른 부분으로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의 다양성이 증가하고 발생하는 작업을 분산시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을 2 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승무원이 일관되게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하지만 사기꾼에게 매력적인 시나리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총 5개의 작업 조합을 설정하면 우리 중 로비에서 적절한 게임 길이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 중 최고의 역할 설정
최근 업데이트 중 하나에는 세 가지 새로운 승무원 역할과 새로운 임포스터 역할이 도입되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플레이어에게 사기꾼을 더 나은 방법으로 처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승무원이나 사기꾼에게 막대한 영향력을 줄 수 있으므로 각 역할에 맞는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정은 로비의 플레이어에 따라 달라집니다.
플레이어는 모든 승무원 역할을 100%로 설정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게임의 재미를 앗아갑니다. 따라서 승무원이 사기꾼보다 더 많은 이점을 얻지 않도록 최적의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로비의 플레이어에 따라 우리 사이의 다른 역할 설정입니다.
4명에서 6명
로비에 4~6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다음 설정은 소수의 플레이어에게 최적입니다. 수호 천사는 게임의 재미를 망치는 사기꾼보다 승무원에게 엄청난 이점을 제공하므로 수호 천사를 완전히 피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설정은 한 사기꾼을 위한 것입니다.
- 과학자 : 1, 75%
- 수호 천사 : 0, 0%
- 엔지니어: 1, 75%
- 변신술사: 1, 50%
소규모 로비에 대한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면 승무원과 임포스터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7명에서 10명
플레이어가 증가하면 설정도 변경됩니다. 따라서 7~10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로비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아래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 수호천사 : 1, 100%
- 엔지니어: 2, 75%
- 과학자: 2, 75%
- 변신술사: 1, 75%
임포스터에 대한 셰이프시프터 설정은 우리 중 두 명의 임포스터를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플레이어가 증가함에 따라 모든 역할을 사용하고 각 역할에 대해 최소 한 쌍을 갖고 싶을 것입니다.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면 사기꾼은 적발될 경우 엔지니어로 변신할 기회도 얻게 됩니다. 또한 이러한 설정을 통해 승무원 중 한 명에게도 수호 천사 역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11~15명의 플레이어
약 11~15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더 큰 로비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할당된 역할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다음 설정을 사용합니다.
- 과학자: 3, 75%
- 변신술사: 2, 50%
- 수호 천사 : 1, 100%
- 엔지니어: 3, 75%
플레이어 수가 가장 많은 로비에 가장 적합한 설정입니다. 무작위 스폰은 75%로 유지되어 모든 플레이어가 역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호 천사는 항상 함께 있어야 합니다. 어떤 레벨에서든 한 명 이상의 Angel을 사용하면 게임의 재미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셰이프 쉬프터와 일반 사기꾼은 승무원에게 상당히 도전적이고 스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 가운데 설정 요약
이것으로 서버가 게임을 최대한 서사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최고의 어몽어스 설정에 대한 설정 가이드를 마무리합니다! 다음은 우리가 수행한 모든 설정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꺼내기 확인 | 끄다 |
# 긴급회의 | 2 |
익명 투표 | 끄다 |
비상 쿨다운 | 20대 |
토론 시간 | 30초 (최대 8명) |
45초 (8명 이상 플레이어) | |
투표 시간 | 60대 (최대 8명) |
90년대 (플레이어 8명 이상) | |
플레이어 속도 | 1.25배 |
승무원 비전 | 1.0배 |
임포스터 비전 | 1.75배 |
킬 쿨타임 | 25초 |
사살 거리 | 짧은 |
작업 표시줄 업데이트 | 언제나 |
시각적 작업 | 끄다 |
# 일반적인 작업 | 1 |
# 긴 작업 | 2 |
# 짧은 작업 | 2 |
파티에서 이러한 설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들은 당신의 게임을 더 흥미롭고 만족스럽게 만들었습니까? 아래 댓글에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로비를 만들고 노트북 스테이션까지 걸어갑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사용자 지정' 버튼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게임' 탭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게임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에서 긴급 쿨다운과 킬 쿨다운은 얼마로 설정해야 하나요?비상 쿨다운은 승무원이 마지막 순간에 클러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항상 킬 쿨다운보다 작아야 합니다. 따라서 Emergency Cooldown을 20초로, Kill Cooldown을 25s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어몽어스 게임에 얼마나 많은 작업을 유지해야 하나요?총 5개의 작업을 권장합니다. 여기에는 일반 작업 1개, 긴 작업 2개, 짧은 작업 2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다양성이 풍부한 좋은 게임 길이를 만들기 위해 합산됩니다.
어몽어스에서 Crewmate와 Impostor Vision에 가장 적합한 설정은 무엇인가요?Crewmate Vision을 1.0x로, Impostor Vision을 1.75x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사기꾼에게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면서 게임을 충분히 즐겁게 유지합니다.
어몽 어스에 가장 적합한 플레이어 속도 설정은 무엇입니까?이것을 1.25x로 설정하면 최상의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달리기는 편안하지만 모든 것이 혼란에 빠질 정도로 빠르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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