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좋아하는 많은 영웅들이 시즌 3에서모든 영웅의 Ultimate Charge에 대한 전반적인 너프, 공개 대기열 및 기타 역할 대기열이 아닌 게임 모드의 탱크 체력 변경 사이에서 대규모 균형 변경을 겪고 있습니다.이미 들으셨겠지만, 메르시의 치유 재생 능력에 상당한너프/재작업이있었습니다.
새로운 시즌과 함께 새로운 지도가 등장합니다. 이 쌀쌀한 통제 지도는 바로 메이의 연구 기지가 있는 남극 반도를 배경으로 합니다.
맵 풀은 시즌 3에서 최신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개편됩니다.Overwatch 2 시즌 3에서 기대할 수 있는 지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푸시 맵 풀
뉴 퀸 스트리트(오전)
콜로세오(아침)
에스페란카(오전)
하이브리드 맵 풀
블리자드 월드 (오전)
왕의 길(저녁)
미드타운(오전)
눔바니(아침)
파라이소(아침)
에스코트 맵 풀
도라도(밤)
하바나(밤)
쓰레기촌(오전)
서킷 로얄(오전)
리알토(오전)
샴발리 수도원(밤)
컨트롤 맵 풀
남극반도(밤)
일리오스(오전)
여강탑(야간)
네팔 (저녁)
오아시스(저녁)
Overwatch 2 시즌 3 새로운 기능: Streamer Protect
스트리머가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의 악의적인 행동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도록 시즌 3의 Overwatch 2에 새로운 기능인 Streamer Protect가 추가되었습니다.
Streamer Protect는 다음을 방문하여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설정 -> 소셜
스트리머 보호 모드가 켜져 있는 동안 게임은 귀하의 Battletag, 다른 플레이어의 Battletag, 귀하의 채팅, 리플레이 코드 및 대기열 시간을 숨깁니다.스트리머 보호 모드를 사용하면 매치 메이킹이 실제로 시작되기 전에 대기열에 지연을 추가하여 "스트림 저격"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오버워치 2 시즌 3 경쟁 플레이 업데이트
Overwatch 2의 경쟁 모드 재생 목록이 시즌 3에서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킬 티어와 디비전은 5승 또는 15패 및 무승부(공식적으로 7승 또는 20패 및 무승부)마다 조정됩니다.
플레이어는 경쟁 메뉴에서 "경쟁 진행 상황 보기" 버튼을 선택하여 등급 업데이트를 받기 위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2 시즌 3 일반 업데이트
오버워치 2 시즌 3에는 영웅 밸런싱 등과 관련하여 많은 큰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지만 이 최신 패치 노트 라운드에서 적용된 모든 일반적인 변경 사항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Overwatch 크레딧이 시즌 3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전에 "레거시 크레딧"으로 표시되어 오버워치 2에서 획득할 수 없었던 오버워치 크레딧을 이제 시즌 3 배틀 패스 진행을 통해 다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무료 보상으로 최대 1,500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3 배틀 패스에서 프리미엄 보상으로 추가 500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2 출시 이전에 출시된 거의 모든 시즌 에픽 및 전설 티어 스킨이 포함된 영웅 갤러리에서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전에 "당신을 위한 것"에서 코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많은 스킨이 포함됩니다. 우리 가게의 섹션.
워크숍 에디터가 시즌 3으로 돌아옵니다.
Workshop Editor는 시즌 3 출시와 함께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이제 새로운 Workshop Moderation 도구와 함께 제공됩니다.이제 창작마당 편집기에서 만든 사용자 지정 콘텐츠에 부적절한 콘텐츠가 포함된 플레이어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개선
향상된 자막 옵션: 옵션 메뉴의 텍스트 확장성, 캐릭터 초상화 아이콘, 화자 이름, 텍스트 색상, 배경 색상 및 자막 미리보기
PC용 마우스 커서 크기 설정 추가
UI에서 그룹 및 경고 색상에 대한 사용자 정의 색상을 선택하는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접근성 옵션에서 사용자 정의 색상을 미리보기 위해 미리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도전
모든 영웅의 "실루엣" 플레이어 아이콘을 잠금 해제하기 위한 챌린지 추가
주간 "역할 숙달" 챌린지의 각 역할에 대한 추적 추가
라마트라 잠금 해제 챌린지 추가
이제 시즌 3 배틀 패스의 일부 진행 상황이 "Wins for Ramattra" 챌린지로 이월됩니다.
보증
플레이어는 이제 상대 팀을 지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플레이어는 자유 경쟁 게임 모드에서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리포트
플레이어는 커리어 프로필의 기록 탭에 있는 게임 보고서 보기 메뉴에서 이전 경기의 점수판을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히어로 변경 사항
미스터리 영웅은 이제 각 역할에 대해 각 팀을 최대 3명으로 제한합니다.
* 예: 당신은 Mystery Heroes의 라인하르트입니다.귀하의 팀에는 Mercy, Ana 및 Lucio도 포함됩니다.죽으면 팀에 이미 3명의 지원 영웅이 있기 때문에 지원 영웅으로 부활할 수 없습니다.데미지 또는 탱크 영웅으로 다시 생성됩니다.
이 새로운 최대 역할 제한은 설정 > 모드 > 모두 > 팀당 무작위 영웅 역할 제한 아래의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무작위 영웅으로 부활 설정이 활성화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핑 시스템 업데이트
핑 휠이 열려 있고 이러한 능력이 쿨다운 상태일 때 능력 1 또는 능력 2를 누르면 이제 채팅에 이러한 쿨다운이 표시됩니다.
예: Baptiste의 Immortality Field가 쿨다운 중이고 핑 휠이 열려 있는 동안 키/버튼을 눌러 능력을 활성화하면 능력의 쿨다운이 채팅에 인쇄됩니다.
오버워치 2 시즌 3 버그 수정
Overwatch 2의 핑 시스템에 대한 대규모 버그 수정이 출시되었습니다.
핑 시스템 버그 수정
가장 표적이 된 아군 핑의 범위를 35미터로 통합
적에게 신호를 보낼 때 의도하지 않은 상황에서 D.Va가 "Behind You" VO를 듣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핑 휠이 취소된 경우(마우스를 움직이지 않거나 수동 취소로) 통신 휠에서 핑을 발사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치유를 요청하는 영웅이 부상을 당하고 관전자의 자유 캠에서 30미터 이내에 있는 경우 자유 카메라 관전자가 "치료 필요/도움이 필요함" 음향 효과(음성 해설 아님)를 듣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상황에서 메르시의 소울 핑이 남은 부활 쿨다운 시간을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든 핑을 통신 휠에 배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휠에 핑이 있는 OW1 플레이어가 커뮤니케이션 메뉴에서 옵션을 변경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체 핑이 영웅별 핑을 발사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예: 그룹을 만들면 Mercy가 팀원을 부활시키고 싶다고 말할 수 있음)
시즌 3 일반 버그 수정
일부 플레이어가 초대를 받거나 보낼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Junkerqueen의 Mythic 스킨 'Zeus'가 콘솔에서 빛나는 머리카락을 갖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새 사용자 지정 게임을 시작할 때 기본적으로 모든 지도가 꺼져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헬스팩을 사용할 수 있는 동안 가끔 헬스팩에 쿨다운 원이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콘솔에서 소셜 화면이 친구를 올바르게 표시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경쟁 순위표에서 친구 섹션을 볼 때의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이모티콘이나 기념품을 사용할 때 사이버 겐지가 깨진 애니메이션을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치유되는 플레이어의 치유 VFX가 더 이상 환경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여러 맵에서 블룸 레벨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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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알아야 할 것 오버워치 2 시즌 3 출시를 앞두고 개발자 블리자드가 패치 노트를 공개했습니다. 하이라이트에는 Ramattra의 Annihilation Ultimate에 대한 주요 너프, Reinhardt에 대한 몇 가지 버프, Wrecking Ball에 실드 체력 추가, 절반 이하의 아군을 "치료 분류"하도록 장려하는 Mercy 키트의 부분적 재 작업이 포함됩니다. 다른 변경 사항에는 Junkrat, Ana 및 Widowmaker의 너프와 Roadhog 및 Soldier: 76의 버프가 포함됩니다. 오버워치 2 시즌 3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고, 출시를 앞두고 개발자 블리자드가 시즌 업데이트에 대한 패치 노트를 공개했습니다.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게임의 세 번째 시즌은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동시에 중요한 변경 사항을 도입하고 Overwatch 2의 진행 및 소셜 기능을 개선합니다.
노트에 언급된 많은 변경 사항 및 추가 사항은 Blizzard가 이전 보도 자료에서 발표한 바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컨트롤 맵 Antarctic Peninsula 출시, 스트림 저격 방지를 위한 "Streamer Protect" 기능 도입, 탱크 체력 감소 등이 있습니다. - 역할 대기열 모드 및 Overwatch 크레딧 반환 . 즉, 몇 가지 중요한 영웅 밸런스 조정을 강조하며 그 중 일부는 Overwatch 2 메타게임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최근 20%의 속도 향상을 받은 이후 순위 경쟁 플레이를 지배해 온 라마트라의 절멸 궁극기에 대한 너프 입니다. 2월 7일에 시즌 3이 시작되면 궁극기는 비용이 12% 더 높아지며 적에게 영향을 미치면 런다운 타이머가 일시 중지되지 않고 느려질 뿐입니다. 추가로 파멸의 최대 지속 시간은 20초로 전장에서 활성화될 수 있는 시간을 제한합니다.
오버워치 2
(이미지 출처: 액티비전 블리자드) 한편, 현재 오버워치 2 에서 가장 약한 탱커 중 하나인 라인하르트 는 자신의 키트에 다양하고 큰 버프를 받고 있습니다. 그의 차지 쿨다운은 8초에서 7초로 줄어들고 Firestrikes의 데미지는 Overwatch 2 출시 이전의 90에서 100으로 증가합니다. 블리자드가 원샷에서 벗어나고 싶어 하기 때문에 Earthshatter의 직접 타격 피해는 250에서 170으로 감소하지만, 넉다운 지속 시간은 2.5초에서 2.75초로 연장됩니다. 그의 로켓 해머의 녹팩 추진력도 10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이것은 너프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라인하르트의 근접 공격이 적들을 자신의 사정거리 밖으로 밀어낼 가능성을 줄이기 위한 것이므로 버프입니다.
Wrecking Ball과 Mercy 모두 Overwatch 2 시즌 3 에서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또한. 전자는 파일 드라이버 쿨다운이 2초 감소하고 150체력이 충전식 쉴드 HP로 대체됩니다. 한편, 메르시는 새로운 지속 효과의 형태로 약간 재작업됩니다. 지원 역할의 향상된 버전의 체력 재생 패시브 대신 Mercy는 이제 그녀의 카두세우스 지팡이 치유량의 25%를 자신의 체력으로 되돌리는 "공감 회복" 패시브를 갖게 됩니다. 그녀의 키트에 대한 다른 변경 사항으로는 수호 천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2.5초로 감소하고 카두세우스 지팡이가 초당 치유량을 55에서 45로 낮추지만 체력이 절반 이하인 아군의 치유량을 50% 증가시키는 조정이 있습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Overwatch 2 영웅 변경 및 재 작업 에는 Junkrat Concussion Mine 데미지 너프가 120에서 100으로, Roadhog의 Whole Hog Ultimate 지속 시간이 2 초 버프, Ana의 생체 수류탄 지속 시간이 0.5 초 감소, 반동 12 %가 포함됩니다. Soldier: 76의 Heavy Pulse Rifle에 대한 축소, Widowmaker에 대한 기본 체력 감소가 200에서 175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시즌 3의 맵 풀 등이 포함된 전체 패치 노트는 아래 섹션을 확인하세요.
오버워치 2 시즌 3: 패치 노트 오버워치 2
(이미지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여기에 전체 오버워치 2 시즌 3 패치 노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신규 지도: 남극 반도 얼어붙은 남극 반도를 가로지르는 여행. Overwatch Ecopoint 팀이 한때 세계를 위협하는 위험한 이상 현상의 근원을 찾았던 버려진 기지를 발견하고 Mei-Ling Zhou와 그녀의 친구들을 구하지 못한 쇄빙선의 잔해를 탐험하세요.
새로운 기능: 스트리머 보호 이제 플레이어는 게임 내 설정에서 Streamer Protect 옵션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경기를 라이브 스트리밍할 때 식별 정보를 숨길 수 있는 방법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일반 업데이트 접근성 개선
향상된 자막 옵션: 옵션 메뉴의 텍스트 확장성, 캐릭터 초상화 아이콘, 화자 이름, 텍스트 색상, 배경 색상 및 자막 미리보기 PC용 마우스 커서 크기 설정 추가 UI에서 그룹 및 경고 색상에 대한 사용자 정의 색상을 선택하는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접근성 옵션에서 사용자 정의 색상을 미리보기 위해 미리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도전
모든 영웅의 "실루엣" 플레이어 아이콘을 잠금 해제하기 위한 챌린지 추가 주간 "역할 숙달" 챌린지의 각 역할에 대한 추적 추가 라마트라 잠금 해제 챌린지 추가 이제 시즌 3 배틀 패스의 일부 진행 상황이 "Wins for Ramattra" 챌린지로 이월됩니다. 보증
플레이어는 이제 상대 팀을 지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플레이어는 자유 경쟁 게임 모드에서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리포트
플레이어는 커리어 프로필의 기록 탭에 있는 게임 보고서 보기 메뉴에서 이전 경기의 점수판을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히어로 변경 사항
미스터리 영웅은 이제 각 역할에 대해 각 팀을 최대 3명으로 제한합니다. 예: Mystery Heroes의 라인하르트입니다. 귀하의 팀에는 Mercy, Ana 및 Lucio도 포함됩니다. 죽으면 팀에 이미 3명의 지원 영웅이 있기 때문에 지원 영웅으로 부활할 수 없습니다. 데미지 또는 탱크 영웅으로 다시 생성됩니다. 이 새로운 최대 역할 제한은 설정 > 모드 > 모두 > 팀당 무작위 영웅 역할 제한 아래의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무작위 영웅으로 부활 설정이 활성화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오버워치 크레딧이 돌아왔습니다
이전에 "레거시 크레딧"으로 표시되어 오버워치 2에서 획득할 수 없었던 오버워치 크레딧을 이제 시즌 3 배틀 패스 진행을 통해 다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무료 보상으로 최대 1500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3 배틀 패스에서 프리미엄 보상으로 추가 500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2가 출시되기 전에 출시된 거의 모든 시즌 에픽 및 전설 티어 스킨이 포함된 영웅 갤러리에서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전에 "당신을 위한 것"에서 코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많은 스킨이 포함됩니다. 우리 가게 섹션 핑 시스템 업데이트
이제 핑 휠이 열려 있고 이러한 능력이 쿨다운 상태일 때 스킬 1 또는 스킬 2를 누르면 채팅에 쿨다운이 표시됩니다. 예: Baptiste의 Immortality Field가 쿨다운 중이고 핑 휠이 열려 있는 동안 키/버튼을 눌러 능력을 활성화하면 능력의 쿨다운이 채팅에 인쇄됩니다. 경쟁 플레이 스킬 티어 및 디비전은 5승 또는 15패 및 무승부(공식적으로 7승 또는 20패 및 무승부)마다 조정됩니다. 플레이어는 경쟁 메뉴에서 "경쟁 진행 상황 보기" 버튼을 선택하여 순위 업데이트를 받기 위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워크숍 업데이트 워크샵 에디터가 돌아왔습니다! 워크숍 중재 도구
플레이어를 신고할 때 새로운 메뉴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적시에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에게 부적절한 행동을 신고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 또는 사용자 지정 콘텐츠를 신고하는 이유를 가장 잘 설명하는 범주 및 하위 범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적절한 의사소통 부적절한 이름 부정 행위 게임플레이 사보타주 부적절한 맞춤 콘텐츠 영웅 업데이트 모든 영웅
영웅 교체 시 유지되는 최대 궁극기 충전량이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탱크 역할 패시브
역할 대기열이 없는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때 모든 탱크 영웅의 총 체력이 낮아집니다. 역할 대기열 활성화 게임을 플레이할 때 탱크의 총 체력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탱크
디바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계 기본 체력은 350으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비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계 기본 체력이 3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둠피스트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은 450으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비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이 45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정커 퀸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이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비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이 425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오리사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은 275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비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이 275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증강 퓨전 드라이버 피해량 감소가 25미터에서 15미터로 감소했습니다. 라마트라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은 450으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비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이 45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전멸 궁극기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이제 지속 시간 타이머가 완전히 일시 중지되지 않고 느려집니다. 최대 20초 지속 궁극기 비용이 12% 증가했습니다. 라인하르트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은 325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비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이 325에서 175로 감소했습니다. 요금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파이어 스트라이크 공격력이 9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대지분쇄 직격 피해가 250에서 170으로 감소했습니다. 넘어뜨리기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2.75초로 증가했습니다. 궁극기 비용이 7% 증가했습니다. 로켓 해머 넉백 임펄스가 10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난폭 운전자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은 700으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비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이 700에서 550으로 감소했습니다. 완전 최대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궁극기 비용이 8% 증가했습니다. 시그마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은 350으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비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이 3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중력 플럭스 궁극기 비용이 7% 증가했습니다. 윈스턴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은 350으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역할 대기열이 아닌 모드의 기본 체력이 3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배리어 프로젝터 체력이 700에서 650으로 감소했습니다. 레킹볼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이 600에서 450으로 감소했습니다. 비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이 6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실드 체력이 0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말뚝 박는 기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지뢰밭 궁극기 비용 9% 증가 무장 시간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자리야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은 250으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비 역할 대기열 모드의 기본 체력이 25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중력자 쇄도 궁극기 비용이 8% 증가했습니다. 손상
캐시디
컴뱃 롤 더 이상 적 플레이어 충돌로 인해 이동이 차단되지 않습니다. 평화 유지군 기본 화재 감소 범위가 20미터에서 2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정크랫
뇌진탕 지뢰 최대 피해량이 12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메이
눈보라 궁극기 비용 5% 감소 파라
연발 사격 궁극기 비용 5% 감소 사신
죽음의 꽃 궁극기 비용 8% 감소 군인: 76
무거운 파동 소총 최대 반동에 도달하는 발사 횟수가 4발에서 6발로 증가했습니다. 반동 12% 감소 솜브라
기관 권총 투사체당 피해가 7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마구 자르기 헬스팩 해킹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45초로 증가했습니다. 시메트라
광자 장벽 궁극기 비용이 10% 증가했습니다. 토르비욘
포탑 배치 포탑 기본 체력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위도우메이커
기본 체력이 200에서 175로 감소했습니다. 지원하다
어록
생체 수류탄 효과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5초로 감소했습니다. 브리기테
수리 팩 지속 치유량이 초당 55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수리 팩을 적용하면 즉시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랠리 궁극기 비용 10% 감소 루시우
방음벽 궁극기 비용 7% 감소 자비
수호 천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뒤로 방향 입력을 누르고 점프로 능력을 취소하면 이제 이동 속도가 20% 느려집니다. 카두세우스 지팡이 초당 치유량이 55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체력이 절반 이하인 아군의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재생 패시브 "재생" 패시브 제거 새로운 패시브: "공감 회복" 메르시가 카두세우스 지팡이로 치유한 치유량의 25%만큼 자신을 치유합니다. 모이라
합체 궁극기 비용 5% 감소 젠야타
파괴의 오브 탄약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시즌 3 맵 풀 푸시 뉴 퀸 스트리트 - 아침 콜로세오 - 아침 (NEW) Esperança – 아침 잡종 블리자드 월드 - 아침 왕의 길 - 저녁 미드타운 - 아침 눔바니 - 아침 파라이소 - 아침 호위 도라도 - 밤 하바나 - 밤 (NEW) 쓰레기촌 - 아침 서킷 로얄 - 모닝 (NEW) 리알토 - 아침 샴발리 수도원 - 밤 제어 남극 반도 - 밤 (NEW MAP) 일리오스 - 아침 리장 타워 - 밤 네팔 - 저녁 오아시스 - 저녁 버그 수정 일반적인
핑 시스템 가장 표적이 된 아군 핑의 범위를 35미터로 통합 적에게 신호를 보낼 때 의도하지 않은 상황에서 D.Va가 "Behind You" VO를 듣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핑 휠이 취소된 경우(마우스를 움직이지 않거나 수동 취소로) 통신 휠에서 핑을 발사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치유를 요청하는 영웅이 부상을 당하고 관전자의 자유 캠에서 30미터 이내에 있는 경우 자유 카메라 관전자가 "치료 필요/도움이 필요함" 음향 효과(음성 해설 아님)를 듣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상황에서 메르시의 소울 핑이 남은 부활 쿨다운 시간을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든 핑을 통신 휠에 배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휠에 핑이 있는 OW1 플레이어가 커뮤니케이션 메뉴에서 옵션을 변경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체 핑이 영웅별 핑을 발사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예: 그룹을 만들면 Mercy가 팀원을 부활시키고 싶다고 말할 수 있음) 기타 수정 사항 일부 플레이어가 초대를 받거나 보낼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Junkerqueen의 Mythic 스킨 'Zeus'가 콘솔에서 빛나는 머리카락을 갖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새 사용자 지정 게임을 시작할 때 기본적으로 모든 지도가 꺼져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헬스팩을 사용할 수 있는 동안 가끔 헬스팩에 쿨다운 원이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콘솔에서 소셜 화면이 친구를 올바르게 표시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경쟁 순위표에서 친구 섹션을 볼 때의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이모티콘이나 기념품을 사용할 때 사이버 겐지가 깨진 애니메이션을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치유되는 플레이어의 치유 VFX가 더 이상 환경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여러 맵에서 블룸 레벨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지도
블리자드 월드 지도 주변 여러 지역의 고정 조명 부산 Meka Base: 플레이어가 갇힐 수 있는 지게차 근처의 고정 영역 도라도 맵 일부 지역의 고정 조명 에스페란사 플레이어에게 미끄러워야 했지만 그렇지 않은 일부 영역을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갇힐 수 있는 일부 영역을 수정했습니다. Esperança 로딩 화면에 누락된 플래그를 추가했습니다. 오아시스 도심: 몇 가지 반사 문제 수정 정원: 여러 조명 문제 수정 콜로세오 지도 전체의 고정 주변 조명 샴발리 수도원 미끄럽지 않아야 했지만 그렇지 않은 지도의 고정 영역 플레이어가 플레이 가능한 공간을 떠날 수 있는 지도의 고정 영역 플레이어가 갇힐 수 있는 고정 영역 맵 전체의 일반적인 버그 수정 영웅
어록 Ana의 OWL 스킨에 안대가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둠피스트 Doomfist가 방어하는 동안 환경에 의해 죽으면 강화된 펀치로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상이 죽기 전에 벽에 부딪히면 로켓 펀치의 환경 제거가 인정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Seismic Slam이 때때로 깨지기 쉬운 물체를 부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로켓 펀치를 취소하는 데 사용할 때 Seismic Slam이 올바르게 애니메이션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Doomfist가 Meteor Strike 아웃트로 애니메이션 중에 Primary Fire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겐지 겐지의 공격 애니메이션을 더 매끄럽게 만드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정크랫 스틸 트랩이 때때로 배치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키리코 Swift Step을 사용하면 때때로 Kiriko가 맵을 뚫고 떨어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신속한 걸음이 대상에 도달할 때 효과가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ero Melee 애니메이션은 Kitsune Rush의 영향을 받을 때 보다 일관되게 애니메이션되어야 합니다. 자비 메르시 플레이어가 적극적으로 치유 중일 때 게임에서 연결을 끊으면 메르시의 치유 대상이 완전히 치유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이라 Coalescence가 Kitsune Rush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라마트라 Ravenous Vortex가 푸시 봇과 푸시하는 장벽 사이에 끼일 경우 스폰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능력으로 인한 피해가 '비교할 수 없는 고통' 업적에 포함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Hero Gallery에서 Heroic Highlight Intro가 흐릿하게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그마 Sigma의 하이퍼스피어가 가끔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솜브라 Sombra의 패시브 툴팁이 잘못된 값을 표시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메트라 Symmetra는 더 이상 Photon Barrier를 시전하는 동안 Photon Projector를 발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