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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트 오브 어스 에피소드 1은 게임과 같은 실수를 저지른다

사진: 셰인 하비/HBO

많은 사람들에게 The Last of Us 의 개봉은 게임의 획기적인 순간이었습니다. 깊은 인간적이고 감정적인 슬픔과 비극의 순간이 모두 게임 튜토리얼의 짧은 15분 안에 표현되었습니다. 나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에게는 완전히 빗나갔다. 획기적인 감정적 성취 라기보다 해킹 된 가짜 명성 TV 쇼처럼 느껴졌습니다. 당시의 다른 비디오 게임과는 확실히 달랐지만, 오프닝은 여전히 ​​진부한 아이디어, 폭력적인 반전, 너무 노골적으로 조작적인 감상으로 인해 모든 것이 거짓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이 시리즈는 HBO에 대한 새로운 각색으로 실제 명성 TV로 점프했기 때문에 제작자 Neil Druckmann과 Craig Mazin은 드로잉 보드로 돌아가 원래 오프닝을 개선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새로운 맥락에서 문제의.

[ 에드. 참고 : 이 이야기는 The Last of Us 게임 및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 대한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번째 Last of Us 게임 은 발병이 시작된 아침에 주인공 Joel을 소개하는 프롤로그로 시작됩니다. 그러나이 장면의 게임 버전은 우리가 시퀀스가 ​​끝날 때까지 궁극적으로 죽을 Joel의 딸인 Sarah를 제어하도록합니다 (비디오 게임 튜토리얼상의 이유로). 그런 종류의 기원 이야기는 게임을 시작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예상치 못한 Sarah의 살인은 놀라움의 빛을 발하며 프롤로그는 궁극적으로 Joel의 캐릭터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그의 특정 브랜드의 유령이 있고 우울한 생존자를 설명합니다.

이 시퀀스를 더 나쁘게 만드는 것은 필연적이라는 느낌입니다. 게임에 참여한 거의 모든 사람은 Joel이 자신의 딸과는 완전히 다른 어린 소녀를 보호하는 동안 Joel로 플레이하는 것임을 알았을 것입니다. 그것은 플레이어가 얻은 것보다 싸게 느껴지는 방식으로 무의미하고 지나치게 계획된 죽음의 통을 내려다보게 합니다.

이미지: Naughty Dog/Sony Computer Entertainment

이 시퀀스는 원래 게임이 전체적으로 죽음을 다루는 방식을 실망스럽게도 나타냅니다. 컷씬과 오프닝과 같은 큰 이야기의 순간에서 죽음은 트라우마의 무딘 도구, 줄거리와 캐릭터에 관심을 갖도록 고안된 직감 펀치 역할을 합니다. 한편, 액션 게임 플레이 중에는 Joel의 총격전과 스텔스 킬의 폭력성이 너무 약해져 살인이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감정적인 순간 사이에 이 모든 살인이 발생하면서 프롤로그와 같은 것들은 이름 없는 반딧불이를 쏘는 것처럼 경솔하게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고맙게도 쇼는 이것과 다른 많은 방법으로 게임의 조작적인 시작과 관련된 문제를 강조합니다. Sarah(Nico Parker의 HBO 시리즈에서 연기)는 Mazin과 Druckmann이 Joel과의 관계를 구체화할 수 있는 시간인 에피소드 1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Sarah는 Joel(Pedro Pascal)이 생일이나 식사 시간과 같은 것들을 인정하도록(또는 적어도 노력하면서) 세상과 연결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녀는 차원이 부족하지만 이야기에서 Sarah의 역할과 Joel에 대한 그녀의 중요성을 확장하면 적어도 그녀가 Joel과 시청자에게 관심을 가질 가치가 있는 의미 있는 사람이라는 점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나쁜 소식은 게임의 결점에 충실한 쇼가 이러한 모호한 제스처를 넘어서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HBO 시리즈의 프롤로그는 여전히 사라가 똑같이 실망스럽고 만족스럽지 못한 방식으로 죽어가는 것을 발견합니다. 한 군인이 여전히 조준을 하고 어린 소녀는 여전히 조엘의 품에서 죽습니다.

우리 주변 사람들이나 상황을 통제해야 하는 사람들이 종종 얼마나 위험한지, 누군가를 돌보는 것이 무엇보다 얼마나 상처를 주는지 이야기의 더 큰 충동을 말해주는 순간입니다. 대가를 치른 사라. 쇼는 직접 적응 스타일에 너무 깊이 전념하여 죽음 자체조차도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쇼에서 거의 경솔하게 느껴집니다. 시리즈의 나머지 부분은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합니다. 너무 많은 것을 포기하지 않고 Joel이 하는 순간적인 살인은 톤이 낮아져 게임과 게임 플레이가 할 수 없는 방식으로 그의 캐릭터를 접지했습니다.

시리즈의 뒷부분에서 The Last of Us 는 시간을 할애하고 비극적 희생자에 대한 게임의 모호한 스케치에 완전히 실현된 캐릭터가 될 수 있는 여지를 제공할 용의가 있음을 증명합니다. Joel의 딸이 같은 보살핌을 받지 못했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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