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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헌터 라이즈 PS5 리뷰

gamego2023 2023. 1. 20. 2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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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출시 후 대략 2년 후, Monster Hunter Rise 가 드디어 PlayStation 및 Xbox 콘솔로 출시됩니다. Capcom의 믿을 수 없을 만큼 인기 있는 시리즈의 최신 메인라인은 2021년에 Switch back으로, 다음 해에 PC로 출시되었지만 이제 마침내 다양한 ​​플레이어를 위한 강력한 그래픽 옵션 제품군을 갖춘 PlayStation 및 Xbox Series 콘솔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어떤 설정을 켜도 놀라울 정도로 실행되는 환상적인 포트가 탄생했습니다.



시리즈의 다른 할부와 마찬가지로 Monster Hunter Rise 의 줄거리 는 상당히 얇습니다. 플레이어는 카무라 마을의 사냥꾼을 조종하여 몬스터를 사냥합니다. 이것은 수년 동안 괴물들에게 포위된 작은 정착지를 위해 사용되며, 사냥에 성공할 때마다 헌터는 계급 상승에 가까워져 더 강력한 적을 상대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컷씬의 방식에는 그다지 많지 않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몬스터 설정에 전념하지만 여기에 있는 내용은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새로운 괴물은 야생에 숨어있는 위협을 강조하는 오래된 이야기와 같은 짧은 시로 설정됩니다. 이는 게임의 분위기를 설정하고 앞으로의 도전을 보여주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가장 강력한 적과의 싸움을 설정하는 동시에 플레이어가 Kamura Village에서 정기적으로 보는 캐릭터에 더 많은 개성을 부여하는 방법으로 주로 사용되기 때문에 전반적인 내러티브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Monster Hunter 는 복잡한 캐릭터로 깊고 풍부한 내러티브를 시도한 적이 없으며 Rise 도 스토리가 플레이어를 게임의 중요한 부분으로 이끄는 데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에 거의 동일합니다.



몬스터 사냥은 Monster Hunter Rise 의 핵심이며 Monster Hunter World 의 개선 사항을 바탕으로 뛰어난 작업을 수행합니다 . 플레이어는 체력, 체력, 무기의 날카로움/탄약을 관리하면서 사냥을 하기 위해 14가지 무기 유형 중에서 선택하는 이전 게임의 많은 기본 기본 사항이 여기에 남아 있습니다. Switch Axe는 주로 이 플레이 스루에서 사용 되었습니다 . 더 민첩한 움직임을 위해 도끼 모드와 움직임을 제한하지만 엄청난 물리적 및 원소 피해를 허용하는 검 모드 사이를 전환하는 블레이드 무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onster Hunter Rise 의 모든 무기는 무기의 힘과 무게에 영향을 받는 움직임 사이에서 환상적인 균형을 보여줍니다.

실험은 Rise 에서 궁극적으로 성공으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무차별 대입이 많은 상대에게 효과적일 수 있지만 게임은 더 부드러운 사냥이나 더 많은 아이템으로 전술과 자원의 적절한 사용을 보상하기 때문입니다. 몬스터를 잡기 위한 함정,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폭발성 배럴, 적의 약점을 악용하기 위한 다양한 로드아웃 사이에는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것이 유일한 목표인 특정 사냥에 접근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전 게임에는 이전에도 이러한 선택이 있었지만 Monster Hunter Rise 에서 가장 세련되게 느껴집니다 .


Rise 를 이전 제품과 진정으로 돋보이게 만드는 것은 Monster Hunter 경험 을 변화시키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도구인 wirebug 입니다. 적을 태우는 방법 부터 지도 주위를 휘젓는 것까지 와이어버그는 전투와 순회 속도를 높여 프랜차이즈의 미래를 상상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작은 것일 수도 있지만 사용 횟수로 볼 때 시리즈에 추가된 최고의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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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즈의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Rise하급 사냥과 상급 사냥으로 나뉘며, 후자는 스토리에서 일정량의 진행이 이루어진 후에 잠금 해제됩니다. 그들은 모두 혼자 또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파티와 함께 ​​태클할 수 있지만, 혼자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개 같은 Palamute와 고양이 같은 Palico라는 두 명의 동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가 제어하는 ​​이 두 동료는 플레이어에게 버프, 몬스터에게 디버프, 공격하는 몬스터를 통해 지원을 제공하며, Palamute의 경우 플레이어를 맵 주변으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순회 수단이 됩니다. 낮은 등급의 사냥은 플레이어에게 컨트롤에 익숙해지고 전투의 흐름에 익숙해질 수 있는 건전한 시간을 제공하며, 높은 등급의 사냥은 플레이어 기술의 실제 테스트입니다. 상위권에서는


높은 등급의 사냥은 진정한 좌절의 순간을 야기할 수 있는 게임의 포인트입니다. 공격으로 스쳐지나가거나 불행한 포지셔닝으로 인해 기절하여 체력 막대의 절반을 잃는 것과 같은 인스턴스는 축소될 수 있지만 드라이브가 시작되어 돌아가서 다시 시도합니다. 이상하게도 이것은 게임에 불리한 점이 아닙니다. 그 순간이 발생하는 동안 Monster Hunter 에서 발견되는 중독성 러시를 더하고 작동하는 접근 방식을 찾기 위해 고집스럽게 계속 시도하고 접근 방식을 다시 생각하도록 영감을 주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실패에 대해 결코 비난할 수 없는 한 가지는 게임의 성능입니다. 게임 은 1080p에서 120FPS에서 4K에서 60FPS에 이르기까지 목표 범위가 PS5에서 절대적인 꿈처럼 실행 되기 때문입니다. 선택한 설정에 관계없이 게임은 두 디스플레이 사전 설정에서 눈에 띄는 성능 저하 없이 매우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플레이어가 이상적인 위치를 찾기 위해 그래픽 설정을 조정하고 싶다면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강력한 그래픽 옵션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이미지 선명도, 텍스처 품질, 조명 및 그림자와 같은 설정을 조정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설정은 PC 릴리스에서 자주 볼 수 있지만 콘솔에서는 반가운 추가 사항입니다.

게임이 약간 비판받을 수 있는 부분은 2021년 스위치 게임처럼 괜찮아 보였지만 2023년 PS5 및 Xbox 시리즈 릴리스로 다른 고예산 게임보다 뒤쳐질 수 있는 그래픽입니다. 게임의 아트 스타일은 환상적이지만 일부는 특히 Rise 가 가장 높은 설정에서도 World 보다 뒤쳐지기 때문에 게임 전체에서 발견되는 낮은 텍스처 품질과 조명으로 인해 실망합니다 . 그래픽 옵션이 이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고 120FPS 지원이 큰 이점이지만 World 가 한 것과 동등한 시리즈의 그래픽 도약을 기다리는 팬들은 적어도 다음 메인 라인 게임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Monster Hunter Rise 는 선택한 플랫폼에 관계없이 플레이하는 절대적인 기쁨입니다. 스위치가 없고 이 포트를 간절히 기다려온 콘솔 플레이어는 이제 이 멋진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기 때문에 마침내 기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발견된 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은 World 로 돌아가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며 해당 게임과 동일한 전반적인 그래픽 품질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이 최신 버전은 플레이하기에 절대적인 폭발이며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Monster Hunter: Rise 는 1월 20일에 출시되는 PS4, PS5, Xbox One 및 Xbox 시리즈 콘솔용 버전과 함께 PC 및 Switch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Game Rant는 이 리뷰를 위해 PS5 코드를 제공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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