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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anfall 2 는 추진력에 관한 게임입니다. 빠른 속도로 앞으로 돌진해야 할 때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숨 쉴 시간을 주어야 할 때를 압니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멀티플레이어 모드 모두에서 Titanfall 2는 전작보다 더 측정된 속도를 가지고 있어 이벤트 자체만큼이나 매혹적인 클라이막스 전투를 구축합니다. 그것은 첫 번째 Titanfall만큼 운동적이고 유동적이지만 많은 측면에서 훨씬 더 나은 슈팅 게임입니다.

Respawn Entertainment의 첫 번째 게임과 마찬가지로 Titanfall 2는 인간 전투원 간의 기존 총격전과 거대한 이족 보행 로봇 간의 충돌이라는 두 가지 전투 레이어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지상 조종사로서 Titanfall 2는 원래의 컨트롤과 유동적인 순회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전통적인 슈팅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첫 번째 Titanfall은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슈팅 게임의 트렌드를 촉발시켰고, 속편을 통해 이 시리즈는 무리의 선두에서 다시 자리를 잡았습니다. 슬라이딩, 더블 점프, 난간 뛰어넘기, 벽을 따라 달리며 적의 측면을 공격하는 루프는 활기차고 직관적으로 느껴집니다.

그런 다음 궤도에서 기계적 동맹을 호출할 시간이 오고 지상에 도달하면 모든 것이 변경됩니다. Titanfall 2가 진정한 광채를 드러내는 것은 이 두 계층이 줄다리기를 할 때이기 때문입니다. 한 때 공평했던 싸움이 다윗 대 골리앗 시나리오가 됩니다. 조종사가 엄폐하기 위해 돌진하고, 로켓을 발사하고, 근처 벽을 따라 활공하고, 로봇 상대의 미사일 일제사격을 피하고, 클로킹 장치를 활성화하고, 근처 계곡으로 들어갑니다. 자신의 타이탄을 주문하십시오.

이 시퀀스는 강렬하지만 Titanfall 2에서는 흔합니다. 모멘텀은 한 팀이 전장을 장악할 때 종종 바뀌지만 다른 팀이 약점을 발견하고 공격할 때만 자리를 잃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맵은 더 넓고 더 개방적이어서 보다 체계적으로 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Titanfall 2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 전투에 미리 생각하고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인간은 그래플 후크로 지도를 가로질러 돌고 있을 수 있고, 위상 변형 닌자 기계는 레이저 구동 로봇 전사를 뚫고 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 아래에는 숨겨진 뉘앙스가 있습니다. 허풍과 스펙터클에도 불구하고 Titanfall 2는 생각하는 사람의 슈팅 게임입니다.

속편의 새로운 Titans는 이러한 정서를 구현합니다. 첫 번째 게임의 기본 경량, 중형 및 중형 변형 대신 Titanfall 2는 자체 무기를 갖춘 6개의 개별 보행 전투 탱크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거의 슈퍼히어로와 같습니다. 하나는 테르마이트 발사기와 화염 공격으로 공격하고 다른 하나는 불운한 적에게 가슴에 장착된 레이저 캐논을 발사합니다.

Titans의 각 능력은 배우기는 쉽지만 숙달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들의 로드아웃은 즉시 의미가 있으며 Northstar의 낮은 장갑과 장거리 레일건이 그녀를 이상적인 저격수로 만드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를 많이 할수록 새로운 레이어가 드러납니다. 예를 들어 스코치를 생각해보십시오. 그의 화염 보호막은 들어오는 발사체를 녹여 근접 교전에서 물러나려고 할 때 추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플레임 실드는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어느 시점에서 적 조종사가 갈고리를 타고 나에게 날아왔습니다. 내 불의 장벽에 불을 붙임으로써 그가 내 조종석에 가까이 왔을 때 나는 그를 녹였습니다.

여기에 격투 게임이나 MOBA의 요소가 있습니다. 각 타이탄에는 말과 대응 방법이 있습니다.

각 타이탄의 복잡함을 배우는 것은 공격뿐 아니라 방어에서도 가장 중요합니다. 각 기계는 고유한 미학을 가지고 있으므로 모퉁이를 돌 때 로닌이 다가오는 것을 보면 타이탄과 산탄총을 겨누는 적 사이에 거리를 두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격투 게임이나 MOBA의 요소가 있습니다. 각 타이탄은 말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그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대응할 짧은 순간이 있습니다.

새로운 Titans는 멀티플레이어 경기에 매우 다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Titanfall은 항상 11로 설정되었지만 더 작은 맵과 쿠키 커터 Titans가 피해를 입히는 데 중점을 둔 반면 Titanfall 2는 숨쉬는 공간의 가치를 이해합니다. 격렬한 총격전으로 당신을 지치게 하지 않습니다. 지도는 외부 환경에 초점을 맞추고 종종 더 큰 쪽에 있기 때문에 복잡한 타이탄 장비로 공격을 계획할 시간을 줍니다. 계획은 잘못될 수 있지만 각 적과의 조우에 더 많은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어떤 타이탄이 그 지역을 점유하고 있는지 잘 알고 머리 속으로 각 단계를 생각하면서 점령 지점에 접근할 때 축적된 느낌이 있습니다.

각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Titanfall 2의 짜여진 전투 시스템을 용이하게 할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방식으로 공식을 왜곡하도록 맞춤화되었습니다. 현상금 사냥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지도를 어지럽히는 적 팀과 AI 그런트를 죽임으로써 통화를 얻고 각 웨이브가 끝날 때마다 여러 은행 중 하나에 전리품을 입금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타이탄을 떠나야 합니다. 더욱이 영리한 플레이어는 은행 근처에서 야영을 하여 목표에 접근하는 순진한 파일럿을 제압합니다. 은행이 열리고 각 팀이 상대방이 무엇을 하고 있거나 하려고 하는지 정확히 알면서 긴장이 고조되는 고양이와 쥐의 광란의 게임입니다.

캠페인은 잭 쿠퍼와 그의 뱅가드급 타이탄 BT-7274를 따릅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 기계가 파괴되면 종료되는 경기인 Last Titan Standing이 있습니다. 팀원들이 리스폰이 없다는 점을 고려하여 적 팀 구성을 평가하고 총격전에 신중하게 접근하기 때문에 가장 체계적인 모드입니다. 파일럿 대 파일럿은 제목이 붙은 로봇을 피하고 유동적인 인간과 인간의 전투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거대한 거물이 없어도 Titanfall 2는 광란적이고 짜릿합니다.

페이싱과 모멘텀에 대한 전문적인 관심은 Titanfall 2의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도 적용됩니다. 첫 번째 Titanfall은 특정 스토리 중심의 멀티플레이어 재생 목록에 스토리를 맡겼지만 속편에서는 고유한 플롯, 캐릭터 및 세트 피스가 있는 개별 캠페인에 배치됩니다. 민병대 소총병에서 조종사로 전직한 잭 쿠퍼와 그의 지각력 있는 타이탄 BT-7274가 Interstellar Manufacturing Corporation 및 Apex Predator 용병 그룹과 전투를 벌이는 이야기입니다.

불행히도 여기에 글이 부족합니다. 당신의 주요 적은 기이한 악당들이며, 줄거리는 그래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전에 갑자기 끝납니다. 그리고 Cooper와 BT 사이에는 종종 유머와 정서가 발견되지만, Titan이 인간의 말과 어구를 이해하지 못하는 데 너무 집중하면 농담이 틀어집니다. 내 타이탄과 진정한 연결을 느꼈던 순간이 있었고, 이 이야기 전체에서 찾을 수 있는 마음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순간은 아주 적고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속도와 범위가 점차 증가하여 공중 함선 전투와 광란의 타이탄 돌격에서 합쳐집니다.

그러나 디자인과 속도 측면에서 5시간 캠페인은 환상적입니다. 그것은 Typhon 행성에서 실패한 임무로 시작하고 평범하지 않은 일을 하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임무는 속도와 범위가 증가하여 공중 함선 전투, 광란의 Titan 돌격, 구식 보스 싸움.

이 보스전에서는 다른 타이탄 변종과 대결하며 미션을 진행하면서 타이탄 폴 2의 모든 타이탄 장비를 잠금 해제하여 즉석에서 교체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이는 캠페인에 멀티플레이어에 완전히 존재하지 않는 역동성을 부여합니다. 몇 초 안에 전장에 들어가 상황을 파악하고 시나리오에 따라 다른 타이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itanfall 2의 미션의 품질과 결합하여(내가 여기서 망치지 않을 방식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 Titans를 즉석에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은 캠페인에 자체 속도를 제공합니다.

Titanfall 2는 여러 가지를 수행합니다. 그것은 멀티플레이어 영역에 겉보기에 사소한 변화를 도입하지만 더 유동적인 페이싱과 지능적인 게임 플레이 루프를 제공합니다. 파일럿과 타이탄 전투를 모두 활용하는 장대한 전투에서 절정에 이르며 각 미션마다 탄력을 받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추가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Titanfall 2는 전작이 할 수 없었던 활력을 보여줍니다. 첫 번째 Titanfall은 매 경기 내내 맹렬한 속도를 유지했지만 Titanfall 2는 때때로 잠시 동안 전화를 걸면 장기적으로 훨씬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여러 면에서 Titanfall 2는 Respawn이 2013년에 만들었어야 했던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환상적인 속편입니다. 플루이드 슈터입니다. 스펙타클한 게임입니다.

 

더 굿

  • 유체 횡단 시스템
  • 열광적이지만 사려 깊은 타이탄 전투
  • 복잡하고 새로운 타이탄 클래스
  • 짜릿한 캠페인

나쁜

  • 서투른 서술

 

 

한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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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다운로드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37970/Titanfall_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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