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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드워드 버거깁스 Felix Kammerer , Albrecht Schuch , Aaron Hilmer , Moritz Klaus , Edin Hasanovic , Adrian Grünewald , Thibault De Montalembert , Devid Striesow , Daniel Brühl
고전 영화에서 현재적으로 매우 실감나게 전쟁의 참상과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보는중 전쟁의 참상을 영화로 처절하게 실감하는 작품이다.
All Quiet on the Western Front 의 오프닝 장면에서, 감독 에드워드 버거 광활한 숲을 탐험하고 굴에서 새끼 고양이와 함께 자고있는 어미 여우에 정착합니다. 키트는 조용하고 방해받지 않는 순간에 깨어나 우유를 먹습니다. 여우는 닭장의 닭이나 닭을 키우는 농부에게 치명적인 포식자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의 기수와 사냥개를 관장하는 사냥꾼에게 여우는 겁에 질려 숲 속으로 도망치는 먹잇감입니다. 이 이미지의 요점은 제 생각에 여우를 대전쟁 동안 독일군과 연관시키는 것입니다. 개별 군인 중 일부는 선천적으로 선하지도 악하지도 않습니다. 그들은 여우처럼 전쟁 상황에 처한 젊은이들일 뿐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관점에 달려 있습니다. 1928년 독일에서 연재된 제1차 세계대전을 다룬 에리히 마리아 레마르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전쟁으로 인한 인간성의 상실을 애도한다. "전쟁은 지옥이다"라는 주장은 친숙하지만,
Berger의 생산은 서부 전선에서 처음으로 All원래 언어로 수정되었습니다. 이전 화면 버전은 모두 영어였습니다. Lewis Milestone은 1930년에 각색을 감독했으며 Best Picture 및 Outstanding Production으로 오스카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나치당은 영화의 인본주의적 메시지를 반 독일적이라고 해석하면서 독일에서의 제작에 반대했다. 몇 년 후 Universal의 배급사는 팽창하는 제 2 차 세계 대전에 대한 평화 주의적 성명으로 영화를 다시 개봉했습니다. 아마도 베트남 분쟁에 대한 반응으로 Delbert Mann은 Richard Thomas가 주연을 맡은 1979년 TV용 각색을 감독했습니다. 그러나 두 버전 모두 영어를 사용하는 배우를 사용하여 책의 보편적인 주제, 즉 민족주의가 개인과 반대로 작용하고 전쟁의 광기는 여전히 가장 비인간적인 행위라는 점을 전달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실제로 Berger와 촬영 감독 James Friend는 최근 제1차 세계 대전 영화인 Sam Mendes의 1917 (2019)에서 이미지를 차용했습니다. Berger의 시각적 처리는 화려하지는 않지만 자의식이 강하고 의도적입니다. 색상 그레이딩된 이미지는 청회색 색조를 띠며 전장에서 피로 가득 찬 웅덩이의 밝은 빨간색을 제외하고 모든 악몽 같은 현실에서 진창이 나고 생명이 없는 참호전을 포착합니다. 밤에는 불이 주황색 빛을 발하여 병사들을 멋진 실루엣으로 변신시킵니다. Berger와 편집자 Sven Budelmann은 종종 전쟁 시퀀스 사이에 나무나 숲 파노라마를 잘라냅니다. The Thin Red Line 에서 바로 나온 Malickian 샷 (1998)는 캐노피를 올려다보며 자연의 압도적인 심오함 옆에서 갈등을 원근법으로 제시합니다. 혼란스러운 전투 장면은 Stanley Kubrick의 Paths of Glory (1958)와 Steven Spielberg의 Saving Private Ryan (1997) 에서 볼 수 있는 현실감과 시각적 허세를 동등하게 가지고 있으며 , "no man's land"를 생명이 고갈된 곳, 생각할 수 없는 곳의 고향으로 전달합니다. 무의미한 죽음이지만 모든 샷이 감탄할 만한 시각적 광택으로 포착되었습니다.
2시간 30분의 러닝타임 대부분 동안 이야기는 교육을 잘 받은 청년 Paul Bäumer(Felix Kammerer)가 세 친구와 함께 전쟁에 참여하고자 하는 아버지의 바람에 반하여 입대하는 과정을 따릅니다. 때는 1917년, "카이저, 신, 조국"을 위해 싸우겠다는 그들의 낙관은 첫 전투 경험 후 그들 중 한 명이 죽으면 순식간에 공포로 변한다. "밀어오는 포격"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바울은 쓰러진 군인들의 이름을 모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는 원형 금속 인식표를 반으로 부수고 한쪽은 군인의 목에 걸고 다른 쪽은 가죽 가방에 보관합니다. 이런 순간에 영화는 Come and See와 같은 에피소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1985), 무고한 주인공이 금이 가고 빈 껍데기에 지나지 않을 때까지 점차 트라우마에 노출됩니다. Kammerer의 연기는 특히 그가 찌르고 즉시 구하려고 시도하는 프랑스 인을 무너 뜨리는 장면에서 끔찍하고 헌신적입니다. 그러나 마지막 전투 장면에서 Paul은 자동인형이 되어 주저 없이 죽일 수 있는 거의 원초적인 능력을 가지고 전투에 돌입합니다.
Berger가 Paul을 소개하기 전에 전투에서 사망한 Heinrich(Jakob Schmidt)라는 젊은 군인과 관련된 뛰어난 시퀀스가 있습니다. 나중에 그의 제복은 수집, 세탁, 패치 및 Paul에게 재배포되는 반면 지휘관은 제복이 한때 죽은 군인의 소유라는 사실을 숨 깁니다. All Quiet on the Western Front 는 "소총이 달린 장화"로서의 가치를 넘어서는 개인의 삶의 가치에 대해 거의 관심을 두지 않고 인간 부수를 순환하는 끈질긴 전쟁의 일상을 특징으로 합니다. 불행하게도 작곡가 Volker Bertelmann은 건조하고 전기적인 3음 기타 리프( bwong Bwong BWONG )에서 이 주제를 포착합니다.) 대부분의 장면을 중단하고 병치합니다. Bertelmann의 음악은 장면에 대한 반주가 아니라 전쟁의 극명한 리듬이 감정 없이 계속되고 있음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영화는 진행 후반에 바흐의 호의로 몇 개의 피아노 음표를 배치하지만, 예상할 수 있는 비극적인 프랑스 농장으로의 귀환 동안 Bertelmann의 기타 리프와 가끔 두드리는 드럼은 영화의 다른 몰입 효과에서 산만하게 하는 방해 요소처럼 느껴집니다.
Lesley Paterson 및 Ian Stokell과 함께 각색한 Berger의 독일어 프로덕션은 몇 가지 주목할만한 방식으로 소스 자료에서 벗어납니다. 이 버전에는 독일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휴전 협상을 돕는 실제 관리인 Matthias Erzberger (Daniel Brühl)와 관련된 책에는 없는 장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독일이 전쟁에서 지지 않았다면 그가 어디에 있었을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대조적으로, 전쟁에서 당당한 프랑스 성에서 명령을 내리는 직업 군인 프리드리히스 장군(Devid Striesow)은 항복을 한탄합니다. 고급 요리와 와인에 빠져 밤을 보내는 동안 그는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굶주리고 그의 명령에 따라 싸우는 군인들보다 자신의 유산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결국, Friedrichs는 자신의 기록에서 마지막 승리를 거두려고 시도하고 전쟁이 공식적으로 끝날 때까지 몇 분만 남은 상태에서 병사들을 전투에 보냅니다. 한 군인이 바울에게 "사람은 짐승이라"고 말하면서 그는 개가 뼈를 향해 하는 것처럼 권력을 향해 행동합니다. Friedrichs는 국경이나 개인 유산과 같은 추상적이고 이기적인 개념에 찬성하여 인명 피해를 무시하고 전쟁을 계획하고 선포하는 권력에 미친 인물의 유형을 나타냅니다.
Netflix에서 제작하고 Best International Feature에 대한 오스카 경쟁에서 독일 경쟁자로 제출된 All Quiet on the Western Front 는 전쟁의 공포와 Paul의 주관성을 전체적으로 전달합니다. Paul은 캐릭터만큼 깊이가 없지만 Kammerer는 그를 속이 빈 암호 이상으로 만듭니다( 1917년 캐릭터에 대한 내 문제), 그의 눈을 통해 속상하고 상처를 주는 사건의 행렬을 목격하기 위해 시청자를 그의 관점에 잠기게 합니다. 이 기술은 반전 영화 장르에서 친숙한 기술이지만 Berger가 새로운 테이크를 제공하지 않더라도 시각적으로 놀라운 구성을 만들어내는 것은 쉽습니다. 그래서 질문이 남습니다. 왜 이 이야기를, 그리고 왜 지금? 아마도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민족주의적인 태도가 떠오르면서 이 영화는 인류가 국경이나 사회정치적 레이블로 정의된 사람들의 집단 이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는 경고로 서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잊고 계속해서 그러한 용어에 따라 생각한다면 역사가 몇 번이고 입증했듯이 비용은 끔찍할 수 있습니다. 독일인들은 이것을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많이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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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ward Berger의 "All Quiet on the Western Front"가 독일을 위한 고전적인 반전 작업을 되찾았다고 말하는 것은 지나치게 단순하지만 완전히 부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Berger의 단호한 각색은 Erich Maria Remarque의 1929년 소설이 제1차 세계 대전 참호에서 도살되기 위해 젊은이들을 보내는 잔인성을 묘사함으로써 점점 더 민족주의적인 독일을 충격에 빠뜨린 지 90년 이상 지난 후에 나온 것입니다.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초연된 이 영화는 그 공포 속으로 뛰어들어 2022년에 울려 퍼지는 정치적 맥락을 추가하고 시청자에게 그 전쟁의 지는(그리고 "잘못된") 편에서 싸우고 있던 군인들에게 공감할 것을 요청합니다.
이미지의 힘과 전쟁터의 젊은 얼굴에서 보는 공포를 감안할 때 영화가 공감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Remarque의 소설에는 군국주의적이거나 당파적인 것이 전혀 없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1차 세계대전에서 굴욕적인 패배로 여겨졌던 것에 대한 인종차별적 분노를 불러일으킨 덕분에 나치가 집권했을 때 금지되고 불태워진 이유 중 하나입니다. . 이 책은 인간성과 비인간성에 관한 것이었고 루이스 마일스톤이 감독한 1930년 헐리우드 버전도 군인들을 독일인으로 묘사했지만 그들에게 영어를 말하게 했습니다. 그 언어 선택은 영어를 사용하는 청중에게 더 입맛에 맞고 어떤면에서는 모든 사람의 이야기로 더 쉽게 받아 들였습니다.
Berger의 "All Quiet"은 다릅니다. 그것은 독일어로 되어 있고, 대부분 독일인 출연진이 있으며, 이 젊은 군인들이 몰입하고 있는 지옥과 그들이 전쟁에서 지는 방식이 나치의 부상과 세계로 직결될 것이라는 인식을 피할 방법이 없습니다. 전쟁 2.
올해 최고의 국제 장편 영화 오스카 레이스에 독일이 출품한 넷플릭스 영화는 마일스톤의 버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전쟁 묘사의 오랜 전통을 따르고 있지만, 제2차 세계대전이 할리우드로 하여금 궁을 수용하게 되면서 오랫동안 사라졌다. - 호 전쟁 영화. 화려함과 영웅성을 장르에서 탈피해 젊은이들을 포탄으로 삼는 만행을 보여주며, 그 잔혹함으로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리고 끝없이 이어지는 전쟁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지치게 만든다.
( 이 영화의 사건 이후 100년이 넘도록 여전히 지구를 괴롭히는 갈등을 감안할 때 2022년 시청자에게는 무한이 적절한 단어일 수 있습니다. )
"서부 전선의 모든 정적"은 1917년 서유럽의 목가적인 풍경으로 시작합니다. 우리는 대학살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먼저 언덕과 나무, 분홍빛 하늘에 앉아 있는 구름, 숲 사이로 미끄러지는 안개를 봅니다. 그것은 Berger와 그의 촬영 감독인 James Friend가 몇 번이고 다시 돌아가 인간의 피비린내 나는 싸움이 아니라면 천국처럼 보일 세상에 의도적으로 그들의 이야기를 배치하는 기술입니다.
그리고 "All Quiet"은 우리에게 그 아름다움을 만끽할 시간을 주지 않습니다. 머지 않아 우리는 짧고 잔인한 전투를 벌이고 땅은 시체로 뒤덮입니다. 소름 끼치는 순서로 군인들은 죽은 동료의 옷을 벗기고 검은 관의 줄을 따라 진흙 투성이의 찢어진 옷 더미를 남깁니다. 영화는 남성이 아닌 옷을 따라갑니다. 옷은 문지르고, 세탁하고, 수선하고 궁극적으로 신입 사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공장으로 보내집니다. 그의 새 유니폼은 이름표를 보고 "이것은 이미 누군가의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그래, 그에게 너무 작았어." 폴을 입회시키는 장교가 거짓말을 합니다. "항상 일어난다."
시퀀스와 영화의 나머지 부분에는 거의 음악이라고 할 수 없는 작곡가 Volker Bertelmann(종종 Hauschka로 이동)의 악보가 수반되며 음악에 더 적합합니다. , 일부 장면을 강조하는 스타카토 드럼 비트와 다른 장면에 걸려있는 거대하고 불길한 화음 ( "Dies Irae"의 인더스트리얼 록 버전이라고 생각하십시오) 트리오.
Paul과 그의 친구들은 모든 것이 확실히 조용하거나 편안하지 않은 서부 전선으로 즉시 보내졌습니다. 쏟아지는 빗속의 진흙탕 참호를 헤치고, 더 무장한 적들의 총격을 맞을 수밖에 없는 순간을 기다리며 십대 소년들은 "이건 내가 예상한 게 아니야"라고 중얼거릴 수밖에 없었다. 결코 포기하지 않는 공포에 빠져들게 됩니다.
이 소년들의 얼굴은 피와 진흙으로 뒤덮인 무시무시한 초상화로, 때때로 때 아래에 분홍빛 뺨이 보이고 목표물처럼 보일 정도로 밝은 하얀 눈이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표적은 기관총, 탱크, 폭탄, 화염방사기로 프랑스 군인들에 의해 깎여나간 그대로입니다.
이야기의 이 부분은 Remarque의 소설과 Milestone의 영화의 핵심이었지만, Berger는 소스 자료에서 벗어나 독일 최고 사령부와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지정된 열차. Daniel Bruhl은 평화를 지연시키는 것은 독일이 필연적으로 항복하기 전에 더 많은 군인이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정부 장관을 연기하지만, 그의 주장은 휴전을 위한 프랑스의 타협할 수 없는 조건이 독일을 모욕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장교들을 설득하지 못합니다. (물론 그들은 그렇게 했고 결국 아돌프 히틀러의 부상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영화는 노인들이 말다툼을 하고 젊은이들이 죽어가는 장면을 왔다 갔다 한다. 전투는 점점 더 치열해지고 영화는 2시간 30분의 상영 시간 동안 매 순간을 느끼게 합니다. 가끔 휴식을 취하며 장교에게 보여주기도 하고, 그가 머물고 있는 맨션 발코니에서 먼 연기를 바라보거나, 오페라를 들으면서 전후 직업 전망에 대해 논의하기도 합니다.
이것은 패자의 관점에서 본 전쟁 영화로, 시각적으로 화려하지만 차례로 격분하고 가슴 아프게 합니다. "All Quiet"은 과도하지만 그럴 필요가 있습니다. Berger, Lesley Paterson 및 Ian Stokell의 각본은 어두운 이야기를 가져와 더욱 어둡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무시무시한 전쟁 영화처럼 보기도 어렵고 흔들기도 어렵다.
"서부 전선의 조용함"은 10월 7일 일부 미국 극장과 10월 28일 Netflix에서 개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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