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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는 너무 무서워서 개발자들조차 헤드폰을 끼고 어두운 곳에서 플레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테크니컬 디렉터 데이비드 로비야드(David Robillard)가 PLAY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Robillard는 "밤에 플레이할 때는 헤드폰을 끼고 할 수 없습니다. 너무 무섭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단지 시각적인 문제가 아니라 현실감 과 분위기 의 문제입니다 . 사운드, 환경, 효과 및 종종 사용자를 놀라게 하는 시스템을 관리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의 첫 시간이 포함된 Dead Space 게임 플레이 비디오 몇 시간 후 , 우리는 원래 Visceral Games에서 만들고 차세대 플랫폼을 위해 재설계된 특별한 서바이벌 호러 의 기다려온 변신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돌아갑니다 .

"우리는 PS4에서도 사용할 수 있었던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것과 같은 수준은 아닙니다. 이런 종류의 경험에 많은 것을 추가하고 더욱 완벽하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1월 27일 PC, PS5 및 Xbox Series X|S로 출시되는 Dead Space는 Multiplayer.it의 편집진 이 이달에 가장 기다려온 게임입니다 . 동의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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