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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런, 연인, 프리런

우리의 선택은 기껏해야 절반의 기회입니다. 매일 우리 중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은 왼쪽, 오른쪽, 직진 또는 내가 있는 곳에 머무를 수 있는 여러 기회가 주어집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각각의 선택으로 우리는 새로운 길을 걸어갑니다. 그리고 우리가 도달한 수많은 교차로에서 우리가 올바른 길을 밟았는지 진정으로 알 수는 없지만, 기껏해야 육감과 최악의 경우 맹목적인 운이 우리의 목표를 통해 우리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절반의 기회를 갖게되어 감사합니다.

Frey Holland에게는 절반의 기회가 없었습니다.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맨해튼 터널 아래 갓난아기로 버려지고, 수많은 위탁 가정을 헤매고, 울부짖는 바람과 요란한 사이렌의 불협화음에 10대 시절을 보낸 프레이는 태어날 때 주사위를 굴렸고 가장 확실하게 뱀이 나타났습니다. 눈. 그리고 이제 그녀의 21번째 생일 전날, 그녀는 일련의 부주의한 자동차 절도 사건에 연루되어 다시 한 번 판사의 의사봉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러나 내일은 다를 것입니다... 프레이는 구걸하거나, 빌리거나, 훔칠 수 있는 적은 돈을 숨겨두었습니다. 그리고 내일, 그녀의 충실한 고양이이자 가장 친한 친구인 호머와 함께 프레이는 헬스 키친에서 나옵니다. 그녀는 현금이 있고, 고양이가 있고, 어린 시절 처음으로 계획, 목적, 선택권 이 있습니다. 그녀의 황량하고 비참한 아파트에서 하룻밤만 더 있으면 Frey는 항상 꿈꾸던 새로운 출발, 즉 첫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다를 것이다…

Forspoken ( PS5 [검토됨], PC )
개발사: Luminous Productions
배급사: Square Enix
출시: 2023년 1월 24일
MSRP: $69.99

확장된 개발 기간과 일련의 악명 높고 잘못 판단된 마케팅 사고 이후 Square Enix Forspoken은 마침내 신비한 세계, 신화적 전설, 잠정적인 청중에 대한 개인의 책임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떨리는 제목. Forspoken 은 앞서 언급한 Frey의 오디세이를 묘사합니다. 맨해튼 시내에서 뽑아내어 Frey가 "The Break"라고 부르는 파괴적이고 모든 것을 소비하는 힘에 의해 질식된 고대 왕국 Athia로 밀어넣었습니다.

Athia에는 자체 수비수가 있습니다. "The Tantas"로 알려진 사랑과 전쟁의 네 명의 강력한 여주인이지만 The Break는 이러한 수호자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쳐 그들의 마음과 충성심을 왜곡하고 Athia의 창립자를 파괴자로 만들었습니다. 왕국이 완전히 붕괴될 위기에 처하고 무너질 듯한 도시인 Cipal에 숨어 있는 사람들이 남아 있는 상황에서, 외부인으로서 The Break의 영향을 받지 않은 Frey는 타락한 세상으로 나아가 그 진실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

그러나 우리의 주저하는 "영웅"에게는 이 중요하고 원치 않는 여정이 그녀가 집으로 돌아가고, 호머에게 돌아가고, 그녀가 가진 삶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유일한 길입니다.

Frey의 탐구를 돕는 것은 Frey가 Athia에 처음 도착하는 열쇠인 신비한 완갑 "Cuff"입니다. Frey에게 불행하게도 Cuff는 신랄하고 건조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Frey 자신의 비관주의 및 영원한 좌절과 강하게 충돌하여 듀오의 미지의 여정을 위한 중심 화학을 형성합니다. 원래 이상한 커플을 위한 긴 여행이 될 것입니다.

 

프레이 드 캣츠

데모 플레이어가 알 다시피 Forspoken  Assassin's Creed, Watch_Dogs  Far Cry 와 같은 Ubisoft 타이틀과 거의 동일하게 구성된 오픈 월드 어드벤처 입니다. 어떤 리뷰에서든 한 게임에서 다른 게임으로 직접 비교하는 것은 다소 저속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Forspoken 에서 사용하는 오픈 월드 템플릿은 베테랑 Ubisoft 틀에 너무 맞아서 그러한 비교를 피할 수 없습니다.

Forspoken 은 우리의 주인공을 거대하고 명확하게 분할된 오픈 월드에 떨어뜨린 후 수많은 객관적인 마커를 제공하여 정복할 수 있는 미로, 위치를 찾을 수 있는 Belfreys(라디오 타워), 발굴할 수 있는 보물 상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 지혜의 글꼴을 제공합니다. 찾을 수 있고 플래시백(챌린지)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메인 퀘스트 라인 외에도, Frey는 Athia 사람들로부터 우주의 방대한 범위와 깊은 지식을 확장하는 사이드 퀘스트(또는 "Diversions")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 방법론 자체는 Forspoken 을 신천옹 같은 것으로 간주하여 오래된 형식과 결합하여 잠재력을 방해합니다. Forspoken 의 세계는 의심할 여지 없이 횡단하는 것이 재미 있지만 (전적으로 Frey의 마법 같은 파쿠르 능력 덕분에) "Riddler Trophy" 접근 방식은 타이틀의 스토리, 캐릭터, 테마 및 전투가 제공하는 가능성과 동떨어진 느낌이 듭니다. 아마도 진정한 독특한 활동 중 하나는 Athia 전역에 산재한 피난처에서 Frey를 방문할 마법의 고양이 패밀리어 일행을 찾고 친구가 되는 것일 것입니다.

명확하게 말하면 이것은 Forspoken의 오픈 월드 템플릿이 본질적으로 나쁘다 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 확인해야 할 상자와 완료해야 할 체크리스트로 가득 찬 오픈 월드 체크리스트를 찾는 사람은 Forspoken과 함께 적절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그러나 빛을 발하는 Luminous의 제목 요소는 특히 강력한 9세대 기술과 신선하고 새로운 IP가 제공하는 보기 드문 "빈 캔버스"를 고려할 때 시대착오적인 느낌을 주는 모델과 답답할 정도로 병치되어 있습니다.

'더 플로우'와 함께하세요

Frey와 Cuff는 은유적으로나 문자 그대로 상당히 전투적인 듀오를 만듭니다. 프레이는 공격과 지원 능력으로 나누어진 원거리 마법의 초기 스킬 트리를 받습니다. 그녀가 Athia를 통해 진행함에 따라 이 주문 라이브러리가 열리고 Frey는 abracadabra 강국으로 변모합니다. Forspoken 의 "군중 제어" 전투에서 Frey는 그녀의 공격을 시너지 효과를 내고 그녀의 곡예 능력과 마법을 지원하여 대대에서 변이된 적에 대한 우위를 유지하여 스타일과 기교에 대한 추가 보상을 얻습니다.

처음에는 전투가 꽤 지루하고 플레이어는 초기 진행에 참여하는 느낌을 받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Frey는 매우 다른 마법의 힘을 잠금 해제하여 원소 공격, 검술, 좋은 구식 Kung-Fucking-Fu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Frey가 다양한 마법에 접근할 수 있게 되면 전투는 폭동이 됩니다. 즉석에서 상호 교환이 가능하고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곡예가 강조된 근접 공격, 원거리 공격, 환경 공격의 유쾌하고 파괴적인 혼합입니다.

이야기의 3분의 1이 될 때까지 더 많은 마법 스타일을 잠그기로 결정한 것은 당혹 스럽 습니다. Forspoken 의 액션은 영웅에게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이 주어지면 진정으로 진가를 발휘하지만, 플레이어는 전투에 생명을 불어넣는 맞춤형 전투 스타일을 구축하기 전에 스토리 속으로 꽤 몇 마일을 걸어야 합니다. Frey의 모든 능력 범위와 "The Flow"의 시너지 효과는 움직이는 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미있는 기계공은 Frey가 자신의 잠재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신화적인 네일 디자인을 배우고 적용하는 것을 봅니다. 그것은 실생활에서 나에게 효과가 없었지만 확실히 시도해 볼 것입니다.

탄타스틱

화려하고 진정으로 감동적인 오프닝 이후, Athia에서 Frey의 이른 시간은 약간 평범하지만 피할 수 없는 물 밖으로 나온 유머는 매우 환영받으며 Sam Raimi의 Army of Darkness 의 재미를 상기시킵니다 . 전투와 마찬가지로 Forspoken 의 진정한 동기는 우리 소녀가 Tantas를 만나기 전까지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드라마(및 파괴)가 한 단계 더 나아가 프레이와 그녀의 동료들이 진정한 책임을 직시하도록 임무를 부여합니다.

Forspoken 의 핵심은 캐릭터에 있습니다. 결함이 있고, 좌절하고, 당연히 꺼려하는 영웅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상쾌합니다. 배우 Ella Balinska는 평생을 엉망으로 보낸 소녀가 갑자기 마법 문명을 구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뿐인 소녀로 엄청난 연기를 선보입니다. Frey의 거칠음(아마도 Blood on the Sand의 50 Cent 이후 가장 입이 험한 게임 캐릭터 )은 완전히 자기적입니다. 그녀의 분노와 힘은 매력적이다. 그리고 그녀의 마음과 연약함은 따뜻해집니다. 그녀가 아직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우리는 그녀를 이해합니다. 그녀는 훌륭한 주인공입니다.

그녀는 또한 존나 웃기고 , 그녀의 코믹한 자기 방어적 성격과 주어진 맥락에서 전달될 때 ' That Line '까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사실, Forspoken  모든 리드는 한결같이 제 위치에 있습니다. Cuff로서 Jonathan Cake는 자신의 캐릭터가 신체적 존재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따라서 냉소적이든 고무적이든 위안이 되든 모든 단일 비트가 명중하도록 놀라운 보컬 뉘앙스를 사용하며 드문 경우에도 감히 그의 소지자에게 실질적인 존경심을 보여줍니다. . Tantas 자체는 시각적 디자인, 캐릭터 및 성능면에서 뛰어 납니다 . Tanta Cinta는 비교적 냉담한 반면 Tanta Sila는 당신의 똥을 충분히 가지고 있습니다. Tanta Olas는 세상의 욕망을 지배하고 Tanta Prav는 실제로 당신에게 악몽을 줄 수 있습니다.

참고로 Tanta의 그래픽 카드를 괴롭히는 대결은 시각적으로 장관이며 전체 모험의 부인할 수 없는 하이라이트를 형성합니다… PC 사양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Jack.

Forspoken 의 거의 모든 요소가 그렇듯이 불행하게도 거친 면과 부드러운 면을 함께 가집니다. 주연 캐릭터는 훌륭하게 묘사되지만 Athia의 NPC는 솔직히 끔찍합니다. Frey, 그녀의 친구 Auden(Monica Barbaro), "archivist" Johandy(Keala Settle)가 표현적인 대화를 나눈 다음 임의의 캐릭터 모델이 "FRESHEN YER DRINK, GUV'NOR?"와 같이 실행됩니다. Forspoken 은 중세 세계를 배경으로 하므로 법에 따라 플레이어는 Guy Ritchie 악센트, 성인이 연기하는 어린이, 아침 식사를 위한 키퍼로 폭격을 받게 됩니다. Helga 아줌마 ?

Athian 대학살을 재현하는 박람회 시퀀스는 의도하지 않은 코미디 엑스트라에 의해 곧장 망쳐 졌습니다 .

전반적으로 Forspoken 의 이야기는 몇 가지 흥미로운 반전과 매우 기억에 남는 몇 가지 대화 및 만남이 있는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공은 골라인을 향해 더듬거리고, 끝없이 이어지는 설명의 장은 너무 오래 지속되어 우리가 피날레로 향할 때 추진력을 심각하게 죽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절정은 적절하게 웅장하며 플레이어가 A God과 싸우는 것처럼 진정으로 진정으로 느껴지는 서사적이고 매우 영화적인 최종 전투가 있습니다.

나이든 백인*(*미정)으로서, 확실히 이것에 대해 말할 입장이 아닐 수도 있지만, 제목 위에 걸려 있다고 믿기 때문에 말하고 싶은 생각입니다. Forspoken 은 프레이의 배경과 그녀의 개인적 도전을 진정으로 수용하고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이 직면하는 위험과 천장이 사회와 국가 자체 모두에서 일관되고 적극적으로 변화 하는 방식을 강조하는 주제로 더 대담 했으면 합니다. 행복, 성공, 심지어 기본적인 안전에 이르는 길에 높은 장애물이 있습니다.

프레이의 인생은 뒷발로 시작했지만 , 특히 다른 인종, 성별 및/또는 특권의 위치에 있는 사람들과 비교할 때 그녀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영원히 방해 하는 시스템에 반대하는 것처럼 느껴 집니다. 사실, 이야기 초반에 그녀가 감옥에 가지 않는 유일한 이유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판사의 관대함 때문입니다. 그러나 Forspoken의 모든 감정적 대화에 대해 아무도 이러한 도전이 무엇인지 또는 거의 모든 환경에서 삶의 두 번째 단계에 도달하기 위한 Frey의 투쟁이 본질적으로 그녀의 지위와 연결되어 있는 이유를 공개적으로 언급하거나 은유적으로 묘사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들 주위에 발끝으로가능한 가장 느슨한 감각이지만 약혼하기 전에 신속하게 물러납니다.

훨씬 덜하지만 "선을 긋는 것"에 대한 이러한 고수는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분명히 Frey와 사랑에 빠진 것처럼 보이는 Athian 여성 거주자 Auden의 캐릭터에도 묘사됩니다 . Auden의 보컬 및 모션 캡처 성능은 이러한 가능성을 자주 과시하지만 긴장된 PR 사람들이 "아니, 아니, 아니… 그들은 단지 Gal Pals입니다! "

Forspoken 은 내러티브와 게임 플레이의 관점 모두에서 위험할 기회가 있을 때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Balinska와 화려한 주연 배우들은 잠재적으로 대담하고 공격적이며 장르를 뒤흔드는 스토리텔링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 재능, 능력 및 뉘앙스를 가지고 있지만(그러한 방향을 비난하는 반대론자들과 지옥에). Forspoken 의 글은 의도적으로 또는 요청에 따라 언급된 위험을 피하고 궁극적으로 견고한 이야기를 전달 하지만 뛰어난 영웅의 혼란을 둘러싼 핵심 맥락과 주제에 진정으로 참여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느껴집니다.

소녀, 중단

Luminous Productions는 Forspoken 을 통해 시간을 잡아 먹는 오픈 월드 그라인딩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완벽하게 훌륭한 액션 RPG를 제공했습니다. Frey, Cuff, The Tantas 및 Athia 자체가 검문소와 라디오 타워의 노후화 된 세계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다는 압도적 인 감각이 있으며 열심히 일하는 출연진의 힘은 때때로 순수한 힘으로 이러한 비유를 부수고 있습니다. 할 것이다. 궁극적으로 신식 디자인과 구식 디자인 간의 전투는 교착 상태에 이르고 약속을 테이블에 남기는 수용 가능한 모험으로 이어집니다.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을 때, Forspoken 은 획기적인 잠재력에 도달하는 것을 방해하는 내러티브 및 게임 플레이 비유 모두에 대한 혼란스러운 속도와 엄격한 준수를 통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안전하게 플레이하기로 선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눈부신 비주얼, 카리스마 넘치는 리드, 기억에 남을 보스 전투, 활기차고 다양한 전투는 더 많은 인내심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견고하고 매혹적인 모험으로 보상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는 마법의 고양이가 있습니다.

[이 리뷰는 퍼블리셔가 제공한 게임의 소매 빌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좋은

견고하고 확실히 청중이 있습니다. 무시하기 어려운 결점이 있을 수 있지만 경험은 재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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