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ABK는 문제 모기업'

개발자 Activision Blizzard의 베테랑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그가 "유해한" 스택 순위 직원 평가 시스템이라고 부르는 것과 조화를 이룰 수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역할을 그만 두었습니다.

블룸버그의 보도에 따르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하스스톤 ,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등의 타이틀을 위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일한 브라이언 버밍햄 은 평가 시스템에 직면했을 때 17년 동안 근무한 후 회사를 떠났습니다. 곡선에 따라 팀 등급을 매기므로 관리자가 해당 곡선을 유지하는 것 외에는 거의 이유 없이 특정 직원을 "다운그레이드"하도록 강요합니다.

Birmingham은 팀 구성원의 상태를 "Successful"에서 "Developing"으로 변경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Birmingham은 팀 구성원의 성과를 "압축"하기 위해 수행한 작업을 말합니다. 블룸버그 보고서는 팀 직원의 약 5%가 "낮은 점수"를 요구받았으며, 이는 본질적으로 승진이나 보너스를 받을 기회를 방해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정책은 직원 간의 경쟁을 조장하고, 서로의 작업을 방해하고, 사람들이 가장 성과가 좋은 직원이 될 수 있는 성과가 낮은 팀을 찾고자 하는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궁극적으로 신뢰를 침식하고 창의성을 파괴합니다." 그의 팀에 공개 서한. “이 정책을 되돌릴 수 있다면 아마도 내 블리자드는 여전히 구원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저는 그곳에서 계속 일하고 싶습니다. 이 정책을 되돌릴 수 없다면 내가 일하고 싶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다른 일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블룸버그의 보도에 이어 버밍엄 도 트위터 를 통해 액티비전 블리자드 킹(ABK)의 고위 경영진을 직접 지목하면서 자신과 함께 일한 수백 명의 동료들의 재능과 직업 윤리를 칭찬하며 자신의 입장을 명확히 했다. 20년 동안.

 

“나는 Blizzard Entertainment의 이전 동료들에게 악의를 품지 않습니다. 내가 알고 있고 항상 일하고 싶었던 블리자드가 ABK 경영진에 의해 찢어지고 있어 안타깝다”고 말했다. 트위터에 버밍엄을 썼습니다. “블리자드에서 함께 일한 개발자들을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나는 여전히 블리자드 게임을 할 것입니다. 블리자드의 개발자들은 여전히 ​​놀랍습니다.”

“하지만 ABK는 문제가 있는 모회사입니다.”라고 결론을 내립니다. “그들은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확장팩 을 모두 일찍 제공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았습니다 . 자신을 위해 일한 직원의 공정한 이익 분배를 박탈하는 것은 매우 부당합니다. ABK팀은 스스로를 부끄러워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후 트윗에서 버밍엄은 블룸버그와 연락을 취하지 않았 으며 떠날 때 자신의 팀을 위해 작성한 이메일 사본도 보내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