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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츠야 괴담을 다룬 기존의 영화와는 달리 나카가와는 사랑과 성공을 갈망하는 인간의 고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오이와와 결혼을 원하는 무일푼의 사라무라이 이에몽은 그녀의 아버지가 결혼을 반대하자 오이와의 아버지를 살해하고 그녀와 결혼한다. 하지만 그의 가난이 더 이상 나아지지 않자 이번엔 부유한 가문의 딸 우메와 결혼하기 위해 오이와를 독살시킨다. 억울한 죽음을 맞은 오이와의 영혼이 귀신이 되어 이에몽을 따라다니자 악몽에 시달리던 그는 점점 미쳐간다. 영화제 소개글. 일본 영화사에서 괴담 영화의 최고봉으로 꼽히는 나카가와 노부오의 걸작으로 츠루야 난보쿠의 “요츠야 괴담”을 영화화한 기존의 많은 영화들과는 달리 감독은 사랑과 성공을 갈망하는 인간의 고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은 미술, 조명 그리고 촬영 기법에서 나카가와의 중요한 미학적 기준이 되는 영화이자 연출의 독창성을 보여주는 영화이다. 절에서 이에몽이 나오스케를 칼로 살해할 때 타다미가 늪으로 변하는 장면에서 볼 수 있듯이 일본 전형적인 아름다움에 실험적인 시도를 곁들여 틀에 밖이지 않은 방식으로 주인공들의 심리를 그려낸다. 오프닝 시퀀스의 롱테이크와 불꽃 이미지에서 그만의 강렬한 스토리텔링의 특징을 볼 수 있다. 아마치와 와카스기의 현실감 있는 연기는 인간의 고통과 비애를 그리기에 손색이 없다. 오이와와 결혼을 원하는 무일푼의 사라무라이 이에몽은 그녀의 아버지가 결혼을 반대하자 오이와의 아버지를 살해하고 그녀와 결혼한다. 하지만 그의 가난이 더 이상 나아지지 않자 이번엔 부유한 가문의 딸 우메와 결혼하기 위해 오이와를 독살시킨다. 억울한 죽음을 맞은 오이와의 영혼이 귀신이 되어 이에몽을 따라다니자 악몽에 시달리던 그는 점점 미쳐간다. (도쿄 필름엑스 카탈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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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시대의 가장 훌륭한 일본 고전 중 하나이며 아직 완성되지 않은 이야기의 가장 즐거운 각색 중 하나입니다.

이 특정 전설의 12개 정도의 개작 중 하나인 Yotsuya Kaidan 이야기의 역사는 Tsuruya Nanboku IV가 1825년에 처음 인쇄한 이후로 일본 민속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 이야기는 무성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영화 버전뿐만 아니라 가부키 극장에서 수백 번 각색되었으며 현재 대부분이 손실되었습니다. 공식적으로 명명된 24개 이상의 각색과 수년에 걸쳐 더 많은 변형을 통해 이야기의 영향력과 힘은 오늘날까지도 일본 영화 산업에서 느껴집니다. 일본 공포의 아버지로서의 경력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저명한 감독 나카가와 노부오( Nobuo Nakagawa )는 저명한 이야기의 자신만의 버전을 제공했으며 현재까지 가장 훌륭한 노력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내와 가난하게 사는 것에 지친 사무라이 이에몬 타미야( 아마치 시게루 ) 는 친구 나오스케(에미 슌타로)의 도움으로 이와( 와카스기 카츠고 )를 죽이고 더 부유한 이토 우메( 이케우치 준코 )와 결혼할 계획을 세웁니다. 여성. 동거하며 가족을 부양하려 애쓰는 가운데 점점 답답한 마음이 커져가며 함께할 수 있도록 서둘러야겠다는 소망을 품는다. 그가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두 사람은 작은 마을에 살 계획이지만 그녀의 유령은 억울한 죽음에 대해 다시 그를 괴롭 히고 그가 영원히 저주를 받기 전에 그것을 막을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이야기의 가장 즐겁고 충실한 변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대부분은 영화가 꽤 강하게 나오는 이야기를 똑바로 다시 말했기 때문입니다. Iemon과 Iwa의 빈곤한 삶을 함께 이야기하는 전반부를 통해 두 사람 사이의 사회적 격차에 대한 이러한 강화는 원래 이야기와 크게 통합됩니다. 그것이 연극의 주요 초점이기 때문에 Iemon이 서서히 자신감을 갖고 Iwa를 처리하려는 장면이 뿌리 내리고 두 사람을 하나로 묶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주변 사람들의 착취가 계속해서 자신의 부를 과시하기 때문에 그가 행동해야 하는 이유가 됩니다. 이것은 초기 장면에서 액션으로 가득 차 있지는 않지만 나중에 유령 같은 복수를 훨씬 더 재미있게 설정합니다.

살인이 일어나고 유령 같은 일이 일어나기 시작하면 상황은 한없이 좋아집니다. Iemon이 오두막에서 덫을 놓는 초기 장면은 아내의 기형적인 몸이 얼굴에 끓기 시작하고 머리카락이 그녀 주위에 다발로 빠지기 시작하면서 연극에서 가장 유명한 장면을 실현합니다. 이것은 그녀에게 나중에 사용되는 필요한 복수 각도에 대한 일종의 동기를 부여합니다 .” 놀랍게도 훨씬 더 볼 수 있게 됩니다. 오두막 주위에 나타나거나 늪에서 나타나는 두 유령의 환상으로 고전적인 고딕 공포 비유를 사용하여 영화의 마지막 부분을 차지하면서 신음과 광기가 일련의 긴 연속으로 작용하기 시작합니다. 훌륭한 형태의 복수를 취하는 확장 된 공포 장면. 화려한 메이크업 효과로 변형된 유령을 보는 것은 진정한 복수를 가능하게 하고 이 환상적인 보상으로 인해 영화를 최고 속도로 끌어 올립니다.

 

연기는 훨씬 더 도움이됩니다. 아마치 시게루 가 이에몬으로 화려한 연기를 선보입니다. 탐욕스럽고 성급하고 폭력적인 그는 이와의 죽음을 계획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하지 않는 전반부에서 상당히 호감이 없습니다. 후반부에 편집증과 완전한 공포를 향한 그의 차례는 그를 효과적으로 괴롭히기 위해 돌아오는 유령을 팔고 그가 보여주는 조증의 강렬함은 보기에 정말 인상적입니다. 달콤한 카츠고 와카스기이 봉건 시대의 전형적인 일본 아내의 유형으로 Iwa를 연기합니다. 그녀는 많은 일을 하지 않지만 유령이 되면 훨씬 더 즐거워진다. 그녀는 무섭게 보이고 턴을 효과적으로 판매합니다. 이에몬의 친구인 나오스케 역의 에미 슌타로는 충실한 조수를 잘 연기하지만, 진정으로 눈에 띄지는 않지만 그의 계획에 따라 기꺼이 플레이하려는 의지는 그에게 비열한 우위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전반적으로 유능하기 때문에 정말 끔찍하거나 인상적인 사람은 없습니다.

반면에 이 영화의 전반부는 괴담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사회적 지위에 관한 절름발이 드라마처럼 보이는 등 공포 영화로서의 가치가 전혀 없습니다. 완전히 지루하고 재미없는 시간.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는 그의 끝없는 이야기, 너무 많은 것을 아는 친구의 재촉, 아내와의 상호 작용이 모두 결합되어 이야기의 꽤 단조로운 부분을 만듭니다. 이야기 각색으로 인해 Iemon의 욕심과 Iwa의 복수에 대한 열망을 망치는 데 도움이 되기는 하지만, 이 시점에 도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그 간격은 더 짧은 설정으로 할 수 있었던 것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그 시대의 가장 훌륭한 일본 고전 중 하나이며 지금까지 이루어진 이야기의 가장 즐거운 각색 중 하나입니다. 이 영화는 고전적인 복수를 기반으로 한 일본 공포 또는 일반적으로 아시아 공포 영화의 모든 팬에게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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