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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언트 메카는 수십 년 동안 게임의 주류였습니다 . Metal Gear 시리즈 의 무시무시한 핵무기 베헤모스부터 Xenoblade Chronicles X 의 변신하는 Skells에 이르기 까지 이들은 공상과학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용과 같습니다. 치명적인 지형을 가로지르며 우연히 닥친 모든 불행한 적을 제거하는 데 완벽한 거대하고 파괴적인 기계입니다. 그들의 방식으로 서. 물론, 부팅하기에 꽤 멋져 보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Daemon X Machina 가 여전히 개발 중인 관절에 기름을 바르고 있는 가운데 , 스위치는 일부 역대 최고작들과 정면으로 맞설 가치가 있는 메카 타이틀을 외치고 있습니다. 2018년 Assault Gunners HD Edition 은 훌륭한 시도를 했지만 Project Nimbus: Complete Edition 을 통해 개발자 GameCrafterTeam이 Switch의 첫 번째 필수 구매 메카 게임을 제공했습니까? 글쎄요, 그것은 장르와의 친화력에 달려 있습니다.

곧바로 Project Nimbus의 전반적인 프로덕션에 적용된 품질 수준과 관리 수준은 정말 인상적입니다. 풀 보이스 컷씬은 각 캠페인 임무의 분위기를 조성하며, 스토리 자체는 특별히 장관이 아니지만(지구 표면이 황폐화된 후 두 개의 전쟁 파벌이 하늘로 올라갑니다), 개발자는 하이테크 메카에 관한 게임은 적어도 그럴듯해 보입니다 .

12개 이상의 다양한 메카('배틀 프레임'으로 알려짐)를 게임에서 조종할 수 있으며 모두 모양과 통계가 다릅니다. 현재 진행 중인 미션에 따라 캠페인 중 특정 모델로 제한되는 경우가 많지만 두 가지 추가 모드(서바이벌 및 격전지)를 통해 합리적으로 관대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선택에도 불구하고 모든 배틀 프레임에는 속사 전자동 총, 레일 건, 유도 미사일, 드론 및 트립 지뢰와 같은 기본 무기 세트가 거의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정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한 발사 속도 또는 탄환 용량을 가진 메카를 찾으면 다른 것으로 전환할 인센티브가 거의 없습니다.

Project Nimbus 내의 대부분의 미션에는 매우 명확하고 간단한 작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지역 내의 모든 적군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경기장 자체는 시각적으로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바다 위로 반사되는 화려한 일몰을 배경으로 펼쳐진 탁 트인 전망부터 미닫이문과 경사진 복도로 분리된 더 제한된 공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수준을 미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려는 노력으로 인해 깊이나 다양성이 크게 부족했습니다. 열린 공간 환경은 정확히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것이 전혀 없는 거대한 열린 공간입니다. 이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관심을 액션 자체에 집중시키기 위한 의도적이라고 주장할 수 있지만, 약간의 진행 감각을 주입하려는 게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단계를 계속해서 반복하고 있을 뿐이라는 점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줄거리를 통해.

 

주요 캠페인 외에도 Survival과 Warfront는 다양한 수준의 재생 가치를 제공합니다. 생존은 정확히 당신이 기대하게 된 것입니다. 당신은 결국 죽을 때까지 볼륨과 강도가 증가할 적의 물결에 맞서게 됩니다. 이 모드는 괜찮지만 여기에서 반복은 추악한 머리를 기르고 적이 당신을 패배시킬 기회를 갖기도 전에 그만두고 싶은 유혹을 더 많이 받을 것입니다.

반면에 Warfront는 금속 뼈에 약간 더 많은 고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처음에는 하나의 기본 배틀 프레임에만 액세스할 수 있지만 기본 방어 및 암살과 같은 목표를 완료하면 경험과 리소스를 획득하여 새로운 배틀 프레임을 잠금 해제하거나 현재 모델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전반적으로 꽤 얄팍한 내용이지만 적어도 조금 더 오래 계속 플레이할 수 있는 적절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다행히 전투 자체는 이 문제를 어느 정도 완화할 수 있을 만큼 만족스럽습니다. Battle Frames는 아날로그 스틱으로 모든 방향으로 조종할 수 있으며 고도는 상승하려면 X, 하강하려면 B를 눌러 조정합니다. 적들은 일반적으로 그룹으로 무대에 입장하며 빨간색으로 명확하게 강조 표시됩니다. 그들이 함께 그룹화되어 있는 동안 그들을 파견하는 것은 그들을 하나씩 추격하는 것보다 훨씬 쉽고(더 짜릿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잠시 동안 플레이한 후에, 당신은 그들을 최대한 빨리 물리칠 수 있는 자신만의 전략을 개발하게 될 것입니다. 가능한.

특히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강력한 레일 건으로 각 적을 제거하기 전에 긴밀한 그룹을 향해 유도 미사일을 발사하는 것이지만 게임은 사용 가능한 모든 무기의 사용을 장려하는 놀라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무기의 다양한 재장전 시간 덕분입니다. 조심스럽게 관리하지 않으면 공격에 매우 취약하게 되어 작업에 다른 도구를 선택해야 합니다.

Project Nimbus: Complete Edition은 타이트하고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를 자랑하는 게임이지만 장기적으로 플레이해야 하는 설득력 있는 이유를 뒷받침하지 못합니다. 표면적으로는 모드, 임무 및 무기가 풍부하고 인상적인 비주얼과 세 가지 난이도 옵션이 있어 몰입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반복이 너무 빨리 시작되어 결국 이 메카를 격납고에 다시 보관하고 싶을 것입니다. 스위치 최초의 진정한 종합 '빅 로봇' 게임에 대한 기다림은 계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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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기패치] 프로젝트 님버스 (Project Nimbus) | PC 정보 게시판 | 루리웹

게임소개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57030/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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