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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S. Builder 한글패치 리뷰

gamego2023 2023. 2. 1. 2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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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 게임은 많은 사랑을 받지 못합니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출시된 제품은 많지 않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출시되는 대부분의 게임은 총이 달린 느리고 육중한 전쟁 기계인 서구식 기계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전 세계 기계 게임 애호가들의 기도에 대한 응답인 MASS Builder에 입장하세요.

일본 기계 스타일의 제트팩, 관절이 있는 손, 근접 무기의 팬은 PS 전용 건담 버서스와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2019년에 Daemon x Machina는 몇 달 후 PC에 출시되기 전에 스위치를 장식하여 박탈당한 팬들이 메카닉 가려움증을 긁도록 도왔습니다. 즉,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지 않는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MASS(Mechanical Assault Skeleton Suit) Builder는 2019년 4월 Kickstarter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2019년 9월 13일에 Steam에서 앞서 해보기 타이틀로 조용히 출시했습니다. 우연히도 Daemon x Machina가 Switch에서 출시된 같은 날이었습니다. 개발자인 Vermillion Digital 은 그 이후로 수년에 걸쳐 게임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면서 작업해 왔습니다. 

MASS 빌드는 자유입니다

중앙 전면 장갑 옵션

기본적으로 MASS Builder는 멋진 기계 병사를 만들고 그들과 함께 외계인과 싸우러 가는 기계 게임입니다. 게임의 커스터마이제이션은 여기서 쇼의 스타입니다. 동명의 MASS 유닛은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갑옷 조각과 유사한 내부 프레임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세상에 너무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어지러울 수 있는 어지러운 맞춤형 영역이 있습니다. "머리" 커스터마이즈가 있을 뿐만 아니라 얼굴, 머리 위쪽, 머리 아래쪽도 있습니다. 

각각에는 4개의 페인트 가능한 영역과 6개의 데칼 슬롯이 있습니다. 페인트는 금속성 및 빛나는 종류로도 제공됩니다. 이 모든 것이 게임의 진정한 고기인 어리석은 양의 사용자 정의를 위해 함께 제공됩니다.

기계 성능 개선

처음에는 위압적이지만 머지 않아 이 수치가 이해가 됩니다.

MASS Unit 자체의 성능을 커스터마이즈하는 자체적인 확장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메크를 얻을 수 있는 방대한 테크 트리가 있습니다. 더 무거운 무기를 보유하기 위해 MASS 유닛에 더 많은 연료를 공급하거나 구조적으로 더 안정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일부 업그레이드에는 부동 방패를 제공하는 방패 강화 업그레이드와 같은 시각적 효과가 있습니다.

나중에 플레이어가 실제로 전문화할 수 있도록 하는 주요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MASS 유닛이 특정 전투 영역을 특화할 수 있도록 하는 주요 업그레이드 옵션이 있습니다. 한 번의 업그레이드로 원소 취약점을 더 쉽게 악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원거리 무기를 희생시키면서 근접 무기를 향상시킵니다. 

MASS Builder가 실제로 건담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상징적인 v-핀에 대한 옵션은 없지만 대부분의 갑옷 선택은 건담 브레이커 넥스트의 비참한 출시 이후 확실히 판매 포인트인 건담 시리즈로 거슬러 올라가 디자인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건담과 같은 커스터마이징의 가능성이 너무 커서 이 게임의 팬이 만든 많은 디자인은 건담 유니콘  건담 윙 의 톨기스 같은 클래식 모빌 슈트를 모방한 것입니다.

금상첨화는 게임의 광범위한 사진 모드입니다. MASS 유닛이 활용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범위의 옵션과 함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포즈가 있습니다. 

MASS Builder의 Mech 게임 플레이에 대한 검토

 

불행히도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은 분명히 진행 중인 작업입니다. 타겟팅은 기껏해야 투박하고 최악의 경우 실망 스럽습니다. 멀리 떨어진 터렛에서 근접 범위의 화난 외계인 무리로 대상 잠금을 전환하는 것은 놀랍도록 어렵습니다. 게임의 AI는 대규모 적 무리로 형성되는 경향이 있어 전투를 해당 행동을 악용하여 효과 영역 공격으로 무리에 배치하는 게임으로 바꿉니다. 재미있게 할 수 있고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만족스러워집니다. 결국, MASS 유닛은 단지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아니며 특정 무기를 사용하여 싸울 수 있도록 구축하고 해당 빌드를 플레이하는 것은 항상 재미있습니다. 

무기 커스터마이징

배럴은 무기 발사 방식을 지시합니다.

원거리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하지만 무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상당히 다양합니다. 부품은 무기를 잡는 방법과 발사체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탄도 무기는 탱크 대포와 같은 반자동에서 기계 크기의 미니건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건담의 필수품인 에너지 무기는 반자동 및 완전 자동 및 연속 레이저 빔과 같은 예상되는 탄도 유사체의 맛을 제공합니다. MASS 유닛은 어깨에 장착한 로켓 발사기와 레이저 발사 드론으로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근접 전투는 Vermillion의 초점인 것으로 보이며 합리적으로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근접 무기는 사용자 지정 방식에 따라 애니메이션이 변경됩니다. 무게와 그립 스타일은 속도와 휘두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검과 해머와 같은 일반적인 칼날과 무딘 무기는 물론 드릴과 같은 보다 이국적인 선택으로 무기 자체에 대한 다양성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은 선택한 옵션에 따라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자동으로 할당하며 해당 부서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계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움직임은 매우 가볍습니다. MASS 유닛은 전속력으로 전진하고 한푼도 멈춘다. 부스트는 매우 빠르게 재충전되고 기계도 빠르게 움직입니다. 

전반적으로 MASS Builder에는 훨씬 더 다듬을 수 있는 기능적인 게임 플레이가 있으며, 아직 강화할 시간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판매되는 것은 게임 플레이와 독특하게 상호 작용하지만 너무 많지는 않은 놀라운 사용자 정의입니다. 

MASS Builder 스토리 리뷰

글쎄, 이야기는 MASS 유닛을 매우 애니메이션과 같은 풍미로 전투에 배치하는 변명 역할을 합니다. 시각적 소설 스타일의 장면과 작동하지만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은 일부 미션 대화를 통해 전달됩니다. 글은 괜찮습니다. 불행히도 글에는 스토리텔링을 손상시킬 수 있는 문법 오류가 꽤 있습니다.

전제는 상당히 표준입니다. 인간은 Quarks라는 종에 의해 자행된 외계인의 맹공격에서 살아 남기 위해 피난처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것은 메뉴에서 말한 배경 이야기와 함께 합리적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진진함을 유지하기 위해 이야기에는 상당한 양의 음모가 있습니다. 가장 깊이 있는 이야기도, 가장 잘 알려진 이야기도 아닙니다. 그것은 잘 밟힌 땅을 충분히 잘 밟고 게임의 메커니즘을 하나로 묶습니다. 

현재 형태에서 MASS Builder는 환상적인 커스터마이징이 아니라면 꽤 평범한 게임이 될 것입니다. 시각적으로나 MASS Unit 성능 측면에서 모두 존재하는 최고의 기계 게임 커스터마이제이션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평범한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 텔링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그래도 멋진 로봇을 만들고 싶다면 이 게임은 괜찮을 것입니다.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한 약속도 흥미진진함을 유지합니다. 

 

M.A.S.S. Builder 한글패치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269687

 

[번역기패치] 매스 빌더 (M.A.S.S. BUILDER) | PC 정보 게시판 | 루리웹

구글 번역기로 만든 M.A.S.S Builder입니다게임 하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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