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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uxia 장르는 청나라 말기(1644-1911)로 거슬러 올라가는 스토리텔링 유산을 지닌 중국 소설의 주류였습니다. 전통적으로 무술가와 고대 중국에서의 그들의 모험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역사 소설의 한 형태였지만, 그 인기는 중국 오페라, 소설, 만화, 텔레비전, 드라마, 비디오 게임 및 영화와 같은 다양한 각색을 낳았습니다.

Sakra(天龙八部之乔峰传) 는 홍콩의 대표적인 액션 스타이자 Ip Man 의 리드인 Donnie Yen이 감독, 프로듀서 및 주연을 맡은 가운데 가장 최근에 은막에 합류했습니다. 저명한 작가 루이 차(진용이라는 필명으로 더 잘 알려져 있음)의 소설인 반신과 반악마(天龙八部)를 각색 한 Sakra 는 즐거운 무술 광경을 전달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올해의 New Kung Fu Cult Master 1(倚天屠龙记之九阳神功)  2(倚天屠龙记之圣火雄风)  엄청나게 압축되어 있으며 문학적 대응물과 동일한 브랜드의 기교와 뉘앙스를 활용하지 않습니다.

소스 자료에는 Qiao Feng, Duan Yu, Xuzhu라는 세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서로 얽히고설킨 별개의 스토리라인이 있는 반면, 이 130분 분량의 영화는 Qiao Feng(Yen)이라는 한 명의 중심 인물에만 초점을 맞춥니다. 그의 이야기의 대부분은 여기에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wuxia 소설 작품에서 두드러지게 등장하는 무술 파벌 인 Beggar 'sect의 카리스마 넘치는 우두머리는 그가 Khitan으로 밝혀지고 양부모를 살해 한 혐의로 부당하게 고발 된 후 쫓겨났습니다. , 동료 무술가들과 함께.

서로 전쟁 중인 한족이 지배하는 송 제국과 거란이 이끄는 요 제국 사이에 계속되는 정치적 분쟁은 무림 (무술 공동체) 세계에서 그의 입지를 더욱 악화시킨다. 한족 무술가와의 관계가 악화되고 무림 에 대한 살인자이자 위협으로 간주 됩니다. 이제 버림받은 Qiao Feng은 사랑에 관심이 있는 Azhu(Yukee Chen, Heavenly Sword 및 Dragon Slayer Saber )와 함께 자신의 신원을 확인하고 살인 사건을 조사하기 위한 탐구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앞에 놓여 있는 여정은 시련으로 가득 차 있으며, 불명예를 안은 민속 영웅이 가정된 진실에 눈이 멀고 자신도 모르게 더 알려지지 않은 정치 세력의 손에 넘어가면서 많은 전투 시나리오에 투입됩니다. 서사적으로 Sakra 는 소설의 주요 스토리 비트를 유지하지만 대부분의 wuxia 각색과 마찬가지로 일부 독창적인 개발과도 혼합됩니다.

1월 12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Yen이 표면화한 것처럼 창작의 자유를 탐구하기로 한 이러한 결정은 신중한 것 입니다. 그 노력은 칭찬할 만하지만, 실행은 은막에서 약간 더듬거립니다. 영화 특정 장면이 Qiao Feng과 Azhu의 낭만적인 여정을 구체화하려고 하는 모든 것에 대해, 그들은 궁극적으로 깊은 사랑을 전달하지 못하고 오래 지속됩니다. 소설에서 그들의 관계를 정의한 상호 헌신.

각각의 역할에서 설득력이 있는 Yen과 Chen 사이에 화면상의 케미스트리가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대신, 대부분의 책임은 영화의 2시간 실행 시간에 있으며, 이로 인해 Qiao Feng의 여정을 말하는 것과 부수적으로 그의 사랑 추구를 발전시키는 것 사이에 초점을 균등하게 나누기가 어렵습니다.

다소 짧은 영화로 여러 에피소드로 구성된 TV 시리즈에 비해 특정 내러티브 요소가 제거 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5 권에 걸쳐 1 권에 걸쳐있는 Demi-Gods and Semi-Devils 와 같이 밀도 있고 잘 정립 된 작품입니다. 백만 문자. 그러나 Sakra 의 페이싱 은 시간을 건너뛰거나 화면 밖에서 진행하는 것보다 취약하고 진지한 마음이 맞닿는 순간에 쌍을 보여주는 데 더 많은 화면 시간을 할애했다면 더 좋았을 것입니다. 그대로 Qiao Feng과 Azhu가 서로 가까워지는 속도는 급한 작업이며 상호 신뢰, 이해 및 감탄으로 구축된 러브 스토리에서 기대할 수 있는 감정적 뉘앙스를 제거합니다.

하지만 기대에 부응하는 것은 액션 안무다. Yen은 쿵푸 분야에서 방대하고 폭넓은 경험을 쌓았으며 Sakra가 Ip Man 영화 와 같은 그의 다른 무술 작품에 스며드는 사실주의 터치가 부족 하더라도 짜릿하고 역동적인 전투 시퀀스를 전달하는 데 다시 한 번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무협 서사시를 각색한 영화로, 영화는 강한 타격과 신속한 발놀림을 청공  내공 과 같은 기술로 바꿉니다 . 생활 중국 무술. 기본적으로 전자는 사용자가 중력을 우회하여 날고, 한 번의 보폭으로 엄청난 거리를 이동하고, 수면을 가로질러 달리고, 나무에 오르고, 높은 벽을 뛰어넘거나 오를 수 있게 하는 반면, 후자는 기라고 알려진 저장되고 배양된 내부 에너지를 사용하여 캐릭터에게 초인적인 힘, 속도, 체력, 내구성 및 치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몸에서 에너지 빔과 원소의 힘을 투사하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Sakra 는 The Legend of the Condor Heroes (射雕英雄)  The Return of the Condor Heroes (神雕侠女) 와 같은 전통적인 wuxia 매체 팬들에게 친숙한 고향이 될 것입니다. 즐길 수 없을 것입니다. 플롯의 특정 부분이나 캐릭터와 다른 캐릭터의 관계를 이해하려면 약간의 컨텍스트가 필요하지만, 일반 시청자를 위한 충분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어 전체 스토리에 최대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차오펑이 대중의 존경을 쉽게 받는 캐릭터라는 점은 확실히 도움이 된다. 관련성 부서에서 이미 그에게 다리를 제공하는 그의 민속 영웅 지위와는 별도로 그는 매력적이고 충성스럽고 용감한 인물을 공격합니다. 이는 전통적인 무술가의 영웅 원형에 맞는 특성입니다. Qiao Feng이 Sakra에서 여행을 시작하면서 그를 응원하고, 그의 실패를 한탄하고, 그에게 닥친 불의에 대해 분노하는 자신을 발견하기 쉽습니다.

풍부한 세계관, 등장인물, Jin Yong 작품의 내러티브 깊이를 통해 이들 중 어떤 작품을 대형 화면에 적용하는 것은 항상 그랬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Yen은 특히 초심자로서 Qiao Feng의 이야기를 대중에게 알리는 데 적절하게 적절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그의 광범위한 연기 및 감독 크레딧에도 불구하고 배우 겸 감독은 Jin Yong 영역에 들어간 적이 없습니다). Sakra 는 내러티브 및 속도 문제로 완벽한 적응이 아니며 실제로는 없을 수도 있지만 사랑받는 문학 영웅을 중국 문화의 물 너머로 밀어 붙이는 데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요약

Sakra (天龙八部之乔峰传)는 장르 애호가와 신규 이민자 모두에게 스릴 넘치고 재미있는 무협 광경을 선사하지만, Jin Yong의 작품 팬이라면 더 즐거운 시청을 위해 뛰어들기 전에 기대치를 어느 정도 떨쳐버리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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