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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ek To Yomi 는 사무라이 슬래셔 스타일의 스타일리시한 횡스크롤 게임으로, 구석구석 프린트 스크린 키를 누르게 만드는 미학이 있습니다. 노련한 로닌답게 전투는 깔끔하고 세련됐다. 이야기는 간단하고 우아합니다. 비주얼은 고전적인 사무라이 영화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일이 제대로 진행되는 동안 문자 그대로 지하 세계로의 트레킹이기도 합니다. 풍경은 훌륭하지만 모든 도적을 죽여서 다리가 아프고 팔이 아픕니다. 도둑이 너무 많아! 적의 다양성이 부족하다는 것은 놀라운 하이킹이 될 수 있었던 것을 아프게 하지만 몇 개의 피트 스톱으로 그것을 깨뜨린다면 여전히 착수할 가치가 있는 트레킹입니다.
Trek To Yomi는 히로키라는 이름의 젊은 사무라이의 이야기를 연대기화합니다. 그의 마을은 그가 로닌일 때 산적들에게 습격당했습니다. 기적적으로 그는 하루를 구합니다 - 만세! 그러다 시간이 흘러 어느새 어른이 된 그는 또렷한 턱선과 고혹적인 밀짚모자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도적은 2 라운드를 위해 스윙하지만 이번에는 비참하게 끝납니다. 마을은 불타고 그의 사랑하는 사람은 어디에도 없으며 히로키 자신은 갈비뼈에 정강이를 찔렀습니다.
Hiroki의 상황은 끔찍하지만 구원의 은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지하 세계인 Yomi입니다. 그가 일본 연옥의 깊숙한 곳에서 싸운다면, 그는 찔린 자에서 마지막 정강이를 얻는 자로 돌이킬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히로키가 요미로 향하는 여행을 실제 여행 처럼 느껴지게 만드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
그 웅장함은 거친 광택과 결합된 눈에 띄는 흑백 색상 팔레트로 오래된 사무라이 영화를 전달하는 게임의 프레젠테이션에 가장 분명하게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강철을 휘두르거나 타비를 타고 돌아 다닐 때 사이드 스크롤러에서 구식 퍼즐로 전환하는 카메라 작업이 있습니다. 젊은 Hiroki가 바를 거닐면서 카메라는 탁탁거리는 소리와 소동의 파노라마 속에서 술을 마실 수 있도록 합니다. 들판은 바람에 휘날리고 사당은 어디선가 솟아오른다. 거리는 두 갈래로 나뉩니다. 지붕 타일 위로 흐르는 빛의 흐름과 어둠 속에 자갈이 깔려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카메라는 당신의 여행을 인스타그래머의 천국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고전 사무라이 영화에 경의를 표할 뿐만 아니라 정말 멋진 상황에 처하게 합니다. 전통적인 신사 방에서 산적과 결투할 때 카메라가 갑자기 앞으로 뛰어오릅니다. 다다미에 피가 튀고 미닫이 문으로 실루엣이 가려집니다. 어느 시점에서 유령 기수가 말을 타고 당신에게 휘두르는 것처럼 황량한 평원을 가로 질러 경주합니다.
트레킹은 연옥 안팎으로의 즐거운 소풍이 아닙니다. 한 친구가 카타나로 여러 물병을 쪼개는 YouTube 동영상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사무라이이자 사무라이입니다. 물병 대신 산적을 상상해보십시오. 그리고... 더 많은 도적들. 풍경이 항상 여행의 즐거움인 곳에서 전투는 멋진 전환에서 실망스러운 슬로그로 방향이 바뀌면서 더 불규칙합니다.
게임의 전투가 본질적으로 불규칙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가장 짧은 오프닝을 엿볼 때 블록, 패리 공격 및 스윙 시간을 배워야하므로 타이밍이 가장 중요합니다. 체력 바가 넉넉하지 않으므로 규율을 잃으면 빠른 죽음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리듬은 당신의 삶을 온전하게 유지하는 사당(체크포인트) 사이를 이동할 때 이러한 싸움을 기반으로 합니다. 처음에 도적과의 결투는 편향과 휘두르기 사이의 긴장된 저글링 행위로, 하나 또는 둘, 그 다음에는 셋 또는 넷을 맡습니다. 때때로 그들의 빈도도 가차 없습니다. 신사의 조롱 직전에 갑옷을 입은 특히 강인한 친구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체크 포인트 대시를 히트없는 도전으로 바꿉니다.
하지만 그런 다음 장갑을 낀 적을 관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콤보를 점차 배우거나 돌풍을 일으키며 회전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선형 경로가 허용할 때마다 터프한 젊은이를 자르거나 슬로프를 벗어나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깊이를 더하고 전사로 성장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Yomi와 그 이상을 탐구하면서 전투를 흥미롭게 유지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콤보는 소란스럽습니다.
적의 다양성은 Trek To Yomi의 강점이 아닙니다. 해골이 늘어선 강둑과 형태를 바꾸는 덫이 있는 지하 세계의 깊숙한 곳에서도 지상의 일반 친구들과 그리 멀지 않은 유령 친구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물론, 당신에게 칼을 던지는 사람이나 순간이동하는 사람이 있지만, 이 사람들과의 싸움의 빈도는 빠르게 거슬리게 됩니다. 이상하고 멋진 괴물을 제공하는 대신, 몇 번이고 같은 소수의 악당을 다른 형태로 썰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4-4-2, 펩 과르디올라산이 당신에게 무엇을 던지든 간에 끝없는 컨베이어 벨트에서 그의 팀을 태클할 필요가 없다는 느낌을 떨치기 어렵습니다.
보스는 의미 있는 적수이자 항상 인간 템플릿과 닮지 않은 뒤틀린 존재이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종종 그들은 새로운 장애물을 피하거나 회피하기 위해 당신을 때립니다. 그들은 때때로 엄청나게 요구하지만 오아시스를 많이 마신 후 XXL Tango Ice Blast처럼 항상 상쾌합니다.
그래도 Trek To Yomi는 솔직히 내가 기대했던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게임의 전투는 그 아름다움에 비할 바가 못 되지만, 복수를 좋아하지 않는 작은 복수 이야기를 쫓고 있다면 시작할 가치가 있는 여정입니다. - 주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쁜 물건으로 가득 찬 완벽한 패키지를 만들기 때문에 Game Pass가 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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