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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3가 우리를 지옥과 지옥으로 끌고 간 지 10년이 넘었고, 디아블로 이모탈이 던전 크롤링의 가려움증을 제대로 할 수 없는 상황에서 디아블로 4가 올해 Xbox Series X, Xbox Series S에서 출시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신나는 일입니다. , Xbox One, PS5, PS4 및 PC.
Blizzard는 팬들을 기다리게 하는 데 매우 능숙하며 Diablo 4도 확실히 예외는 아닙니다. 오랜 소문 끝에 디아블로 4가 블리즈컨 2019에서 마침내 공개되었지만, 그 후 디아블로 4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되는 2021년까지 다시 한 번 어둠 속에 있었습니다. 2022년 발매일을 앞두고 있는 것 같았지만, 또 다시 1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이제 2023년에 우리는 다시 한 번 지옥의 세력으로부터 성역을 보호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전설 아이템 약탈에 중점을 둔 고전적인 디아블로 ARPG 게임플레이가 돌아올 것이지만, 디아블로 4를 전작과 다르게 느낄 수 있도록 상당한 변화와 새로운 게임플레이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 4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디아블로 4 출시일
디아블로 4는 2023년 6월 6일 에 출시될 예정 이며 2022년 12월 The Game Awards에서 장대한 월드 프리미어 트레일러와 함께 발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Battle.net, Xbox Series X/S, PS5 및 이전 세대를 통해 PC에서 출시됩니다. 콘솔 PS4 및 Xbox One.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해 인수될 예정이지만, 디아블로 4용 Xbox에 대한 계획된 독점이나 조기 출시는 아직 없습니다.
2022년에 디아블로 4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등록할 기회가 있었지만 11월부터 종료되었습니다. 놓친 경우에도 2022년 9월 개발자 업데이트에서 "공개 테스트 단계는 내년 초에 시작됩니다."라고 언급한 대로 일찍 게임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므로 눈을 떼지 마십시오.
디아블로 4 스토리
디아블로 4의 이야기는 2014년에 출시된 디아블로 3의 확장판 영혼을 거두는 사건 이후 몇 년이 지난 후이므로 약간의 요약이 필요한 경우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4는 우리가 본 예고편에서 확실히 볼 수 있었던 더 어둡고 잔인한 설정으로 디아블로 2와 더 비슷할 것입니다.
2019 공개 예고편에서 우리는 이교도들이 메피스토의 딸이자 성역 영역의 창조자 중 한 명인 릴리스를 소환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릴리스는 원래 디아블로 2의 판데모니엄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들이 싸운 매우 강력한 보스였으며, 디아블로 3의 이벤트에 따라 악마와 천사의 세력이 고갈된 지금 '미저리의 어머니'는 진공을 채울 수 있는 틈을 감지했습니다. 성역에서 생성된 힘.
The Game Awards에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우리는 마지막에 Lilith를 또 한 번 엿볼 수 있지만 그 중 초점은 Sanctuary의 다른 제작자인 Angel Inarius에 있었습니다.
이나리우스는 릴리스의 악마를 격퇴하기 시작하면서 군인들에게 둘러싸여 있으므로 플레이어와 그들의 그룹은 이 갈등에 휘말려 누구 편을 돕게 될지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Diablo 4 오픈 월드, 게임 플레이 및 PvP
의사 결정에 대한 초점은 디아블로 3에서 많은 팬들이 불만스러워했던 선형적인 스토리텔링을 게임이 갖지 않을 것을 약속하기 때문에 디아블로 4 전체에서 일정한 주제가 될 것입니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디아블로 4가 더 개방적이라는 것입니다. -던전 크롤링의 뿌리를 마음에 새기는 세계 액션 RPG.
따라야 할 주요 퀘스트가 있지만,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완료할 수 있는 세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또는 추가 장비를 얻기 위한 사이드 퀘스트와 함께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디아블로 4가 완전한 MMO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게임 디렉터 Luis Barriga는 개발자 업데이트 에서 "던전과 주요 스토리 순간은 항상 비공개"이며 플레이어와 그룹이 이러한 주요 인스턴스를 벗어나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여행하면서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디아블로 4에서는 파티를 강요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솔로 플레이어는 쉽게 세계 이벤트에 참여하고 갈 수 있지만 이러한 MMO 요소 중 일부를 사용하면 디아블로 4의 세계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Diablo 4는 PC, Xbox, PlayStation 등 플랫폼 간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하므로 친구들과 파티를 만들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2인 소파 협동 게임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게임은 PC용 컨트롤러를 지원합니다.
팬들이 기대하는 또 다른 MMO 요소는 디아블로 3에서 아쉽게 빠졌다가 돌아온 PvP다. Fields of Hatred라고 불리는 특별한 PvP 지역에서 일어나는 경험.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나 보스를 죽이고, 이벤트를 완료하고, 상자를 열면 증오 조각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구역에서 죽으면 가지고 있는 정화되지 않은 파편을 잃게 되지만, 정화된 파편을 충분히 가지고 탈출하면 특수 탈것, 무기,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4 클래스
Diablo 4에서 여러분이 내리는 가장 중요한 선택은 플레이할 클래스를 선택하는 바로 시작할 때 이루어집니다.
Blizzard는 각 클래스에 고유한 방식으로 캐릭터를 만들고 플레이할 수 있는 능력과 함께 고유한 정체성을 부여하기 위해 다양한 클래스와 스킬 트리를 실제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새로운 스킬 트리는 방대 하며 블리자드는 플레이어가 최종 게임까지 스킬 트리 노드의 약 30-40%를 잠금 해제할 것으로 예상하므로 동일한 클래스를 두세 번 플레이하고 매번 완전히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자유롭게 재지정할 수 없으므로 기술 선택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노드를 변경하려면 골드를 지불해야 하며, 해당 골드 비용은 게임이 진행될수록 점점 더 비쌉니다.
그 이유는 Diablo 4의 게임 디렉터 Joe Shely와 Diablo 총지배인 Rod Fergusson이 IGN에 말했듯이 , "우리는 각 레벨에서 캐릭터가 점점 더 애착을 갖게 된다는 개념을 원했습니다. . 당신은 그냥 '괜찮아, 나는 레벨 65야, 내 옷을 갈아입고 다른 야만인이 될 시간이야.'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Diablo 4 시작 시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클래스와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야만인
바바리안이 돌아왔고 그 어느 때보다 더 세게 칠 준비가 되었습니다. 강력한 근접 전투에 중점을 둔 클래스인 Barbarian은 이번에 "병기" 시스템이라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각각 다른 사용자 지정 가능한 기술과 보너스를 가진 4가지 무기 유형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 드루이드
드루이드는 다양한 공격과 능력을 수행하기 위해 웨어베어나 웨어울프의 형태를 취하기 위해 자연의 힘을 활용하는 변신 하이브리드 클래스입니다. 이번에는 디아블로2에서 보던 불의 마법 대신 폭풍과 대지의 마법이 사용된다. 폼을 선택한 후 스킬을 사용하는 대신, 드루이드는 스킬을 사용하면 해당 폼으로 이동한 다음 잠시 동안 그대로 있다가 다시 돌아옵니다.
- 점쟁이
언데드의 소환사들이 디아블로 3의 DLC에서 돌아왔고, 네크로맨서 버전의 마나인 에센스로 스켈레톤과 다양한 다른 시체를 키우는 일반적인 역할을 계속할 것입니다. "죽은 자의 책"이라는 흥미진진한 새 기능이 있어 플레이어가 소환한 하수인을 커스터마이즈하고 다른 특수 버전으로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분명히 가장 멋진 무기인 낫을 휘두를 수 있습니다.
- 마법사
보다 전통적인 캐스터 캐릭터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Sorceress/Sorcerer가 모든 번개, 얼음 및 불의 마법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입니다. 특정 번개, 얼음, 불 빌드 또는 세 가지 조합을 지정할 수 있으며, 다른 클래스와 마찬가지로 6개의 스킬 슬롯이 있을 뿐만 아니라 스킬을 고유한 패시브 능력으로 전환할 수 있는 3개의 인챈트 슬롯도 있습니다.
- 도적
Rogue는 Diablo 3의 Demon Hunter를 대체하여 첫 번째 Diablo 게임 이후 처음으로 돌아옵니다. Rogues는 잠입 및 속도 중심의 전투 접근 방식을 위해 활과 단검에 중점을 두어 예상대로 수행할 것입니다. 도적은 "콤보 포인트"를 활용하여 공격할 때마다 능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그림자 영역"으로 단계적으로 이동하여 적을 끌어와서 다시는 볼 수 없게 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4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인벤토리
어떤 클래스를 선택하든 Diablo 4의 새로운 캐릭터 생성기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전 디아블로 게임에서는 캐릭터의 성별만 선택할 수 있었지만 이제 디아블로 4에서는 수백 가지의 구성 요소화된 갑옷 세트, 체형, 페르소나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21년 6월 개발자 업데이트 에서 Blizzard는 시스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캐릭터의 얼굴, 헤어스타일, 얼굴 털(수염 및 눈썹)을 변경하고 보석(코 피어싱 또는 귀걸이), 메이크업, 문신 또는 바디 페인트와 같은 바디 표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의 피부, 눈, 머리카락/얼굴 털 및 신체 표시의 색상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부 요소는 클래스의 고유한 배경을 지원하기 위해 클래스별로 지정되지만 대부분은 클래스 간에 공유되어 허용됩니다. 믹스앤매치의 가능성이 더 커졌습니다."
인벤토리 시스템도 대대적으로 정비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재고 관리 주머니로 게임 플레이를 방해하는 것을 피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Blizzard가 Mythic 및 Legendary 아이템을 변경하고 플레이어가 보유할 수 있는 접두사의 수를 늘려 희귀하고 더 나은 아이템을 사용할 더 많은 이유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좋은 소식입니다. 신화 아이템은 또한 주로 단일 클래스에 특정한 정적 접두사 및 효과가 있는 독특한 모양의 아이템인 고유 아이템으로 대체됩니다.
디아블로 4 소액 결제
마지못해 소액 결제는 우리가 이야기해야 할 문제이며 "디아블로 4에 MTX가 탑재될 것인가?"에 대한 질문도 아닙니다. 그러나 "디아블로 4의 MTX는 어떻게 작동할까요?"
Diablo Immortal의 수익 창출에 대한 엄청난 반발 이후 , 팬들은 Blizzard가 Diablo 4의 문제에 어떻게 접근할 것인지에 대해 정당하게 우려하고 있습니다. 2022년 8월 Dev 업데이트 에서 Blizzard는 Diablo 4가 화장품을 얻을 수 있는 유료 및 무료 트랙이 있는 시즌 패스를 가질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특별한 게임 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통화.
게임 내 프리미엄 상점에는 화장품 전용 아이템이 있으며 제공하는 제품에 대해 완전히 선택적이고 투명합니다.
VG247을 개선하도록 도와주세요.
1분 설문조사 참여Blizzard는 "플레이어가 상점에 가지 않고도 찾을 수 있는 고유하고 전설적인 품질의 아이템과 같은 놀라운 조각이 있습니다. 상점은 체계적으로 더 나은 선택이 아니라 더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라고 팬들을 안심시킵니다. 바라건대 이것이 남아 있고 우리는 Immortal 시스템의 반복을 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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