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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명 수배: 죽은 사람은 살아야 할 일이 많으며 실수할 수 없습니다. Ninja Gaiden뿐만 아니라 Dead or Alive의 전 제작자가 개발한 이 게임은 수년 동안 게임 문화 내에서 자리를 잡았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당시 Ninja Gaiden의 Master Collection을 통해 플레이 했거나 다른 게임으로 이동했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 새로운 슬래셔 액션 게임 시장에는 분명히 격차가 있습니다. Wanted: Dead는 흥분한 많은 팬들을 위해 이것을 현실로 만들고자 하며 제작자의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삶에 삽입되기를 원합니다. 문제는 실제로 그렇게 하는 데 성공하는지 여부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이야기는 2022년 홍콩의 90년대 판타지 레트로 버전을 배경으로 한 엄청난 혼란과 혼란의 시대를 중심으로 전개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당신은 게임 내내 몰입할 수 있을 만큼 전반적인 성격에 깊이가 있는 호감이 가는 캐릭터인 Stone 중위로 플레이합니다. 다른 신진 캐릭터도 Stone의 좀비 유닛 팀의 주요 부분을 형성합니다. 이들은 Doc, Herzog, Cortez 및 Gunsmith Vivienne입니다. 이 캐릭터들 대부분은 멋진 목소리 연기로 서로를 구별하는 데 탁월하며, Cortez도 수화를 통해 의사 소통을 하는데 이는 내가 예상하지 못한 멋진 터치였습니다.
그러나 Herzog의 대화는 때때로 다소 엉뚱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숙녀의 남자" Herzog는 게임 전반에 걸쳐 몇 가지 행동과 논평을 하지만 실제로는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식당에서 오프닝 순간 중 하나는 Herzog가 웨이트리스의 상판을 내려다보기 위해 포크를 떨어뜨리는 장면이었습니다. 어쨌든 그 행동은 내 입에 쓴 맛을 남겼습니다. 이것은 사람마다 어느 정도 다를 수 있지만 개발자가 Herzog와 함께 특정 남성적 방향을 시도했지만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대화와 진행 속도는 게임 스토리의 핵심 문제 중 일부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있지만 무작위로 함께 배치되고 플렉스 테이프로 우연히 봉인된 느낌에서 저장되지 않습니다.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좀 걸리는 것은 주요 스토리 순간에 대한 애니메이션 스타일 컷씬의 무작위 교차였습니다. 이것은 스타일이 너무 빨리 점프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컷신 역학만으로도 동일한 감정적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애니메이션 교차점은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더 좋아지는 새로운 요소를 도입하려는 효과적인 시도였습니다.
이야기에는 Stone 중위의 과거나 합성 로봇 토론을 듣는 동안과 같은 일부 감정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Stone과 쾌활한 Gunsmith 캐릭터 사이의 친근한 대화 순간은 항상 듣는 즐거움이었습니다. Gunsmith의 고양이조차도 때때로 이러한 대화에 등장하며 보기 좋습니다. 따라잡기 대화를 위한 장소로 사용되는 The Diner는 좋은 유예책 역할을 했고, 이야기는 이 지점에서 더 원만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임팩트 있는 스토리가 있는 하이브리드 슬래셔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 게임은 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 원티드: 데드의 옛 것과 새 것의 유입
고맙게도 경험의 핵심 게임 플레이는 아름답게 제작되었으며 스토리 진행의 결함을 덜 중요하게 만듭니다. 이 게임은 거칠고 때로는 잔인하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특히 아직 메카닉에 익숙해지고 있는 시작 레벨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필요한 경우 주요 정보를 검토할 수 있는 짧은 튜토리얼이 있지만 여전히 전투의 흐름을 찾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흐름이 활용되면 슬래셔와 슈터 게임 플레이가 서로 연결되어 전투 디자인의 최고 단계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진홍빛 칼날처럼 적을 베고 자리를 찾은 다음 영광을 불러일으키는 피니셔 동작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전투의 매 순간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흥미진진한 보스 전투는 기술의 경계를 넓히고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만듭니다. 이와 함께 레벨에서 전기톱을 찾아 적들을 즉사시키거나 총포 드론에서 부품을 교체하여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투의 한 가지 단점은 너무 많이 들여다보지 않고 엄폐물을 찾기 위해 비틀거릴 때 엄폐물 시스템이 때때로 약간 힘들 수 있지만 여전히 잘 견디고 있다는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프레임률 저하와 간헐적인 충돌로 인해 게임의 전반적인 성능이 저하되었습니다. Cortez, Herzog 및 Doc은 당신이 레벨을 모험하고 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때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Doc은 또한 일생에 한 번 당신을 다시 살릴 것입니다.
적을 제거하면 공격, 유틸리티 및 방어의 세 가지 능력 트리에서 기술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능력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게임을 진행하고 더 많은 것을 잠금 해제하면 전투/게임 느낌만으로도 돌아가고 싶은 경험으로 게임 자체가 더욱 굳어집니다. New Game+ 모드는 반복 플레이를 원하는 사람들이 이를 다시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레벨 디자인 및 설정
게임에는 레벨 디자인이 성공적이라고 느껴지는 순간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것 중 하나는 여러분이 싸워나갈 클럽 영역이었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레벨 측면에서 매우 미미했습니다. 그것들이 전혀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레벨에는 흥미로운 섹션이 많이 있었지만. 추가 탐색에 도움이 되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수집 가능한 문서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각 임무가 끝나면 플레이어는 팀의 주요 중앙 허브 역할을 하는 경찰 본부로 돌아갑니다. 해당 지역 내에서 추가 수집 가능한 문서를 찾아 돌아다니거나 주변을 돌아다니는 일부 NPC와 대화하고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 조각상 수집품을 얻기 위해 Claw Machines와 같은 일부 미니 게임에 참여하는 것은 상당히 특이한 일이었기 때문에 흥미로웠습니다.
미니게임과 음악
라면 먹기부터 가라오케 등에 이르기까지 메인 메뉴를 통해서도 액세스할 수 있는 수많은 미니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점차 잠금을 해제하게 됩니다. 리듬 기반의 라면 먹기는 내가 경험에서 기대했던 것과는 분명히 내 빙고 카드에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시간이었고 Gunsmith와 노래방도 마찬가지입니다.
게임의 음악과 사운드트랙은 훌륭하며 일부 트랙은 Metal Gear Solid V: The Phantom Pain의 Quiet이라는 캐릭터로 더 잘 알려진 Stefanie Joosten이 녹음하고 노래했습니다 . 라운지 룸의 주크박스도 8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게 만드는 멋진 구현입니다.
전반적으로 Wanted: Dead는 매우 즐거운 경험이지만 스토리의 진행 속도와 콘텐츠가 진정한 위대함을 방해합니다. 전투 시스템은 훌륭하게 구현되었으며 경쾌한 미니 게임은 게임의 주요 콘텐츠 외에도 추가 재미를 위해 좋습니다. 예술 스타일조차도 크게 실행됩니다. 구함: Dead는 모든 영역에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수 있지만 여전히 하이브리드 슬래셔/슈터 게임 플레이 사이의 컷을 완벽하게 톱니 모양으로 만들고 크레딧이 나온 후에도 오랫동안 다시 방문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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