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Nikke: Goddess of Victory는 교차 저장이 포함된 모바일 게임을 이제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게임의 PC 버전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또한 교차 저장이 가능하므로 원하는 경우 PC에서 모바일 계정으로 플레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로그인 방법, 계정 및 서버가 양쪽에서 동일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정보를 잃을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다운로드

https://nikke-kr.com/download.html

 

승리의 여신: 니케|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11월 4일 정식 런칭!

nikke-kr.com

Nikke에서 제공하는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PC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저한의 추천
운영 체제 윈도우 7(64비트) 윈도우 10(64비트)
프로세서 Intel Core i3 또는 동급 인텔 코어 i5
메모리 8GB
그래픽 카드 엔비디아 지포스 GTX 750 Ti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50 슈퍼 / GTX 1650
다이렉트X 버전 11
최소 저장 공간 10GB 20GB

이 발표에는 마우스 클릭 대신 키보드로 게임을 탐색할 수 있도록 PC 핫키가 활성화되어 있다고 언급하는 Nikke의 PC 버전에 대한 FAQ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의 해상도를 전환할 수 있으며 향후 개선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Nikke는 곧 Chainsaw Man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도 진행할 예정 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는 2월 22일에 시작될 예정이며 플레이 가능한 Makima, Himeno 및 Power가 등장합니다.

 

지휘관 여러분,

PC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계정, 서버, 게임 콘텐츠가 PC와 모바일 버전 간에 동기화되므로 언제 어디서나 어떤 장치에서든 NIKKE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휘관은 공식 웹 사이트에서 PC 런처를 다운로드하고 PC에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PC 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FAQ를 참조하세요. 

 

1. PC 환경으로의 빠른 시작 

 

PC버전은 언제 출시되나요?
PC 클라이언트는 2월 15일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버전의 서버가 동기화됩니다. 2월 15일 업데이트 이후 PC 버전에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NIKKE의 PC 버전은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PC에서 공식 홈페이지 또는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하여 [Windows] 또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Miniloader를 다운로드합니다. 그런 다음 설치할 저장 공간이 충분한 설치 경로를 선택하고 설치가 완료되면 NIKKE PC 버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https://nikke-en.com/download.html

NIKKE의 PC 버전에 대한 컴퓨터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장치가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으면 게임을 시작할 수 없거나 충돌 및 지연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NIKKE의 장치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소 요구 사항]
운영 체제: Windows 7(64비트)
프로세서: Intel Core i3 또는 동급
메모리: 8GB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750 Ti
DirectX: 버전 11
최소 저장 공간: 10GB
(실제 요구 사항은 하지만 하위 구성에서는 지연 또는 기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권장 사양]
운영체제: Windows 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
메모리: 8 GB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1650 SUPER / GTX 1650
DirectX: Version 11
권장 저장 공간: 20 GB

계정을 등록하고 로그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메일 계정 또는 5개의 타사 계정(Apple, Google, Facebook, Twitter 또는 Line)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총 6개의 로그인 옵션이 있지만 PC 버전에서는 방문자 로그인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플랫폼 간에 계정이 동기화됩니까? 다른 플랫폼에서 NIKKE를 플레이할 수 있나요?
캐릭터 정보는 플랫폼 간에 완전히 동기화되며 모든 플랫폼의 캐릭터, 진행 상황, 리소스 및 구매는 모든 플랫폼 간에 공유되므로 동일한 서버에서 PC, iOS 및 Android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 캐릭터 정보는 서버간 공유되지 않습니다.)
PC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로그인하고 기존 계정을 사용하려면 동일한 방법, 계정 및 서버를 통해 로그인하도록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PC 기능 및 모바일 버전과의 차이점

 

PC버전과 모바일버전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PC 버전에서는 더 큰 화면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어 NIKKE의 세계에 더 깊이 빠져들 수 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조합을 통해 보다 정확한 촬영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한편, 게임 콘텐츠와 데이터가 PC와 모바일 간에 동기화되므로 언제 어디서나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여 NIKKE의 세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C 버전에서 지원하는 게임 시스템 언어와 음성 언어는 무엇인가요?
PC 버전은 모바일 버전과 동일하며 현재 시스템 언어는 영어, 일본어, 한국어, 독일어, 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를 지원합니다. 동시에 음성 언어는 영어, 일본어,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게임 런처 우측 상단의 계정 > 언어 설정을 선택하여 시스템 언어를 전환하고 설정 > 소리를 선택하여 음성 언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PC버전은 어떤 해상도를 지원하나요?
게임 우측 상단의 설정 > 그래픽을 통해 화면 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창 표시와 전체 화면 표시를 지원하며 창 해상도 비율은 가로 및 세로 모드를 모두 지원하지만 수동 설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향후 이 기능을 구현할 계획이므로 최신 공식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PC 버전의 컨트롤은 어떤가요?
현재 PC 핫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QWERT: NIKKE 키 1/2/3 간 전환
: 버스트 기술 발휘
현재 핫키는 수동으로 구성할 수 없으며 조이스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핫키 수정 및 더 많은 핫키 사용에 대한 최신 공식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3. 다운로드/로그인/설치 문제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1.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2. 네트워크 연결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 컴퓨터의 메모리를 확보하고 장치에 충분한 여유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게임을 다시 설치하세요(이메일/트위터/페이스북/애플/구글/라인 계정이 게임에 미리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캐릭터가 손실됩니다).
위의 단계가 도움이 되지 않으면 다운로드 중에 표시된 오류의 스크린샷과 함께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게임의 다운로드/설치를 중지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공식 사이트에서 Miniloader를 다운로드한 경우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에서 메시지가 표시될 때 허용하거나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로 게임을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을 시작한 후 시스템에 추가 리소스를 다운로드할 저장 공간이 부족하거나 오류가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류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장치에 게임을 위한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따라서 장치에 공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필요한 리소스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공간을 확보해야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로그인할 수 없고 로그인 실패 또는 기타 오류 메시지가 계속 나타납니다.
게임 로그인에 실패하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1. 장치를 다시 시작하거나 모든 프로세스를 종료하십시오.
2. 다른 네트워크 연결로 전환하고 다시 시도하기 전에 몇 분 동안 기다리십시오.
3. 장치의 메모리를 지웁니다.
위의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업데이트 후에도 게임에서 계속 다시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게임을 여러 번 다운로드해도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기기의 저장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합니다. 컴퓨터에서 게임이 설치된 경로로 이동하여 하드 드라이브 저장 공간이 NIKKE PC 버전의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불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및 동영상을 삭제하여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세요.
2. Miniloader를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하여 다시 설치합니다(참고: 다시 설치하기 전에 계정이 이메일 계정이나 타사 플랫폼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캐릭터가 손실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단계 외에 다음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3.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네트워크 신호가 좋지 않으면 다운로드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게임 설치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치 오류가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1. 컴퓨터에 10GB 이상의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저장 공간이 부족하면 설치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2. 컴퓨터에 충분한 저장 공간이 있는 경우 로컬 설치 패키지를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가 성공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의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게임이 충돌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게임은 일반적으로 메모리 문제 또는 기타 문제로 인해 충돌하며 다음 단계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1. 계정에서 로그아웃하고 게임에서 완전히 로그아웃한 후 컴퓨터 메모리를 지운 다음 다시 로그인합니다. 2.
컴퓨터에서 불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여 더 많은 메모리 공간을 확보합니다.
위의 시도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와 함께 문의해 주시면 기술 부서에 알려 최대한 빨리 문제를 확인하고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점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 상품 가격을 볼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지연으로 인해 게임 내 상점 아이템 가격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문제가 발생하면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하거나 게임을 다시 시작하거나 새로 고침을 클릭하십시오.
참고: 게임이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클라이언트에 로그인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업데이트/유지 관리 후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1. 네트워크 연결이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여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모든 콘텐츠를 로드한 다음 입력을 시도하십시오. 다시 게임.
2.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하고 게임을 업데이트한 후에도 여전히 로그인할 수 없다면 공식 사이트 또는 게임 커뮤니티를 방문하여 오류 또는 업데이트 공지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로그인을 통해 동일한 게임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까?
예. 단일 게임 계정은 여러 방법을 통한 로그인을 지원합니다. 게임에 연결되지 않은 지원되는 타사 계정(Twitter/Facebook/Apple/Google/LINE 포함)에 이메일 계정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게임 계정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현재 게임 계정이 이메일 계정 또는 Twitter/Facebook/Apple/Google/LINE과 같은 타사 계정에 바인딩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런처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계정 전환을 클릭하여 로그인 인터페이스로 돌아갑니다.
3. 게임 로그인 페이지가 로드되면 컴퓨터에서 새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타사 계정(Twitter/Facebook/Apple/Google/LINE)을 선택하십시오.

내 계정을 어떻게 삭제합니까?
게임에서 계정 > 계정 삭제를 클릭한 다음 목록에서 계정 삭제를 선택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참고: 계정을 삭제하면 계정에 연결된 모든 캐릭터 데이터 및 정보가 지워지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결제 문제

 

PC 버전은 어떤 결제 수단을 지원하나요?
PC 버전은 신용카드 결제, 지역별 주요 결제 플랫폼(PayPal, Razer Gold 등) 등을 지원합니다. 후속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각 지역의 더 많은 현지 결제 플랫폼이 지원됩니다.

PC버전과 모바일버전 결제가 연동되나요?
동일한 계정의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 모두 게임 내에서 동기화됩니다. 모바일과 PC 버전의 결제 방식과 통화는 다르지만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하는 아이템은 완전히 동일합니다.

PC 버전은 어떤 통화를 지원하나요?
현재 일부 지역에서는 현지 통화로 결제할 수 없습니다. 현재 모바일 버전은 USD와 JPY의 두 가지 결제 통화만 지원하고 PC 버전은 USD, JPY, KRW, THB, EUR, TWD, HKD 총 7가지 결제 통화를 지원합니다. 새로운 통화 지급의 경우 더 많은 공식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현지 통화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며 현지 통화 가격은 실시간 환율에 따라 계산됩니다.

 

5. 버그가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게임 내 아이템 구매 시 결제 실패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는 결제에 사용된 신용 카드에서 어떤 형태의 사기가 감지되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경우 가능한 옵션입니다.
1. 결제를 다시 시도합니다.
2. 문제를 해결하려면 신용 카드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3.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십시오.

게임이 지연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치가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적절한 호환성 설정으로 게임을 실행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가 거주하는 국가와 가깝거나 해당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원활한 네트워크 연결을 사용하십시오. 여전히 게임에서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 게임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 버튼에 있는 설정 > 그래픽을 통해 게임의 그래픽을 낮춰 이러한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게임이 계속 충돌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시스템 요구 사항보다 낮은 장치를 사용하면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고객 서비스에 문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시면 게임을 더욱 최적화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문제가 발생하면 해결을 위한 도움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관련 문제 발생 여부는 게임 내 계정 > 고객센터 또는 런처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피드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