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Wartales 버전 1.0이 출시되었고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용병 대장이 되기를 원하고 이 게임은 그들이 이것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제목을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캐릭터 생성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모든 옵션을 설명합니다.

  • 너의 운명을 결정해라
  • 탐색 모드
  • 시작 지역 및 난이도
  • 캐릭터 생성
  • Wartalales - 인터랙티브 지도 및 가이드
 

너의 운명을 결정해라

#1 선택

  1. 당신의 동료들은…

첫 번째 선택은 시작 파티와 보너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전사를 선택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당신의 팀은 유용하고 보편적이어야 합니다. 첫 번째 옵션인 " 모험을 찾는 수습생 친구 "를 추천합니다 . 필요한 모든 요소인 탱크와 데미지 딜러로 구성됩니다.

이 선택은 영향력 도 제공합니다 . 게임 시작 시 동료를 추가로 고용 할 수 있는 중요한 통화입니다 ( Spearman 권장 ). 처음 몇 시간 동안 팀에 약간의 활력을 주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2 선택

  1. 당신의 동료들…

파티의 특전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영구적이므로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실제로 흥미로운 몇 가지가 있습니다.

  1. 오래 걷는 데 익숙합니다 . 피로가 쌓이는 속도를 줄입니다.
  2. 교활한 파이터 - 경험과 영향력에 보너스.
  3. 때리기 게임에 뛰어납니다 – 치명타 피해에 대한 보너스.

위의 3가지 선택 모두 유효하며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처음 게임을 시작한다면 워테일즈는 여행을 많이 다니기 때문에 긴 산책을 추천한다 . 더 멀리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은 장기적으로 더 많은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선택

  1. 그들에게 결함이 있다면 그것은…

이 섹션은 디버프 선택에 관한 것입니다. 아무래도 '최고'는 어딘가 온순한 외모 인 것 같다 . 그것은 각 동료의 운반 능력을 1씩 감소시킬 것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 이것은 당신이 운반할 수 있는 전리품과 장비의 양을 낮추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특성입니다. 그러나 게임에는 마운트가 있으며 무거운 물건을 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팀원 1명당 1개의 능력을 잃는 것은 장기적으로 큰 손실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

  1. 전쟁 이야기 가이드
 

탐색 모드

이것은 당신의 경험을 결정하기 때문에 생성 메뉴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입니다. 적응형 탐색은 지역을 그룹의 강점에 맞게 조정합니다. 반면에 지역 잠금 탐험은 일부 지역을 더 쉽게 만들고 일부는 더 어렵게 하므로 어느 정도 적절한 순서로 방문해야 합니다.

전술적 전투 에 관심이 있고 경험이 있는 경우 적응형 탐색을 선택합니다 . 전투는 더 길고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싸움이 당신의 힘에 따라 조정되므로 진행 상황을 느끼지 못할 것이며 팀이 더 강력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이거나 더 많은 RPG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고 싶다면 지역 잠금 탐험을 선택하십시오 .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페이스대로 여행하고 조금씩 게임을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파티와 함께 ​​쉬운 지역으로 돌아가는 것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

  1. 이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 작성되어 있습니다 .
 

시작 지역 및 난이도

시작 지역

이 선택에 따라 여행을 시작할 위치가 결정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라면 아무 것도 변경하지 마십시오 . 기본 위치는 균형이 잡혀 있고 좋은 출발점입니다. 경험이 많은 선장들의 경우, 지역을 변경하는 것도 다른 관점을 확인하는 데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어려움

여기에서 실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난이도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메뉴에서(ESC 키 누름) 오른쪽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나 신규 플레이어인 경우 무료 저장 모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것은 당신의 게임을 훨씬 더 쉽고 즐겁게 만들 것입니다. 게임 내에서 저장 모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캐릭터 생성

여기에서 동료의 기술과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수행하기를 원하는 역할과 일치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최전방 캐릭터의 경우 힘이 상당히 유용합니다.

하나의 긍정적인 특성을 선택하거나 두 가지 좋은 특성과 하나의 부정적인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디버프를 취할 수 있기 때문에 두 번째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모험 선택을 찾는 견습생 친구를 기반으로 캐릭터의 기술을 제시합니다 .

부정적인 특성

부정적인 특성을 선택하는 것이 긍정적인 특성보다 쉽습니다. 말을 제외한 모든 사람(또는 혼합) 에 대해 Glutton 또는 Lazy를 선택해야 합니다 . 첫 번째는 하루가 끝날 때 사람들에게 추가 식량 요구 사항을 추가하고 두 번째는 직업을 더 느리게 배우게 합니다 .

첫 번째 경우 처음에는 약간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결국 음식을 많이 갖게 될 것입니다. 특히 요리를 시작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게으름은 직업을 더 느리게 배우게 하지만 결국 배우게 됩니다. 몇 가지 수준만 있으므로 특히 자주 사용하는 경우 조만간 관리하게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의견으로는 Glutton이 장기적으로 복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짐승

  1. 무기 – 양손 망치는 갑옷을 입은 많은 적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며, 이 선택은 그에 대응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2. Utility – Wraith, 당신은 이 캐릭터가 가능한 한 많은 데미지를 주기를 원합니다.
  3. 특성 - 강하고 피에 굶주림.

검사

  1. 무기 – 한손 검; 방패가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2. 유용성 – 응급 처치, 치유는 매우 중요합니다.
  3. 특성 - 건장하고 강함.

레인저

  1. Utility - Run, 이 캐릭터는 근접 전투원이지만 무거운 갑옷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이 스킬은 유용할 수 있습니다.
  2. 특성 : 빠르고 날렵함

궁수

  1. 유틸리티 – 응급 처치
  2. 특성 – 빠르고 날렵함

  1. 긍정적인 특성 – 건장하고 땅딸막합니다.
  2. 부정적인 특성 – 불운(말은 치명타 스탯이 필요하지 않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