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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ngeland 리뷰: 약간 Marmite-y인 영리하고 어두운 퍼즐 게임

 

Strangeland 에서 당신은 반쯤 풀린 구시대의 구속복을 입은 한 남자가 당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어디에 있는지 기억하지 못한 채 깨어납니다. 곧 나타나는 "어디"는 끔찍한 공허에 떠있는 일종의 암울한 카니발 인 제목의 땅입니다. 색상이 모두 음소거되어도 모든 것이 살결처럼 보이게 하는 사랑스러운 픽셀로 렌더링됩니다. 도착하자마자 웰컴 텐트 안에서 한 여성이 우물에 몸을 던지는 것이 보입니다.

당신을 미워하는 까마귀, 점쟁이, 공중 전화 발신자에 의해 그녀가 이것을 반복한다고 설명합니다. 여기서 죽음은 동일하게 작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즉시 이 여자를 구하는 데 집착하고 포인트 앤 클릭 퍼즐 방식으로 그렇게 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지난 몇 년 동안 고급 공포 영화를 본 적이 있거나 이전에 공포 비유에 참여한 적이 있다면 약 30초 안에 Strangeland의 거래가 무엇인지 알아낼 것입니다.

 

전체 분위기는 Tim Burton이 비밀스러운 vore 악몽에 갇힌 경우를 통해 American Horror Story의 에피소드를 통해 Twilight Zone의 에피소드와 같으며 두 번째 거주자는 주인공에게 그가 만지는 모든 것을 악화시키는 바보 패배자라고 말합니다. 많은 대화와 시각적 은유는 결국 자신, 자아 이미지, 자신을 변화시키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눈과 거울 모두 많이 나옵니다. 검은 개에 대한 몇 가지 언급이 있습니다. 더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까?

 

나는 이러한 종류의 표현의 모든 뉘앙스에 대해 말할 만큼 똑똑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Strangeland의 어떤 것이 특히 저속하거나 공격적인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공포가 트라우마와 우울증이라는 은유로 계속 돌아가는 이유는 그것이 관객을 불편하게 만드는 지속적으로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Strangeland가 당신을 밤에 잠 못 들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 형식을 활용하는 멋진 그래픽 또는 적어도 그래픽적으로 이상한 부분이 있습니다. 여성의 머리가 "도와주세요!"라고 말하면서 두 조각의 단면으로 천천히 미끄러지는 것을 보는 것은 약간 기가 막힙니다. 모든 것이 회색조 픽셀일지라도 말입니다. 예를 들어 Strangeland는 공포 작품으로서 Outlasts 보다 훨씬 더 흥미로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공포 작품으로서 Strangeland는 Outlasts보다 훨씬 더 흥미로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때론 꽤 웃기기도 하다. 당신의 얼굴을 가진 까마귀에게 돌을 던지는 것은 여러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일종의 것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Futurama의 로봇 중 하나처럼 느껴지는 Eight-Three(8-3에서와 같이)라는 큰 용광로입니다. Eight-Three는 웅장하고 단조롭지만 여전히 당신에게 화를 낼 수 없습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작별 인사를 할 때, 그들은 눈썹이 하나도 보이지 않고 치켜 올라간 눈썹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당신이 전에 그렇게 말했어요"라고 말합니다.

나머지 중 일부는 영리하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우스꽝스러운 말장난이 약간 긴장되고 은유와 예리함이 나를 눈을 굴리게 만들었을 신화적인 참조의 혼합에 충돌합니다. 이 녀석 점 jaypeg의 로드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여러 지점에서 다른 캐릭터는 바로 이것 때문에 본질적으로 해군을 응시하는 해킹이 되기 위해 주인공에게 도전합니다. 위험한 행동이지만 허용하겠습니다.

나는 이상한 나라의 어조가 Marmite 비트라는 느낌이 듭니다. 여백에 거미나 광대가 낙서 된 나쁜 관계 또는 우울증에 대한 슬픈 단편 소설에 대한 당신의 반응이 얼마나 강한 지 예측됩니다. 그러나 다른 비트는 확실히 좋은 퍼즐 비트입니다. 일반적인 물건을 집어 인벤토리에 결합하거나 주변 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기대하세요. 설정을 제외하고는 모두 "쥐 가죽"과 "호문클루스"와 같은 것입니다.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은 오래된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임의의 것을 다른 것에 사용'하는 일종의 퍼즐 솔루션에서 크게 벗어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trangeland는 대부분의 게임보다 더 영리하며 퍼즐과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점차 빛을 발하기 전에 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 때때로 길을 따라 몇 걸음 내려가면 램프가 깜박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 틈을 메울 때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금빛 날개가 언급되지만, 그 후 한동안 금빛을 찾을 수 없으며, 그 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인어의 이름을 알아내는 것과 관련하여 칼을 갈는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Hannibal과 마찬가지로 저는 계획이 함께 이루어질 때를 좋아합니다.

내가 정말 감사하는 다른 작은 감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우스 휠을 사용하여 인벤토리의 항목을 스크롤하고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공중 전화를 사용하여 구체적이고 유용한 조언이 있는 팁 라인에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이미 알고 있는 "영혼 램프를 켜야 합니다"라고 말하는 대신 Strangeland는 정확히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거나 인벤토리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도움을 요청하는 당신의 전화에 회선 끝의 목소리도 격분합니다.

매우 노골적이거나 스포일러가 되는 힌트를 원하지 않는 경우 환영 텐트의 까마귀가 때때로 작업해야 하는 핵심 사항을 외칠 것입니다. 올바른 방향으로 조준하거나 현재 단계에서 가능한 일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는 깔끔한 방법입니다.

Strangeland는 일부 퍼즐에는 하나 이상의 솔루션이 있고 일부 선택을 할 수 있지만 나쁘거나 잘못된 결말은 없다고 조심스럽게 말합니다. 말하는 거인 매미와 다크 나이트에 나오는 광대 가면과 입이 많은 살덩어리 사이에서 내가 가장 좋아했던 것은 Strangeland에서 죽음이 여러 겹으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주인공은 원하는만큼 죽을 수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이것이 진행을 위한 유일한 방법이거나 퍼즐을 푸는 유효한 부분입니다.

 

죽어가는 것은 포인트 앤 클릭 게임에서 퍼즐에 실패했음을 아는 방법이기 때문에 흥미로운 전복입니다. 내 말은, 그것은 대부분 의 게임에서 실패 상태로 유명하고 Strangeland는 확실한 선택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실제로 죽음이 꽤 최종적이라는 궁극적인 계시와 대조되는 것입니다.

기분이 좋으면 아침에 Strangeland를 찢을 수 있습니다. 소름끼치는 카니발과 펀하우스 거울, 검은 개와 거대한 게가 암시하는 모든 것을 좋아하고 앞뒤로 주고받는 말장난과 의미의 레이어에 정말 잘 참여하거나 싫어하게 될 것입니다. . 그 모든 Donnie Darko 헛소리. 누구에게 시간이 있습니까? 그러나 당신이 후자 중 하나라면 약간 부끄러운 일입니다. 우울한 끈끈이가 아주 멋진 퍼즐 디자인과 섞여 있기 때문입니다.

 

정식 한글지원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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