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골판지 조각처럼 명명된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Division 2 솔로 빌드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당신은 바로 이곳에 왔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메인 캠페인을 넘어 Division 2에서 살아남고 최종 게임에서 계속해서 적을 물리치기 위한 솔로 빌드를 만드는 방법을 정확히 보여드리겠습니다.

개발자들이 게임 지원을 거의 중단했지만 많은 루터 슈터 팬들은 여전히 ​​Division 2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곧 또 다른 새로운 확장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리는 동안 더 나은 빌드를 갖추도록 합시다.

참고: 이 빌드는 디비전 2의 메인 캠페인을 완료하고 레벨을 40까지 올렸다고 가정합니다. 이 빌드는 엔드게임 생존, 미션 다시 플레이, 시즌 이벤트 완료를 위한 빌드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Warlords of New York에서도 작동합니다.

이 빌드는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혼자서 디비전 2의 대부분을 혼자 플레이했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가장 잘 맞는 빌드를 실험하고 찾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Lone Wolf Build라고 부릅니다.

이 빌드에서는 스킬과 데미지의 균형을 유지했습니다. 일반 적처럼 명명된 적을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동시에 전장에서 살아남으십시오.

다음은 빌드 개요입니다.

이 빌드는 순전히 PVE 전용입니다. 다크존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저는 아직 Dark Zone을 실험하지 않았으며 작동하는 것이 있으면 새 가이드를 게시할 것입니다.

아래의 각 섹션에서 장비의 각 요소에 대한 빌드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시작하자.

어떤 장비를 구입해야 합니까?

  • TLDR: 스킬 및 데미지 코어 속성에 각각 3포인트를 추가하는 장비 세트 장착

일반적으로 장비를 장착할 때 장비 아이템의 무기 손상 및 기타 속성과 같은 기본 통계를 확인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놓치고 있는 것은 장비가 핵심 속성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핵심 속성은 기술이 얼마나 잘 작동하고 적에게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히는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핵심 속성은 인벤토리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빨간색 아이콘은 데미지, 파란색은 실드, 노란색은 스킬을 나타냅니다.

기어 아이템마다 핵심 속성이 다릅니다. 일부는 Damage 속성에 포인트를 추가하고 다른 일부는 Skill 속성 또는 Shield에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이 빌드에서는 스킬에 3점, 데미지에 3점을 주었습니다. 저는 스킬 포인트가 있는 장비 아이템 3개와 데미지 포인트가 있는 장비 아이템 3개를 장착하여 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지금은 장비 세트의 아이템 4개와 전설 아이템 2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스킬 코어에 포인트를 추가하기 위해 장비 세트에서 아이템을 재보정해야 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장비 세트 아이템은 시즌 1 패스에서 얻은 스트라이커 장비입니다. 이는 Warlords of New York 확장팩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 장비 세트는 무기 취급, 무기 손상을 개선하고 무기 발사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또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피해 스택을 추가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내가 장착한 정확한 기어 조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지고 있는 조각을 재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요약하자면 어떤 유형의 장비를 가지고 있거나 사용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스킬 및 데미지 코어 속성 모두에 각각 3포인트를 추가하는 장비를 사용하는 한.

어떤 기술을 활성화해야 합니까?

  • TLDR: Fixer Drone 및 Gun Turret 획득

스킬은 이 빌드에서 더 큰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Skill core에 3포인트를 추가했습니다.

물론 원하는 기술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지만, 이 빌드에서는 게임 내내 저를 살아있게 해주는 두 가지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먼저 실드 수리 드론 AKA Fixer Drone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활성화되면 피해를 입을 때마다 쉴드를 지속적으로 수리합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생명의 은인입니다.

두 번째 스킬의 경우 원하는 데미지 스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포탑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엘리트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좋은 미끼 역할도 합니다.

스킬 코어에 3포인트가 있으면 스킬이 60%의 손상/수리를 수행합니다.

무기 선택

  • TLDR: Stoner LAMG 및 Carbine 7 또는 좋은 AR을 얻습니다 .

원하는 무기를 자유롭게 장착하십시오. 다른 플레이어가 다른 무기를 선호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개인적으로 저는 LMG와 AR을 사용합니다. 이 빌드의 경우 시즌 1 패스에서 Stoner LAMG 및 Glory Daze AR을 얻었습니다. Carbine 7도 좋은 선택입니다.

탐험을 완료하면 Stoner LAMG와 Carbine 7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획득하기 가장 쉬운 무기입니다.

시그니처 무기

  • TLDR: 유탄 발사기 얻기

솔직히 말해서 아직 모든 시그니처 무기를 테스트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 중 대부분을 테스트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수류탄 발사기로 정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실제로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물론 원하는 시그니처 무기/전문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문화 탭에서 활성화한 특정 포인트가 빌드에도 추가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예를 들어 Demolitionist 탭에서 LMG 및 AR 손상에 대한 포인트를 최대로 올렸습니다.

무엇 향후 계획?

이 빌드는 초보자를 위한 것입니다. 하드코어 플레이어라면 Reddit 채널에서 빌드를 찾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빌드가 효과적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솔로 PVE 콘텐츠를 플레이할 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