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리자드

은퇴는 과대평가됐다

Blizzard Entertainment는 워크래프트 프랜차이즈의 조형 제작자 중 한 명인 Chris Metzen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리즈 의 향후 릴리스 작업을 위해 스튜디오에 다시 합류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Metzen은 1990년대 초 설립 이후 판타지 프랜차이즈 작업을 마치고 2016년에 은퇴했습니다.

Metzen의 복귀 는 현재 World of Warcraft 관리자 John Hight 의 성명에서 발표되었습니다 .

“크리스 멧젠이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로 워크래프트 리더십 팀 에 합류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Chris의 초점은 처음에 World of Warcraft 에 있을 것이며 그의 작업은 이 성장하는 프랜차이즈에 걸쳐 다른 프로젝트로 확장될 것입니다.”라고 Hight는 썼습니다. "우리는 그가 창조하는 데 도움을 준 세상과 그를 재회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Metzen은 워크래프트 의 지식, 세계 및 캐릭터의 핵심 디자이너였습니다. 프랜차이즈에 대한 Metzen의 작업에는 우주를 위한 인간과 오크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름 끼치는 "포세이큰" 종족의 창조뿐만 아니라 워크래프트 의 가장 상징적이고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사람들 중 하나인 나이트 엘프가 포함됩니다. 그의 디자인 작업 외에도 Metzen은 원래 3부작의 마케팅 자료 대부분에 무시무시한 얼굴을 도배한 원래 Horde 마스터인 Thrall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Metzen은 현대 World of Warcraft 세계에 대한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아마도 Warcraft 프랜차이즈 의 황금기를 반영할 방향으로 지식을 이끌기 위해 팀에 다시 합류했을 것입니다. Metzen이 다시 합류하는 스튜디오는 1990년대 또는 그가 2016년에 떠났을 때와는 매우 다른 곳이라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 모회사인 Activision은 Microsoft가 제안한 인수 이후 복잡한 법적 싸움에 빠져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Metzen이 은퇴의 안락함을 뒤로하고 그가 건설하는 데 도움을 준 스튜디오에 다시 합류하기 위해 현재의 떠들썩한 상태에 대해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워크래프트 가 원래 블리자드 팀의 사랑의 노동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때로는 이러한 열정적인 프로젝트를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좀 더 냉소적인 것은 블리자드가 현금 덤프 트럭을 그의 정문으로 몰고 가서 "도와줘"라고 말했다는 것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World of Warcraft 의 최신 확장팩인 Dragonflight 가 이제 PC와 Mac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