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설명
|
---|---|
???? | 곧 출시됩니다. |
산성 오일 농축액 | 산성 오일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50% 더 있습니다. |
모험가 | 이 유닛은 마치 일하는 조랑말처럼 히치 포스트 보너스의 혜택을 받습니다. |
적극적인 차폐 | 이 유닛이 여전히 갑옷을 가지고 있다면 공격자가 입은 피해의 15%를 반사합니다. |
목표 | 능숙함을 얻습니다. |
조준 사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과 이 유닛 사이의 거리가 미터당 5% 증가합니다. |
민활 | 이 유닛은 40%의 확률로 원거리 및 AoE 공격을 회피합니다. |
알라자리안 도끼 던지기 | 스킬 사용 후 이 유닛은 교전중이더라도 6m 이내의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경보 | 동료가 치명타를 가할 때마다 분노를 얻습니다. |
알파 오라 | 모든 아군 동물은 야만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고대 우상 | 이 유닛이 적을 죽일 때마다 사기가 1 추가로 생성됩니다. |
앵그리 스와이프 | 대상에게 2회 피해를 줍니다. 이 유닛의 Rage가 8보다 많으면 Relentless를 얻습니다. 16 이상이면 Berserk도 얻습니다. |
동물 친화력 | 전투 시작 시 아군 동물 패시브 스킬 1개를 얻습니다. |
동물의 유대 | 이 유닛이 아군 동물 옆에서 턴을 종료하면 편향을 적용합니다. |
애니멀 유닛 | 턴이 끝날 때 이 유닛은 가장 가까운 아군 동물을 동물의 체질과 같은 양만큼 치유합니다. |
전멸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가드를 무시합니다. |
화상 방지 연고 | 이 유닛은 버닝에 저항합니다. |
예기 | 유닛이 공격을 받으면 50%의 확률로 교전하지 않고 공격자에게 기회 공격을 가합니다. |
해독제 | 이 유닛은 포이즌에 저항합니다. |
권력의 영역 | 챔피언은 이 지역에 머무르는 동안 자부심의 쇄도를 얻습니다. |
정의의 팔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근거리로 유인하여 교전합니다. 대상이 능력으로 전투에 참여하면 기회 공격을 실행합니다. |
아머 브레이커 | 방어구에 입히는 피해가 35% 증가했습니다. |
갑옷 분쇄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갑옷이 피해를 입은 경우 출혈을 적용합니다. |
애로우 디펜스 | 사격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90% 감소했습니다. |
돕다 | 동맹을 선택합니다. |
기회의 공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공격 명령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대상이 아군과 전투 중인 경우 이 아군은 기회 공격을 실행합니다. |
공격 전략 | 이 유닛과 그 아군은 리더의 잔인함을 가집니다. |
공격! | 대상 옆에 있는 모든 아군 동물은 기회 공격으로 대상을 공격합니다. |
도끼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출혈을 적용합니다. |
등받이 | 사용자는 유닛을 두 배 멀리 밀쳐냅니다. |
연발 사격 |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영역을 가로지르는 최초의 적 3명에게 기회 공격을 합니다. |
함성 | 유닛과 해당 지역의 모든 아군은 2라운드 동안 잔인함을 얻습니다. |
전투 흐름 | 턴 종료 시 이 유닛은 1라운드 동안 무작위 보너스를 얻습니다. 전투에 참여하는 경우 참여하는 상대는 1라운드 동안 무작위 디버프를 받습니다. |
베어 트랩 | 이 함정에 가까이 다가가면 함정이 발동되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비스트 마스터리 | 전투에서 동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
야수 길들이기 | 동물이 입히는 피해가 10% 증가했습니다. |
야수 길들이기 | 전투에 참여하는 모든 아군 동물은 적을 상대로 기회 공격을 실행합니다. 아군 동물이 없으면 지원군을 호출합니다. |
꿀벌 떼 | 떼를 통해 이동하거나 무리에서 턴을 끝내는 모든 유닛의 체력에 10%의 피해를 줍니다. |
양봉가 마스크 | 장비를 갖춘 죄수는 벌집에 배치될 때 생산량을 50% 증가시킵니다. |
행동: 공격 | 자신의 턴 동안 이 유닛은 이동하며 근처의 목표물을 공격합니다. |
행동: 방어 | 자신의 차례 동안 이 유닛은 자신이 있는 곳에 남아 근처의 목표를 공격합니다. |
행동: 도망치다 | 자신의 턴 동안 이 유닛은 적에게서 멀어지고 아군 유닛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합니다. |
참수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더 이상 방어구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
베헤디테의 제재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아군이 4m 이내에 없으면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
베스티얼 샷 | 대상은 주변에 있는 모든 동물로부터 피해를 입을 뿐만 아니라 기회 공격을 받습니다. |
공포의 구속 | 대상의 체력에 피해를 입히고 대상과 무작위 동반자에게 공포의 속박을 적용합니다. |
깨물다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블레이드 스톰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이 최소 2개의 유닛에 적중하면 1라운드 동안 허약함을 적용합니다. |
불꽃 | 해당 지역의 모든 대상은 최대 체력의 5%를 잃습니다. 화재를 만듭니다. |
블리딩 오일 컨센트레이트 | Bleeding Oil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25% 더 있습니다. |
눈이 먼 | 해제합니다. |
흡혈귀 | 이 유닛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Blood Reserve가 1회 적용됩니다. |
방혈 | 이 유닛은 동료를 쏘아 다음 2번의 식사 동안 음식에 대한 필요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블러디 스릴 | 이 유닛이 스스로 치유될 때마다 Fury를 얻습니다. |
탑승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근거리로 유인하여 교전합니다. |
허세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교전을 강요합니다. |
화로 | 불은 이 화로에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
뇌물 | 50Krowns를 사용하여 인접한 적 유닛에게 뇌물을 주어 자신을 위해 싸우도록 합니다. |
형제애 | 다른 형제가 4미터 이내에 있으면 이 유닛은 형제의 분노를 얻습니다. |
팔에 형제 | 아군 동물이 죽을 때마다 이 유닛은 분노를 1 얻습니다. |
성채 | 이 유닛은 교전할 때마다 편향 효과를 얻습니다. |
계산된 이동 | 지역을 대상으로 지정하고 대상 지정 중에 움직일 수 없음을 얻습니다. 다음 라운드 시작 시 또는 적의 교전이 해제되면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줍니다. 유닛 히트당 <apt>1</apt>을 얻습니다. |
군단의 부름 | 해당 유형의 유닛 1개를 호출합니다. 생명력이 50% 이하일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식인 풍습 | 이 유닛이 대상의 체력에 피해를 줄 때마다 같은 양만큼 치유됩니다. |
육식 다이어트 | 이 유닛이 적을 죽일 때마다 최대 체력의 50%를 스스로 회복합니다. |
썩은 고기를 먹는 자 | 이 유닛이 적을 죽이면 다음 식사를 위해 유닛의 식량 소비가 취소됩니다. |
카트보어 | 운반 능력이 20 증가했습니다. |
신중한 입장 | 이 유닛은 포위할 수 없습니다. |
신중한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1라운드 동안 약화를 적용합니다. |
도전적인 외침 | 근접 범위 내에서 해당 지역의 모든 적을 그립니다. 이로 인해 풀려난 적에게 1라운드 동안 취약성을 적용합니다. |
페이스의 변화 | 이 유닛이 아군과 전투 중인 적을 죽이면 이 유닛과 아군이 회피를 얻습니다. |
혼돈 발톱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적용합니다. |
요금 | 직선으로 돌진하여 경로에 있는 모든 유닛을 쓰러뜨립니다. |
흉갑 | 착용자는 25%의 확률로 부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
클래스 전문화 | 이전 레벨의 스킬을 잠금 해제합니다. |
깨끗한 걸레 | 장비를 갖춘 죄수는 육류 건조대에 배치될 때 생산량을 50% 증가시킵니다. |
쪼개다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가까운 순위 | 남은 이동 포인트당 데미지가 1%씩 증가합니다. |
냉혈 | 후방 공격 데미지 20% 증가. |
무너지다 | 역병에 휩싸인 자가 천장을 뚫고 가려고 합니다! |
편안 | 갑옷에서 이동 페널티를 취소합니다. |
편안한 방패 | 이 유닛이 입히는 피해는 가드의 절반에 해당하는 양만큼 증가합니다. |
비난하다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규탄을 적용합니다. |
착란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은 혼란 상태가 됩니다. |
오염 | 해당 지역의 모든 적에게 2 Fever를 부여합니다. |
통제된 회오리바람 | 대상 지역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2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대상 지역에 있는 유닛 하나당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전환유 농축액 | 변환 오일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50% 더 있습니다. |
조정 | 아군을 공격할 수 있는 공격은 빗나갈 확률이 50%입니다. |
부식성 액체 | 해당 지역의 모든 적에게 부식을 적용합니다. 쌓을 수 없습니다. |
코지 펠트 | 이 유닛 옆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료는 <ap>1</ap>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곰당 1명의 동반자로 제한됩니다. |
역습 | 이 유닛이 교전할 때마다 리포스트를 얻습니다. |
최후의 일격 |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음 턴이 시작될 때 또는 상대가 철수할 때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줍니다. |
용감한 도끼 던지기 | 용맹 계열 스킬 사용 후 이 유닛은 교전 중이라도 6m 이내의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고스트 팩에 대해 항상 치명타를 날립니다. |
용감한 오일 컨센트레이트 | Courageous Oil은 50%의 추가 확률로 효과를 적용합니다. |
어둠의 덮개 | 이 유닛이 어둠 속에서 이동하는 한 잔인함을 가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약성이 있습니다. |
미친 군중 |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추가로 <ap>1</ap>을 부여합니다. |
미친 비명 | Bionn's Panic과 동등한 다수의 역병에 휩싸인 지원군에게 외칩니다. 그런 다음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
치명적인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개의 독과 함께 1라운드 동안 둔화 및 둔화 반사 신경을 적용합니다. |
잔학 | 디버프가 하나 이상 있는 유닛에 대해 데미지와 치명타가 20% 증가했습니다. |
크러싱 블로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Stimulating Vapour에서 가드를 무시하고 Invigorating Vapour에서 2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
절단 소용돌이 | 대상 지역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지역에 있는 유닛당 1회 공격합니다. |
다간의 징벌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하나 이상의 유닛이 피해를 입으면 2번 더 공격합니다. |
데어데블 | 유닛은 3라운드 동안 Frenzy를 얻습니다. |
대담한 | 이 유닛에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한 그들의 공격은 1라운드 동안 약화를 적용합니다. |
치명적인 계약 | 매 라운드 시작 시 가장 가까운 적에게 취약성을 1라운드 동안 적용합니다. |
귀가 먹먹한 포효 | 해당 지역의 모든 적을 4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아군에게 밀리는 적은 그 아군에게 기회 공격을 받습니다. |
쇠약 찌르기 | 해당 지역의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Dazed 상태를 적용합니다. |
결정적인 기동 | 이 유닛이 가장 먼저 행동하면 아군이 모두 뒤따른 후 다시 한 번 행동할 수 있습니다. |
딥 바이트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치명타가 보장됩니다. |
마스터의 방어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교전을 강요합니다. |
방어 타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수비 정밀도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편향 효과를 얻습니다. |
방어적 응수 | 유닛이 해제되면 50%의 확률로 기회 공격을 받는 대신 기회 공격을 가합니다. |
수비 태세 | 유닛이 편향을 얻습니다. 그들이 전투에 참여하면 <apt>1</apt>을 얻습니다. |
전개 | 전투 시작 시 20% 추가 배치 슬롯을 추가합니다. |
더럽혀진 땅 | 이 유닛이 살아있는 동안 주변에 독 범위를 생성합니다. |
오프너로 지정 | 오프너가 공을 잡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
불안정한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화를 2라운드 동안 적용합니다. |
파괴적인 사슬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번 턴에 유닛의 첫 번째 공격이 아닌 경우 대상의 생명력에도 피해의 50%가 적용됩니다. |
파괴적인 돌진 | 직선으로 분리 및 돌격합니다. 도중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고 가드를 무시합니다. |
사악한 회오리바람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이 여러 유닛에 적중하면 각 유닛 아래에 독 구름이 생성됩니다. |
주사위! | 적의 죽음은 <ap>2</ap>를 생성합니다. |
해제 | 전투에서 철수합니다. 상대방의 기회 공격을 트리거합니다. |
약자 혐오 | 출혈, 화상 또는 중독된 유닛에 대한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각 상태는 스택을 추가합니다. |
불명예스러운 속임수 | 한 턴에 같은 유닛으로부터 2번의 공격을 받은 후 이 유닛은 Fury를 얻습니다. 단위 턴당 한 번. |
변위 트랩 | 이 함정에 가까이 다가가면 함정이 발동되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유닛을 밀쳐낼 수 있습니다. |
불신 | 이 유닛은 적 옆에서 차례를 마칠 때마다 반격을 얻습니다. |
혼란스러운 마음 | 역병에 걸린 유닛이 전투에 참가할 때마다 피해가 10%씩 감소합니다. |
전환 | 컴패니언이 풀릴 때마다 그들은 기회 공격을 수행합니다. |
다지 | 이 유닛은 근처에 있는 적의 태클을 피하려고 합니다. |
다지 | 턴 종료 시 이 유닛은 회피를 얻습니다. |
드롭 존 | 공은 효과 영역의 어딘가에 떨어집니다. |
건조 효모 | 장착된 죄수는 Brewing Vat에 배치될 때 생산량을 50% 증가시킵니다. |
결투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이 유닛의 디버프 중 하나를 무작위로 적용한 다음 대상의 버프 중 하나를 무작위로 얻습니다. |
듀얼 마스터리 | 이 유닛의 공격은 교전 중인 상대에게 정전을 적용합니다. |
결투사의 본능 | 이 유닛이 교전 중인 한 잔인함을 가집니다. |
먼지 구름 | 먼지 구름을 생성합니다. |
독수리의 눈 | 매 라운드 시작 시 남은 체력이 가장 적은 적에게 취약점을 적용합니다. |
쉬운 먹이 | 다른 유닛과 인접하지 않은 대상에 대한 공격력이 15% 증가했습니다. |
에실라의 분노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2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이 전투에서 죽은 아군 동물 하나당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
엑스터시 | 이 유닛의 체력이 50% 미만이면 항상 치명타를 입힙니다. |
으스스한 안개 | 가시성을 크게 감소시키는 안개 지역으로 이동하거나 그곳에서 차례를 끝내는 모든 유닛에게 공포 1을 적용합니다. |
의기 양양 |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동료에게 전기 도금이 부여됩니다. |
엘리트 용병 | 이 유닛은 전투 중일 때 라이벌 관계를 가집니다. |
격려 | 유닛과 해당 지역의 모든 아군은 2라운드 동안 보호를 얻습니다. |
에너자이징 샷 | 적을 대상으로 피해를 입히고 취약성을 부여합니다. 아군을 대상으로 삼아 최대 체력의 10%를 치유하고 분노를 얻습니다. |
매력적인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해당 능력으로 전투 중인 경우 이 유닛은 반격을 얻습니다. |
성나게 하는 | 인접한 적 유닛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
토치 장비 | 횃불을 장비하십시오. |
소이 플라스크 장착 | 이 유닛이 피해를 받으면 주변에서 무작위로 소이 플라스크가 폭발합니다. |
탈출 지역 | 동료가 이 지역에 도달하면 <iskill>Flee</iskill> 스킬을 사용하여 전장을 떠나십시오. |
영원한 영광의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적인 일격: <apt>2</apt>를 얻습니다. |
영원한 젊음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이 여러 대상을 적중하면 이 유닛은 최대 체력의 20%를 스스로 치유합니다. |
행복감 중독 | 이 유닛이 현재 증기와 같은 지역에서 턴을 마치면 행복감을 1 얻습니다. |
회피 | 이 유닛은 편향 효과를 얻습니다. |
항진 | 이 유닛과 그들의 동료들은 리더의 영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유물 조사 | 유닛이 Celestium 유물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유물과 가까워야 합니다. |
배기유 농축액 | Exhausting Oil은 추가로 50%의 확률로 효과를 적용합니다. |
짜릿한 열정 | 이 유닛이 상대와 직접 교전하면 기회 공격을 실행합니다. |
간곡히 타이르다 | 유닛과 해당 지역의 모든 아군은 2라운드 동안 열의를 얻습니다. |
폭발성 가스 |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유닛의 독 스택을 두 배로 늘립니다. |
폭발성 오일 농축액 | 폭발성 기름은 추가로 50% 확률로 효과를 적용합니다. |
극도의 탄력성 | 이 유닛에 가드가 없으면 공격에 취약점이 적용됩니다. |
눈의 화살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 가드나 아머가 없으면 데미지가 3배가 됩니다. |
머리 뒤쪽의 눈 | 이 유닛은 머리 뒤쪽에 눈이 있습니다. |
광신적 아우라 | 적 부대는 아연 도금을 얻을 수 없습니다. |
열광 | 턴 종료 시 이 유닛은 최대 체력의 10%를 잃고 분노를 얻습니다. |
페이탈 샷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유닛에 대한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
유리한 안개 | 이 유닛이 안개 속에서 이동하는 한 잔인함을 가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약성이 있습니다. |
막아내다 | 이 유닛은 경로에 있는 상대를 쓰러뜨리려고 합니다. |
야생 충전 | 직선으로 분리 및 돌격합니다. 경로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취약성을 적용합니다. |
야생의 영혼 | 이 유닛은 베르세르크가 있습니다. |
야생의 활력 | 이 유닛의 기회 공격은 가드를 무시합니다. |
흉포한 이빨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출혈 중이면 치명타가 보장됩니다. |
맹렬한 동결 이빨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감속을 적용합니다. 느려진 적에게 항상 치명타를 가합니다. |
열렬한 지원 | 인접한 아군이 근접전에서 적의 공격을 받을 때마다 이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고대인의 주물 | 턴이 끝날 때 이 동반자에게 적용되는 공포의 양이 1 감소합니다. |
피버리쉬 오일 컨센트레이트 | Feverish Oil은 추가로 30% 확률로 효과를 적용합니다. |
싸움 또는 도주 | Fortitude가 10회 중첩되면 이 유닛은 Brutality를 얻습니다. 유닛의 체력이 20% 미만이면 전투에서 도망치기로 결정합니다. |
결정타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응수 효과를 얻습니다. |
탈출구 찾기 | 이 유닛은 건물 밖으로 나갈 방법을 찾으려고 합니다. 같은 라운드에서 연속적으로 사용할 때마다 효과가 감소합니다. |
불 | 통과하는 모든 유닛에게 화상을 입히는 불의 영역입니다. |
내화성 | 화염 피해와 화상에 면역입니다. |
파이어 트랩 | 이 함정에 가까이 다가가면 발동되어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방화 연고 | 이 유닛은 더 이상 화상 피해를 받지 않지만 특수 이동으로 상태가 해제되지는 않습니다. |
응급 처치 | 죽어가는 아군을 최대 체력의 10%만큼 치유합니다. 중독, 출혈, 화상의 모든 중첩을 제거합니다. |
퍼스트 블러드 | 체력이 가득 찬 적 유닛에 대한 피해가 35% 증가했습니다. |
퍼스트 샷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아직 피해를 입지 않은 경우 치명타가 보장됩니다. 이 공격은 그렇지 않으면 치명타를 가할 수 없습니다. 치명타: 부여 <apt>1</apt> |
불타는 화살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고 화염을 생성합니다. |
플레이밍 스트라이크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화상을 입힙니다. |
측면 | 포위로 적용되는 디버프가 10% 증가합니다. |
서두르다 | 전투를 피하십시오. |
서두르다 | 더 이상 Fortitude가 없으면 유닛은 전투에서 도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2 Fortitude를 잃습니다. |
일격의 소용돌이 | 대상에게 4회 피해를 입힙니다. |
안개 | 가시성을 크게 감소시키는 안개 영역입니다. |
자유를 위해! | 대상 지역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2미터 뒤로 밀쳐내고 출혈 효과를 적용합니다. |
영광을 위하여! | <스킬>파워존</스킬>을 생성합니다. |
마초 징발 대원 | 이 유닛은 휴식 중에 연금술 자원을 찾을 기회가 있습니다. |
강제 해제 | 이 유닛이 전투 중인 턴을 시작하면 턴 종료 시 기회 공격을 실행합니다. |
강제 반동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이 2미터 뒤로 밀쳐집니다. |
강제 심문 | Fever가 적용될 때까지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다시 공격합니다. 공격할 때마다 이 효과가 적용될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집게 | 이 유닛은 전투 종료 시 금니를 수집할 기회가 있습니다. |
숲의 수호자 | 아군 동물이 죽을 때마다 이 유닛은 분노를 얻습니다. |
포티파잉 오일 컨센트레이트 | Fortifying Oil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50% 더 있습니다. |
강화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참호를 1 얻습니다. 치명타: 참호 1개를 추가로 얻습니다. |
추악함을 가져오는 자 | 해당 지역의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2 부식 및 독을 적용합니다. |
얼어붙는 이빨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감속을 적용합니다. |
프리징 클로 스트라이크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2라운드 동안 감속을 적용합니다. |
프렌지드 서지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출혈, 화상, 독(중첩 가능)의 영향을 받는 경우 1회의 추가 공격을 수행합니다. |
격분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2회의 추가 공격을 수행합니다. |
격분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 적용된 모든 보너스에 대해 다시 시작합니다. |
기능성 듀오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아군과 전투에 참여하면 이 아군은 리포스트를 얻습니다. |
짐승의 모피 | 이 유닛이 공포의 영향을 받을 때마다 대신 분노를 얻습니다. |
격렬한 채찍질 | 체력을 잃어 해당 지역에 있는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고 가드를 무시합니다. |
갤럽 마스터 | 움직임이 3 증가했습니다. |
아연 도금 부대 | 해당 지역의 아군당 apt 1을 얻습니다. 만남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어나 | 장치가 다시 일어납니다. |
죽음의 빛 | 피해를 입을 때마다 이 유닛은 Bionn's Panic이 한 번 적용됩니다. |
좋은 동반자 | 이 유닛은 모닥불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
가드 울프 | 휴식 중에 병력이 공격을 받으면 기습에 면역이 되며 이 유닛은 전기 도금을 얻습니다. |
가드 브레이커 | 가한 공격은 적의 가드를 50% 무시합니다. |
목구멍 울부짖음 | 지원군으로 쥐를 불러들입니다. 호출된 쥐의 수는 매 라운드마다 1씩 증가합니다. 호출할 쥐: 0 |
털이 많은 생물 | 이 유닛은 치명타를 받을 때마다 리포스트를 얻습니다. |
신성한 일격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이 여러 유닛을 적중하면 각 유닛 아래에 화염을 생성합니다. |
백병전 | 1라운드 동안 대상에게 무장 해제를 적용합니다. |
하드코어 트레이닝 | 이 유닛은 출혈, 중독 또는 화상에 면역입니다. |
경화유 농축액 | 경화 오일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50% 더 있습니다. |
피해를 입고 위험한 | 타격을 받은 후 이 유닛은 분노가 5 증가합니다. |
활용 강도 | 이 유닛에 적용된 보너스 하나당 데미지가 5% 증가합니다. |
헤드배시 | 턴 종료 시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체력 피해를 입힙니다. |
헤비 스트라이크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벌집 던지기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꿀벌 떼를 생성합니다. |
라인 유지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1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치명타: 취약성을 적용합니다. |
호룬의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나르세스의 표식을 걸면 스테이터스를 소모한다. 그렇지 않으면 Mark of Horoun을 적용합니다. |
피 끓는 | 이 유닛이 피해를 입거나 입힐 때마다 2의 분노를 얻습니다. |
짐승의 하울 | 모든 적에게 1 공포를, 모든 아군에게 격노를 적용합니다. |
달을 향해 울부짖다 | 공격 후 이 유닛은 Scared를 적용합니다. |
고대인의 사냥 | 반드시 적의 동물을 포획합니다. |
헌트 스트라이크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분노를 2 얻습니다. 치명타: 분노가 2 증가합니다. |
나는 달려야 해! | 직선으로 분리 및 돌격합니다. 경로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줍니다. |
얼음 숨결 | 턴이 끝날 때 이 유닛은 인접한 모든 적의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불멸 | 이 유닛은 죽지 않고 살아남습니다. 그들은 들어오는 모든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70%이며, 그렇지 않으면 전투에서 도망칩니다. |
푹 찌르다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1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멀리서 사용하면 데미지가 2배가 됩니다. |
향상된 민첩성 | 동료의 민첩성이 5% 증가했습니다. |
향상된 강도 | 동료의 힘이 5% 증가했습니다. |
소이 플라스크 던지기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고 화염을 생성합니다. |
치명타 피해 증가 | 치명타 피해량이 15% 증가했습니다. |
독립 | 이 유닛의 공격은 최소 2명의 적과 인접해 있는 동안 1라운드 동안 취약성을 적용합니다. |
굽히지 않는 | 힘과 체력이 10% 증가했습니다. |
전염성 물림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 Fever를 적용합니다. |
전염성 물림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적용합니다. 대상이 이미 출혈 중이면 독 1개를 적용합니다. |
전염성 기름 농축액 | 전염성 기름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50% 더 있습니다. |
감염성 상처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 Fever를 적용합니다. |
주입된 도끼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불타는 경우 치명타가 보장됩니다. |
영감을 주는 존재 | 턴이 끝날 때 전투 중인 인접한 아군에게 편향 효과를 부여합니다. |
본능적인 던지기 | 스킬 사용 후 4m 이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차단 | 직선으로 분리 및 돌격합니다. 경로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1라운드 동안 둔화를 적용합니다. |
간섭 | 유닛은 전투 중인 인접한 아군과 자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유닛은 전투에 참여하고 기회 공격을 처리합니다. |
위협적인 으르렁거림 | 대상이 교전하도록 강제하고 1라운드 동안 취약성을 적용합니다. |
위협 | 적이 포위되어 있는 한 그들은 불안정화를 가집니다. |
상쾌한 증기 | 적 유닛에 활력을 적용하는 지역. |
강철 같은 의지 | 이 유닛과 그 아군은 리더의 의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저스트 | 적과 교전하는 동안에는 허약함을 가집니다. |
유지하다 | 이 유닛은 이동할 때까지 라인 유지를 얻습니다. |
발 차기 | 공을 치우기 위한 하이킥. |
약자를 죽여라 |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강제로 해제시킵니다. 유닛이 이미 대상과 교전 중인 경우 이 스킬을 재설정합니다. |
숲의 왕 | 숲에서 전투를 시작하면 이 유닛은 전기 도금을 받습니다. |
산의 왕 | 산에서 전투를 시작하면 이 유닛은 전기 도금을 받습니다. |
나이프 찌르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나이프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가드를 무시합니다. |
나이프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가드를 무시합니다. |
나이프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가드를 무시합니다. |
나이프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가드를 무시합니다. |
녹아웃 | 아군과 교전 중인 적을 기절시킵니다. 그들은 전투가 끝난 후 포로가 될 것입니다. |
코고의 끈질김 |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면 코고의 목표가 부여됩니다. |
찢어지는 회오리바람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출혈 유닛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치명타: 출혈을 적용합니다. |
열상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2회 피해를 입힙니다. 2회 공격 후 사용 가능. 수행된 공격: 0/2 |
열상 | 이 유닛은 더 이상 치명타를 가할 수 없습니다. |
마지막 푸시 | 디버프가 걸린 만큼의 분노를 이 유닛과 대상 아군에게 적용합니다. |
최후의 저항 | 이 유닛에 방어구가 없는 한 잔인함을 가집니다. |
합법적 열정 | 이 유닛이 기회 공격으로 입히는 피해가 25% 증가하고 혼란 상태가 1라운드 동안 적용됩니다. |
무리의 리더 | 전투에 참여하지 않은 각 동맹 동물에 대해 동물 보호를 얻습니다. |
리더의 후원 | 이 유닛과 그 동맹군은 리더의 지원을 받습니다. |
가죽 스트랩 | 이 유닛이 참여하는 한 그들은 . |
하급 번개 화살 | 번개는 적중한 모든 유닛을 전투에서 제외시킵니다. |
상처 핥기 | 이 유닛은 최대 체력의 30%를 회복하고 모든 디버프가 제거됩니다. |
라이프 드레인 | 이 유닛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입힌 피해의 절반을 치유합니다. |
번개 | 번개는 적중한 모든 유닛을 죽입니다. |
한계돌파 | 치명타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 |
가축 멧돼지 | 이제 이 유닛을 고기로 도살할 수 있습니다. 야수는 유해를 먹어 식량 소모량이 2 감소합니다. |
벌채 반출 | 해당 지역에 있는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출혈이 있는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 대해 다시 시전됩니다. |
고독한 늑대 | 5미터 이내에 아군 유닛이 없으면 이 유닛은 외로운 늑대 상태가 됩니다. |
약탈 경험 | 이 유닛과 동맹국은 약탈 경험이 있습니다. |
제어 상실 | 이 유닛의 체력이 50% 미만이면 잔인함을 얻습니다. |
로우 블로우 | 해당 지역의 모든 적에게 기절을 적용합니다. |
루실라의 심판 | 가장 가까운 적에게 심판을 부여합니다. |
루실라의 복수 |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다음 턴 시작 시 6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
메이스 블로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광기 | 체력이 30% 이하인 유닛에 대한 공격력이 50% 증가했습니다. |
마임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출혈을 적용합니다. |
군사적 영향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Confused를 적용합니다. |
대학살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유닛이 전투 중이면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대규모 공격 | 유닛이 포위된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보복하여 인접한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3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
마스터 피셔 | 수역 근처를 걷는 동안 물고기를 잡을 기회가 있습니다. |
마스터 기회주의자 | 기회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25% 증가했습니다. 들어오는 기회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25% 감소했습니다. |
측정된 응답 | 이 유닛이 근접 범위에서 치명타를 입힐 때마다 기회 공격을 수행합니다. |
의료 지원 | 이 유닛은 전투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턴이 끝날 때 주변의 모든 아군을 최대 체력의 20%만큼 치유합니다. |
군사 안무 | 3회 공격할 때마다 Fury를 얻습니다. 수행된 공격: 0 |
군대 편성 | 이 유닛이 아군 옆에서 턴을 종료할 때마다 편향 효과를 얻습니다. |
미스티 오일 컨센트레이트 | 미스티 오일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50% 더 있습니다. |
기괴한 스와이프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미 전투에 참여하고 있는 경우 이 유닛은 Relentless를 얻습니다. |
모기 떼 | 떼를 통해 이동하거나 무리에서 턴을 끝내는 모든 유닛의 체력에 10%의 피해를 줍니다. 이 곤충들은 땀에 끌리는 것 같습니다. |
동기 부여 타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유닛과 인접한 모든 아군은 1라운드 동안 동기 부여를 얻습니다. |
이동하다 | 목표 지점으로 이동합니다. |
진흙 | 이동하는 모든 유닛의 속도를 늦추는 진흙 지역입니다. |
머드 슬링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그런 다음 진흙 웅덩이를 만듭니다. |
흙받기 | 이 유닛은 디버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머스타드 토닉 | 근접 전투에서 이 유닛이 피해를 입을 때마다 최대 방어력의 5%에 해당하는 피해를 반환합니다. |
나르세스의 샷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호룬의 표식을 걸면 스테이터스를 소모한다. 그렇지 않으면 Mark of Narses를 적용합니다. |
타고난 헌터 | 이 유닛은 휴식 중에 야생 동물을 잡을 기회가 있습니다. |
타고난 스프린터 | 이 유닛은 1라운드 동안 영감을 얻습니다. |
내추럴 스트라이크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항상 적용된 오일을 활성화합니다. |
그물 던지기 | 대상에게 1라운드 동안 감속을 적용합니다. |
니블링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미 아군과 교전 중인 경우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
야행성 으르렁 | 이 유닛은 밤에 분노합니다. |
겁쟁이의 맹세 | 전투 중인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
말살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중독된 유닛에 대해 보장된 치명타입니다. 치명타: 유닛을 1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
하나 대 다수 | 이 유닛은 팀이 수적으로 열세일 때 보호 및 잔인함을 가집니다. |
하나에 하나 | 이 유닛은 자신이나 상대방 옆에 다른 유닛이 없는 한 라이벌 관계를 가집니다. |
기회주의 | 기회 공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했습니다. |
기회주의 | 이 유닛의 6미터 이내에 최소 2명의 적이 있는 한 유닛은 보호를 받습니다. |
지독한 시련 | 유닛이 출혈 중이거나 불타는 중독 유닛을 공격할 때마다 해당 공격도 1 Fever를 적용합니다. |
대인기 | 전투에 참여하는 모든 아군은 반격을 얻습니다. |
압도적인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체력이 높으면 피해가 두 배가 됩니다. |
과신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유닛이 여전히 가드를 가지고 있다면 한 번 더 공격합니다. |
압도적 존재감 | 이 유닛의 방어구가 교전 상대보다 많으면 공격이 항상 치명타를 적중시킵니다. |
팩 | 부대에 늑대가 3마리 이상 있으면 이 유닛의 치명타가 50% 증가합니다. |
마비 오일 컨센트레이트 | 마비 오일은 추가로 50% 확률로 효과를 적용합니다. |
통과하다 | 팀원에게 패스를 시도합니다. |
참회 | 이 유닛은 체력에 피해를 입을 때마다 2의 분노를 얻습니다. |
유해한 교전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이 기술로 전투에 참여하면 취약성이 1라운드 동안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
개인 컵 | 매일 그것을 착용하는 죄수는 그룹과 함께 큰 신뢰 보너스를 얻습니다. |
관점 | 사격 스킬 데미지 20% 증가. |
석화 낫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혼란 상태를 적용합니다. |
석화 낫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혼란 상태를 적용합니다. |
석화 낫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혼란 상태를 적용합니다. |
석화 낫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혼란 상태를 적용합니다. |
백랍 거울 | 이 유닛이 전투에 참여할 때마다 정전을 적용할 기회가 있습니다. 좋은 날씨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페로몬 샷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추적 효과를 적용합니다. |
꿰뚫는 화살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대상을 2미터 뒤로 밀쳐내고 최대 체력의 10%를 잃습니다. |
피어싱 던지기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적중한 유닛에 출혈을 적용합니다. |
갈퀴 잽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역병 허리띠 | 역병으로부터 착용자를 보호합니다. 벨트를 착용하는 한 감염 단계를 차단합니다. |
역병의 클로 스트라이크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분노를 2 얻고 발열을 5 적용합니다. 치명타: 분노가 2 증가합니다. |
오염된 유기체 | 이 유닛은 발화 공포증이 있으며 독 피해를 입으면 대신 체력이 회복됩니다. |
일반 러너 | 실행 시간이 5% 증가했습니다. 운반 능력이 5 증가했습니다. |
식물 탄닌 | 장비를 갖춘 죄수는 태닝 랙에 배치될 때 생산량을 50% 증가시킵니다. |
다시 플레이 | 이 유닛은 공을 받으면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독 | 그곳을 통과해 이동하거나 차례를 끝내는 모든 유닛에 2개의 독을 적용하는 독 영역입니다. |
독 플라스크 | 스킬 사용 후 이 유닛은 30% 확률로 명중한 대상에게 1개의 독을 적용합니다. |
포이즌 트랩 | 이 함정에 가까이 다가가면 함정이 작동하여 독구름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
독 약병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 4개의 독을 적용합니다. |
중독 | 들어오거나 나가는 모든 공격은 상대에게 2개의 독을 적용합니다. |
중독된 영향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출혈 유닛에 2개의 독을 적용합니다. |
독 칼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개의 독을 적용합니다. |
독이 든 무기 | 이 유닛이 후방에서 공격할 때마다 독 2개를 적용합니다. |
중독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개의 독을 적용합니다. |
유독 오일 농축물 | 독성 기름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50% 더 있습니다. |
유독한 웅덩이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은 최대 체력의 5%를 잃습니다. 독구름을 생성합니다. |
조랑말 입상 | 그것을 착용하는 죄수는 운반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
찜질 | 이 유닛은 출혈에 저항합니다. |
파운드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여전히 갑옷을 가지고 있으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
파워 리저브 | Blood Reserve 하나당 데미지가 50% 증가합니다. |
강력한 도끼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가드를 무시합니다. 치명타: 출혈을 적용합니다. |
강력한 카운터 | 교전 상대에게 맞으면 이 유닛은 기회 공격으로 반격합니다. 기회 공격으로 발동할 수 없습니다. |
강력한 던지기 | 대상 지역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2미터 뒤로 밀쳐내고 감속을 적용합니다. |
정도 | 2번 공격할 때마다 취약점이 적용됩니다. 실행된 공격: 0 |
대비 | 이 유닛이 전투에 참여하지 않은 상태에서 턴을 종료하면 Fury를 얻습니다. |
병력 보존 | 죽어가는 유닛은 이동 감소가 없으며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50% 증가합니다. |
압력 | 모든 적들은 취약점을 가지고 전투를 시작합니다. |
원초적 분노 | 이 유닛이 포위되지 않는 한 Fury를 가집니다. |
원시 반사 | 이 유닛에 대한 치명타는 일반 공격으로 바뀌고 유닛은 기회 공격으로 반격합니다. |
보호 | 편향을 얻습니다. |
프로텍티브 스트라이크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In Position을 얻습니다. |
펀치 | 상대를 때립니다. 그들을 다룰 기회가 있습니다. |
펀치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매운 부위 | 전투에 참여하지 않는 지역의 모든 동물은 충돌 지점으로 향합니다. |
처벌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가드가 없는 대상에 대한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
품질 발사체 | 사격 공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퀵 실드 배쉬 | 공격 후 인접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한 번 씹는 분량 | 턴 종료 시 이 유닛은 최대 체력의 1%를 회복합니다. |
성난 나선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이 최소 2개의 유닛에 적중하면 취약점이 적용됩니다. |
단검의 비 | 4m 이내의 가장 가까운 적 3명에게 피해를 입히고 해제합니다. |
집결의 외침 | 해당 지역의 모든 아군에게 분노를 적용합니다. |
램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아직 방어력이 있는 유닛에 대한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
광란 | 대상에게 3배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분노를 얻습니다. |
랫 마스터 | 아군 쥐 3마리를 죽일 때마다 이 유닛은 1턴 동안 광폭화 상태가 됩니다. |
양육 | 1라운드 동안 해당 지역의 모든 아군에게 영감을 부여합니다. |
무모함 | 각 전투의 첫 번째 공격은 10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반동 사격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2미터 뒤로 밀쳐내고 1라운드 동안 감속을 적용합니다. |
다시 덮다 | 스턴을 제거합니다. |
방형 보루 | 이 유닛은 1라운드 동안 보호 및 제자리 위치를 얻습니다. |
재편성 | 전투 준비 중에는 아군 위치가 서로 더 가까워집니다. |
강화 화살 | 이 유닛이 치명타를 적중할 때마다 출혈을 적용합니다. |
지원군 | 무법자를 백업으로 부릅니다. |
잔인한 | 전투 중인 대상에 대한 치명타 적중률이 50% 증가했습니다. |
끈질긴 돌진 | 직선으로 분리 및 돌격합니다. 경로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1라운드 동안 둔화를 적용합니다. |
놀라운 유기체 | 이 유닛은 출혈, 중독 또는 화상으로 인한 피해로 죽지 않습니다. |
찢다 | 경갑을 착용한 대상에 대한 치명타가 10% 증가했습니다. |
유물 수리 | 유닛이 Celestium 유물을 수리하고 있습니다. 유물과 가까워야 합니다. |
정복 | 움직임을 재설정합니다. 이 유닛은 더 이상 스킬이나 기본 행동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재배치 | 각 동료는 <skill>SkillRepositioning</skill> 기술을 얻습니다. |
후퇴 | 턴이 끝나면 해제됩니다. |
눈 사이 오른쪽 |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적용합니다. 대상이 이미 출혈 중인 경우 피해가 두 배가 됩니다. |
주모자의 위협 | 이 유닛과 그 동맹군은 리더의 공격성을 가집니다. |
낙석 | 떨어지는 바위는 적중한 모든 유닛을 죽입니다. |
썩은 뇌 | 이 유닛은 느린 반사 신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
폐허 횃불 던지기 | 화재를 만듭니다. |
달리다 | 유닛 사이에서 최대 5미터까지 직선으로 분리하고 이동합니다. |
달리다 | 장치는 직선으로 충전됩니다. <idesc>SportTackle</idesc> <idesc>SportDodge</idesc> |
서두르다 | 1라운드 동안 대상에게 불안정화를 적용합니다. |
서두르다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러싱 게일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고 2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끝까지 밀어낼 수 없는 유닛은 15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
보호 | 동반자가 하나 이상의 Valor Point를 사용할 때마다 그들은 1라운드 동안 보호를 얻습니다. |
야만적인 찔림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이미 아군과 교전 중인 경우 치명타가 보장됩니다. |
야만 상태 | 동료가 치명타를 가할 때마다 출혈을 적용합니다. |
두 번째 무기 | 두 번째 철퇴를 장착하고 전투에서 무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
비밀 사냥 기술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이미 디버프가 있는 경우 다시 공격합니다. 아군 동물이 대상에 인접해 있으면 다시 공격합니다. 대상의 체력이 가득 차 있지 않으면 다시 공격합니다. |
자기희생 | 이 유닛이 전투에 참여하지 않고 아군 근처에 있는 동안 취약성이 증가하지만 아군에게 보호를 제공합니다. |
톱니 모양의 발톱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고 근접 범위로 끌어들이며 1라운드 동안 적용됩니다. |
수 놓은 크레스트 | 턴 종료 시 이 유닛은 <apt>1</apt>을(를) 얻을 확률이 5%입니다. |
날카로운 송곳니 | 출혈 대상에 대한 치명타가 10% 증가했습니다. |
날카로운 송곳니 | 방어구가 없는 유닛을 공격할 때마다 출혈 효과가 적용됩니다. |
실드 슬램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취약성을 적용합니다. |
사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촬영 순서 |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영역에 처음 진입하는 적에게 1회의 기회 공격을 합니다. |
낫 던지기 | 가드를 무시한 상태에서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30%의 확률로 대상에게 무작위 디버프를 1라운드 동안 적용합니다. |
낫 던지기 | 가드를 무시한 상태에서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30%의 확률로 대상에게 무작위 디버프를 1라운드 동안 적용합니다. |
낫 던지기 | 가드를 무시한 상태에서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30%의 확률로 대상에게 무작위 디버프를 1라운드 동안 적용합니다. |
낫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30% 확률로 1라운드 동안 무작위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
능숙한 앞뒤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이 유닛은 리포스트를 얻습니다. |
능숙한 해제 | 이 유닛이 교전 중 턴을 종료하면 교전이 해제되기 전에 적에게 치명타 기회 공격을 실행합니다. |
삭감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출혈을 적용합니다. |
학살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3의 분노를 얻습니다. |
일부분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슬라이스 앤 다이스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수의 Bloodshed 적용을 공유하는 적중한 유닛 간에 피해가 공유됩니다. |
미끄러운 기름 농축액 | 미끄러운 기름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50% 더 있습니다. |
작은 폭발 | 해당 지역의 모든 대상은 최대 체력의 10%를 잃습니다. 치명타: 출혈을 적용합니다. |
작은 건틀릿 | 공격력이 50% 증가했지만 이 유닛은 기본 행동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연막 | 해당 지역에 교전 중인 적을 강제로 해제합니다. 그들은 상대로부터 기회 공격을 받습니다. |
스파이 | 이 유닛은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면서 치즈를 찾을 기회가 있습니다. |
스노우 트래커 | 느려진 대상에 대한 공격은 피해의 50%가 체력에 직접 적용됩니다. |
고대인의 노래 | 해당 지역의 모든 아군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
고대인의 노래 | 해당 지역의 모든 아군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
창 던지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스피어 월 |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적이 영역에 진입하면 기회 공격을 1회 수행하고 적의 위치를 멈춥니다. 엘리트를 멈추지 않습니다. |
스플랏!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모기일 경우 데미지가 1000% 증가한다. |
스프레이 | 해당 지역의 모든 모기에게 최대 체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으로 모기를 죽여야 하는 경우 모기를 대신 잡습니다. |
찌르다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치명타 확률이 추가로 30% 증가합니다. |
스탠스댄스 | 이 유닛이 피해를 입을 때마다 방어 태세 또는 버서커 태세를 1개 얻습니다. |
정적 충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정전기 충격을 얻습니다. |
스티키 오일 컨센트레이트 | Bleeding Oil은 추가로 50%의 확률로 효과를 적용합니다. |
자극 수혈 | 이 유닛은 휴식 중에 근처 동료에게 분노를 부여합니다. |
자극하는 증기 | 적 유닛에 자극을 적용하는 영역. |
전략적 후퇴 | 동반자가 피해를 입히지 않고 턴을 끝낼 때마다 부대는 1라운드 동안 영감을 얻습니다. |
전략적 후퇴 | 후퇴하면 -50% 부정적인 효과가 발생합니다. |
숫자의 힘 | 동반자가 지원될 때마다 반격을 얻습니다. |
숫자의 힘 | 6미터 내에 있는 아군 두더지 쥐 하나당 공격력이 25% 증가했습니다. 현재: 0% |
스트렝스 오일 컨센트레이트 | Strength Oil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50% 더 있습니다. |
악몽의 재료 | 이 유닛이 피해를 입을 때마다 공격자에게 공포 1을 적용합니다. |
놀라운 공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미 아군과 교전 중인 경우 1라운드 동안 불안정화를 적용합니다. |
미묘 | 이 유닛이 전투에 참여하지 않은 상태에서 턴을 종료하면 편향 효과를 얻습니다. |
파괴적인 일격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가드가 30% 이상인 사람에게 1라운드 동안 불안정화를 적용합니다. |
지원하다 | 지원됨으로 부여되는 보너스가 10% 증가합니다. |
진압 사격 | 1라운드 동안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감속을 적용합니다. |
기습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임의의 디버프를 적용합니다. 디버프는 전투마다 바뀝니다. |
종의 생존 | 같은 종의 두 유닛이 이 스킬을 가지고 있으면 휴식 후 다른 유닛을 재생산하고 생성할 기회가 있습니다. |
생존 전략 | 이 유닛과 그 아군은 리더의 보호를 받습니다. |
생존하다 | 아군이 범위 내에 있으면 이 유닛은 자신을 치유하기 위해 모든 체력을 소모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백업으로 크리퍼 2개를 호출합니다. |
늪지 수호자 | 이 유닛이 죽으면 모기 떼가 생성됩니다. |
스위트 스팟 | 원거리 공격은 1라운드 동안 불안정화를 적용합니다. |
스위프트니스 오일 컨센트레이트 | Swiftness Oil은 추가로 50%의 확률로 효과를 적용합니다. |
태클 | 이 유닛은 범위 내에서 지나가는 상대를 쓰러뜨리려고 합니다. |
전술 정보 | 이 유닛만으로도 아군에게 지원을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
전술적 질서 | 이 유닛 주변의 아군은 질서 있는 상태를 얻습니다. 만남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택티컬 슬램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과 이 유닛에 적용된 보너스와 디버프마다 데미지가 15%씩 증가합니다. |
길들여진 | +50 운반 능력 |
길들이기 화살 | 대상 동물에게 분노를 적용합니다. |
약한 대상 | 범위 내 가장 약한 적에게 심판을 부여합니다. |
눈에 보이는 표적 | 6m 이내의 적 유닛 하나당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조롱 | 대상을 강제로 교전시키고 1라운드 동안 대상을 약화시킵니다. |
팀 정신 | 아군 옆에 있는 동안 이 유닛은 잔인함을 가집니다. |
팀 스트라이크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인접한 아군 하나당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절제 | 2회의 공격을 받은 후 이 유닛은 편향 효과를 얻습니다. 받은 공격: 0 |
힘줄 파열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감속을 적용합니다. 이미 둔화의 영향을 받은 대상은 출혈 상태가 됩니다. |
끔찍한 찌르기 | 대상의 체력에 피해를 줍니다. 피해는 가드를 무시합니다. 치명타: 1 Fever를 적용합니다. |
무서운 존재 | 이 유닛은 공격할 때마다 공포 1을 적용합니다. 그녀가 죽으면 그녀를 죽인 유닛의 공포가 3 감소합니다. |
눈의 계산 | Eye's Reckoning이 해당 지역을 강타할 것입니다. |
눈의 계산 | 턴 종료 시 2m 이내의 모든 유닛은 체력의 10%를 잃습니다. |
눈의 계산 | The Eye는 해당 지역을 처벌하고 통과하는 첫 번째 유닛에 Punished를 적용합니다. |
두꺼운 피부 |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
자유에 대한 갈증 | 이 유닛은 2명 이상의 적 옆에 있는 한 전기 도금을 받습니다. |
사냥의 스릴 | 8미터 이상의 거리에서 실행되는 각 공격은 1의 분노를 부여합니다. |
우레와 같은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아군과 전투를 벌이는 경우 이 스킬은 아군을 강제로 풀고 아군은 기회 공격을 가합니다. |
주석 행운의 부적 | 기회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
지칠 줄 모르는 | 실행 시간이 5% 증가했습니다. |
토치 스트라이크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고 화상을 입힙니다. |
토로의 끈질김 |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면 Toro의 목표가 부여됩니다. |
독성 향유 | 중독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 증가합니다. |
독성 칼날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용된 모든 독을 소모하여 적용할 때마다 대미지가 25% 증가합니다. |
추적자의 기쁨 | 플레이어의 유닛이 아군과 4미터 이상 떨어져 있으면 영감과 잔인함을 얻습니다. |
추적자의 부적 | 동반자가 겪을 수 있는 최대 공포가 1 증가합니다. |
죽이기 위한 훈련 | 이 유닛과 동맹국은 리더의 기회주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
배신 스왑 | 교전 중에 이 유닛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m 이내의 교전하지 않은 아군과 자리를 바꿉니다. 그런 다음 동맹은 전투에 참여하고 기회 공격을 취합니다. 범위 내에 아군이 없으면 교전 중인 적과 자리를 바꿉니다. |
변환 | 최대 체력의 50%가 되면 이 유닛은 변신합니다. |
여행자 | +2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위험한 좌절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고 중독된 경우 출혈을 적용합니다. |
트리플 어택 | 대상에게 3회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타격은 적을 3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
송로 버섯 멧돼지 | 숲을 걷는 동안 버섯을 채집할 기회가 있습니다. |
깨지지 않는 유대 | 나이롤프가 죽으면 이 유닛이 버서크 상태가 됩니다. |
깨지지 않는 유대 | 에실라가 죽으면 이 유닛이 버서크 상태가 됩니다. |
제어할 수 없음 | 이 유닛은 교전하거나 밀쳐낼 수 없습니다. |
해방된 서지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Unleashed 효과를 얻습니다. 이 공격은 결투를 할 수 없습니다. |
불안한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1라운드 동안 불안정화를 적용합니다. |
불안정한 오일 농축액 | 불안정한 기름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25% 더 있습니다. |
멈출 수 없는 | 부대는 멈출 수 없게 되고 적진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
멈출 수 없는 돌진 | 직선으로 분리 및 돌격합니다. 경로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줍니다. |
만질 수 없는 | 이 유닛은 최소 3명의 적과 인접하지 않는 한 영구적인 회피를 가집니다. |
흔들리지 않는 | 이 유닛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
흔들리지 않는 의지 | 이 부대의 부대는 사기를 잃을 수 없습니다. |
용감한 공격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미 전투 중인 경우 이 유닛은 1라운드 동안 보호를 얻습니다. |
용감한 힘 | 이 유닛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Fortitude가 한 번 적용됩니다. |
대담한 대담함 | 이 유닛이 적 옆에서 턴을 종료하고 전투에 참여하지 않을 때마다 <apt>1</apt>을 얻습니다. |
용기의 사슬 | 공격이 여러 명의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apt>1</apt>을 얻습니다. |
용감한 결투 | 이 유닛이 전투에 참여할 때마다 <apt>1</apt>을 얻습니다. |
용감한 지원 | 이 유닛이 아군 옆에서 턴을 종료하고 전투에 참여하지 않을 때마다 <apt>1</apt>을 얻습니다. |
용감한 승리 | 이 유닛이 적을 죽일 때마다 <apt>1</apt>을 얻습니다. |
복수심 | 동료가 공격을 받을 때마다 그들은 분노를 얻습니다. |
독침 | 공격할 때마다 1개의 독도 적용됩니다. |
흉포한 사격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2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
악독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후 대상이 여전히 방어력의 절반 이상을 가지고 있으면 기회 공격을 시작합니다. |
승리의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치명적 일격: 대상의 죽음으로 얻는 사기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
활기 | 체질이 % 증가했습니다. |
폭력적인 영향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2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대상이 장애물에 부딪히면 피해가 다시 적용됩니다. |
화살의 발리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두 번째로 공격합니다. |
구토 | 이 유닛이 전투에 참여할 때마다 주위에 독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
워 포니 | 이제 이 유닛은 갑옷을 입고 싸울 수 있습니다. |
약화의 일격 |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3라운드 동안 약화를 적용합니다. |
가중 벨트 | 착용자는 끌어당기거나 밀쳐낼 수 없습니다. 움직일 수 없는 상태를 얻습니다. |
숫돌 | 후방 공격 시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
숫돌 케이스 | 후방 공격 데미지 5% 증가. |
휘팅 오일 컨센트레이트 | Whetting Oil은 효과를 적용할 확률이 50% 더 있습니다. |
거친 비탄 | 이 유닛이 죽으면 백업으로 곰 1마리를 부릅니다. |
와일드 마킹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Marked for Death를 적용합니다. |
거친 기회주의 | 아군 동물과 교전 중인 유닛에 대한 피해가 50% 증가했습니다. |
와일드 팩 | 이 유닛이 부상으로 턴을 마칠 때마다 2. 분노를 얻습니다. |
노발대발 | 해당 지역의 모든 동물은 분노와 분노를 얻습니다. |
와일드 샷 | 대상에게 피해량의 1배를 입힙니다. 대상과 아군 동물이 전투에 참여하는 경우 치명타를 보장합니다. |
거친 끈기 | 이 유닛은 죽으면 광포 상태가 되어 살아남습니다. 이미 Berserk가 있으면 죽습니다. |
작업 조랑말 | 운반 능력이 10 증가했습니다. |
격노 | 남은 체력이 50% 미만인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치명적인 일격: 이 유닛은 분노를 얻습니다. |
에르케셰트의 분노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유닛의 힘이 목표보다 강하면 피해가 두 배가 되고 치명타가 보장됩니다. |
손목 차단기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1라운드 동안 대상에게 무장 해제를 적용합니다. |
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킬 - 워테일즈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테일즈 제작 레시피 Wartales 재료 (0) | 2023.05.29 |
---|---|
워테일즈 공략, 빌드 가이드 아처 레인저 검사 전사 스피어맨 브루트 (0) | 2023.05.29 |
워테일즈 특성 Wartales 공략 가이드 (0) | 2023.05.29 |
워테일즈 공략 전문직 직업, Wartales 가이드 팁 (0) | 2023.05.29 |
워테일즈 공략, Wartales의 캐릭터 생성 모든 선택 설명 (0) | 2023.05.29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드라마
- Forspoken
-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공략
- 후기
- 보스
- 워테일즈
- 방어구
- 다시보기
- 호그와트 레거시
- 가이드
- 2023년
- 엘든링
- 공략
-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 포스포큰
- 원피스 1073화
- 줄거리
- 원피스
- ps5
- 230122
- 몬스터 헌터 라이즈
- 더 라스트 오브 어스
- 사이버펑크 2077
- 워테일즈 공략
- 무기
- 포켓몬고
-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 데드 스페이스
- 게임
- 리뷰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