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Wartales에서 당신은 원형에 갇혀 있고 곧 그 안에 있는 클래스를 선택합니다. 또한 게임에서 주어진 항목으로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상당히 분명합니다. 따라서 아래 빌드는 최종적으로 최소 최대값이 아니라 기본 설정을 기반으로 합니다.파티 구성은 마음에 드는 로스터를 선택하세요. 모든 원형에는 존재 이유가 있으므로 실제로 나쁜 선택은 없습니다. 특성을 포함하여 완전히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네 가지 시작 항목입니다 .
궁수
수준 | 가져가다 | 코멘트 |
---|---|---|
1 | 유용성: 손재주 또는 응급 처치 | 전자는 좋기 때문에 턴을 건너뛸 필요가 없습니다. 후자는 누군가가 그것을 가져야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유용성을 위한 것입니다(거의 참여하지 않는 지원적인 캐릭터일 수도 있음). |
2 | 용감한 지원 | 매 라운드마다 활성화하는 것이 가장 쉽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
삼 | 헌터 또는 비스트마스터 | Hunter는 사용하기에 번거로움이 가장 적습니다. Beastmaster는 충분히 큰 동물원을 캡처하면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후자는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애완동물이 죽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전자를 권장합니다. |
5 | 강화 화살 또는 비스트 마스터리 | 위와 비슷합니다. 애완 동물이 항상 존재하는 것에 내기를 걸지 않는 것이 가장 좋지만, 애완 동물을 전혀 사용할 계획이라면 Beast Mastery가 필요하므로 이번에는 더 어려운 선택입니다. |
8 | 사냥의 스릴 또는 동물 친화력 | 다시 말하지만 양궁과 애완 동물 사이의 선택입니다. 후자의 무작위 특성을 감안할 때 Thrill의 보장된 손상이 권장되지만 어느 쪽이든 괜찮습니다. |
10 | 예기 | 고독한 늑대는 멋지고 전부지만 늦었고 Valorous Victory와 함께 가야 합니다(훌륭한 거래는 아님). |
12 | 진압 사격 | 복제본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으므로 용기가 필요합니다. |
레인저
당신의 암살자, 그들은 등에 단검을 꽂아 적을 죽입니다. 무료 소모품 슬롯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여기에 대해 불평할 것이 없습니다. 적의 근접전선을 묶기에 충분하다면 레인저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수준 | 가져가다 | 코멘트 |
---|---|---|
1 | 격노 | 피해에 관한 모든 원형에 대한 추가 피해. |
2 | 대담한 대담함 | 모든 라운드를 계속 진행하기 쉽기 때문에 우리가 추구하는 것입니다. 용감한 지원도 나쁘지 않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Audacity와 달리 첫 번째 라운드에서 발동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
삼 | 어느 | 세 가지 모두 훌륭합니다. Cutthroat는 전체 단일 대상 피해 테마로 더 나아갑니다. 전략가는 더러운 일을 하기 위해 동료를 사용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거의 동일합니다(그리고 그 동안 무료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Poisoner는 가장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적에게 20%의 독을 쌓는 것은 농담이 아닙니다. 여기서 무엇을 선택하든 잘못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
5 | 본능적인 던지기 | 이 빌드에서는 많은 기술을 사용하게 되므로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레인저와 마찬가지로 다른 두 개도 상당히 유혹적이지만 같은 수준은 아닙니다. |
8 | 냉혈 | 어쨌든 뒤에서 공격하는 것이 이 빌드의 전부입니다. 무료 피해를 무시할 수는 없겠죠? |
10 | 예상 또는 멈출 수 없는 | 적의 조준을 무효화하거나, 불리한 위치를 무효화하거나… |
12 | 결정적인 기동 | 더블 턴은 턴 기반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만큼 굉장합니다. 교전과 어그로를 분류해야 하기 때문에 1턴에 사용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그 이후에는 공정한 게임이므로 굉장합니다. |
검객
탱크로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키트에 다른 많은 것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수준 | 가져가다 | 코멘트 |
---|---|---|
1 | 조롱 | 클래스는 어디에서도 약해지지 않으니 비상시에 필요합니다. |
2 | 보호자 | 파이터도 나쁘지 않은데 오래 버틸 수 있어서 전자가 선호된다. 그러나 적의 피해 완화 제거와 함께 추가 피해는 꽤 좋습니다. |
삼 | 수비태세 | 이 사람은 탱킹 할 것입니다. 많이. 손상 완화를 추가하고 리소스 엔진을 두드리는 것으로 잘못될 수 없습니다. 기 에 대한 문구는 약간 불안정합니다. 작동 방식은 스킬을 사용할 때 참여하면 핍을 얻는 것입니다. |
5 | 성채 | 더 경제적일 뿐입니다. 반격으로 가면 1라운드에 도발과 방어태세를 써야 하고, 보루로 가면 공격만 하면 된다. 경제는 동일하지만 적의 차례가 되기 전에 공격을 받고 자원을 유지합니다. |
8 | 하드코어 트레이닝 | 상태이상 데미지가 곳곳에 있어서 HP를 많이 절약합니다. 물론, 무장 해제는 유용하고 전부이지만, 당신이 싸우는 모든 것이 무기를 가지고 시작하는 것은 아닙니다. |
10 | 간섭 | |
12 | 열성 | 팀 전체에 큰 피해다. 우리는 그 중 일부를 좋아합니다. |
전사
가장 공격적인 근접 전사 직업. 유용한 방식으로 많은 것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bruiser로 취급하십시오. 뒤에서 공격하는 것을 강하게 선호합니다.
수준 | 가져가다 | 코멘트 |
---|---|---|
1 | 응급 처치 또는 분노 | 어느 쪽이든 괜찮습니다. 다른 First Aid 사용자가 한 명 이상 있으면 Wrath로 이동하여 탭에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2 | 맹렬한 | 손상 및 더 많은 손상. 그게 전부입니다. |
삼 | 용감한 자세 |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활성화하기가 조금 어렵지만, 우리가 도울 수 있다면 적과 교전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활성화할 수 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방어 자세는 옵션이지만 충분히 자주 사용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
5 | 광기 | 평균적으로 무모함보다 더 많은 피해를 주므로 이것이 우리의 선택입니다. |
8 | 도전적인 외침 | 적군이 협력을 거부할 때 우리의 Cleave 공격 티켓. 게다가 피해가 더 큽니다. |
10 | 민활 | 약간의 탱킹은 아프지 않습니다. |
12 | 데어데블 | 역대 최고의 Bravery 스킬은 아니지만 3라운드의 자동 크리팅과 추가 데미지가 쓸모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
창병
레인저의 사촌. 후방의 상대적인 안전으로 인한 피해를 없애기 위해 존재합니다.
수준 | 가져가다 | 코멘트 |
---|---|---|
1 | 응급 처치 | 분노도 크다. 늘 그렇듯, 이미 가지고 있는 응급 처치의 수에 관한 것입니다. |
2 | 용감한 지원 | 설명된 위치는 정확히 Spearman보다 가장 선호하는 위치이므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
삼 | 작살잡이 | 무리 중 가장 유용한 것입니다. Spear Wall은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기회가 너무 많고 Rallying Cry는 범위가 그다지 넓지 않습니다. |
5 | 팀 정신 또는 열렬한 지원 | 무료 손상. 동료들과 불편할 정도로 가까워지는 것은 어쨌든 이 녀석에게는 어느 정도 취미다. 열렬한 지원은 특히 두 명 이상의 인접한 근접 전투기가 있는 경우 더 많은 피해를 주지만 Team Spirit으로 창 던지기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옵션이 더 자주 선호됩니다. |
8 | 준비성 | 참여하지 않는 것이 정확히 계획입니다. 확인 학사, 이 사람. |
10 | 민활 | 총에 맞지 않는 것도 좋고 쪼개지지 않는 것도 좋습니다. |
12 | 클래스 전문화: 팀 정신 또는 열렬한 지원 | 5시에 고르지 않은 것. Bravery 스킬은 약간 평범합니다.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무언가를 떨어뜨리고 자원이 완전히 부족하면 싸움이 오랫동안 진행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시간에 대신 패시브를 사용하면 비슷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짐승
병따개. 당신은 정확히 그것을 위해 파티에 하나를 원합니다. 우리가 한손잡이를 사용하든 양손잡이를 사용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 순간에 더 나은 것을 선택하십시오.
수준 | 가져가다 | 코멘트 |
---|---|---|
1 | 격노 | 추가 피해. |
2 | 파괴자 | 더 많은 피해. 꽤 오랫동안 약점. 다재다능한 탱크에 유용합니다. |
삼 | 용감한 결투 | 위치를 변경하거나 다음 장갑을 낀 희생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상당히 많이 해제/재참여할 것이므로 이것이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합니다. 대안은 방어 자세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 많이' 더 오래 탱킹할 수 있게 해주지 만, 행동을 취하기 때문에 실제로 당신의 목표를 공격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5 | 기회주의 | 세 가지 옵션 모두 훌륭합니다. 선택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속 가능한 손상 완화는 게임의 이 시점에서 전반적으로 최선의 택입니다. |
8 | 절제 또는 가드 브레이커 | 한편으로 우리는 적 탱크를 제거하는 데 특화되어 있으므로 Guard-Breaker는 브랜드에 속할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행동 경제 측면에서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는 더 많은 탱킹 파워는 큰 문제입니다. 어느 쪽이든 괜찮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처음부터 모든 적에게 가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
10 | 방어적 반발 또는 개입 | 당신은 많은 것을 해제할 것이고 이 두 옵션은 거의 같은 일을 합니다. Defensive Riposte는 무료이며 버스 아래로 던질 수 있는 사람이 항상 있는 것은 아니므로 더 권장됩니다. |
12 | 직업 전문화: 잔인함 | 이때쯤이면 적에게 디버프를 최소한 어느 정도 유지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기 때문에 그냥 무료 피해입니다. Deafening Roar는 평범합니다. |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탈 기어 솔리드3 리메이크 발표 리메이크가 나를 걱정하게 만들고 중요한 요소를 놓친 것 같습니다. (0) | 2023.05.29 |
---|---|
워테일즈 제작 레시피 Wartales 재료 (0) | 2023.05.29 |
워테일즈 스킬 기술 공략 (0) | 2023.05.29 |
워테일즈 특성 Wartales 공략 가이드 (0) | 2023.05.29 |
워테일즈 공략 전문직 직업, Wartales 가이드 팁 (0) | 2023.05.29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호그와트 레거시
- 워테일즈
- 더 라스트 오브 어스
-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공략
- 줄거리
- 엘든링
- 다시보기
- 2023년
- 공략
- 게임
- 포스포큰
- 데드 스페이스
- 원피스
- 리뷰
- 워테일즈 공략
- 방어구
- 보스
- 몬스터 헌터 라이즈
- 원피스 1073화
- 사이버펑크 2077
-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 무기
- 230122
- 드라마
- ps5
- 포켓몬고
- Forspoken
- 후기
- 가이드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