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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지마 히데오 게임

물론 가장 먼저 분노하게 된 것은 이 프로젝트에 코지마 히데오가 참여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의 독창성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시리즈의 아버지이자 몇 안 되는 제작자 중 한 명으로서 게임이 실제로 단순한 엔터테인먼트 이상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아하고 감탄할 만한 스타일로 이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그는 이 프로젝트를 맡고 싶어하지 않으며 그에 대해 더 많은 권한을 부여받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남자 그 자체는 그가 만드는 게임에서 분리할 수 없는 부분으로 보인다. 이 둘은 분리될 수 없으며 확실히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즉시 내 관심을 끄는 두 번째 문제는 Konami 자체로, 팬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는 것을 수년 동안 증명해 왔습니다 . 끊임없이 무덤에서 파내고 다시 묻힌 사일런트 힐을 언급합시다 . 이것은 새로운 MGS 예고편 의 특성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 Kojima는 시리즈의 후속 편 개발을 이끌었을 때 역겨운 영화 티저로 그 중 어떤 것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시리즈의 유산에 대한 첫 번째 죄악입니다.

 

언급된 예고편의 캐릭터는 내가 이 유명한 스파이 시리즈를 다루고 있다는 느낌을 주지 않았습니다. 영혼은 분명히 아버지와 함께 떠났습니다. MGS는 덜 흥미로운 발표 사이에 끼어 있는 완전히 일반적인 것이 아니라 항상 전면적이고 독창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활용했습니다. Mike Oldfield가 다섯 번째 MGS를 발표한 경이로운 Nuclear를 기억하십니까 ? 아니면 " 이건 FPS가 아니야. 이건 MGS야 " 4부 공개? 그것이 바로 내가 의미하는 바입니다. 허구의 스튜디오와 붕대를 감은 남자와 같은 더 큰 어리석음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수년 동안 기억하는 것들입니다.

구현된 악과의 전투

코지마를 내버려두자. 결국 그는 이전 고용주 없이도 충분히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리메이크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갖기 어렵게 만드는 몇 가지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원작 자체의 뛰어난 퀄리티다. Metal Gear Solid 3: Snake Eater는 여러 면에서 시대를 앞서갔고 액션 게임으로서 특정 측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이 현상을 현대 표준으로 옮기는 것은 처음부터 실패할 운명인 것 같습니다. 성공이 완전히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완벽한 예가 새로운 Resident Evil 4 이지만 , 물론 신뢰할 수 있는 Capcom은 재능 있고 독창적인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Konami는 현재 이전 영광의 그림자처럼 보입니다.

Snake Eater 는 오늘날의 관점에서도 매우 복잡한 게임입니다. 예를 들어 음식 역할을 하고 위험하며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거나 심지어 제거하는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동물군이 있는 다른 액션 게임을 몇 개나 말할 수 있습니까? 또한 복잡한 위장 시스템(공평하게 장비 제한으로 인해 불편함)과 고급 치유 시스템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해하기 어렵지만 일단 해내면 몇 시간이고 즐길 수 있는 훌륭한 CQC를 잊지 말자. 메커니즘을 테스트하고 새로운 기능을 발견하는 것은 결국 MGS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Death Stranding 및 기타 Kojima 게임 과 동일 ).

향수의 흔적이 감지되지 않았습니다(출처: Konami).

이 컬트 시리즈는 또한 Hideo의 상징적인 유머 감각 없이는 동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무 구체적이어서 일부 사람들은 미루기도 합니다. 한편, 누군가의 독특한 스타일과 재치를 모방하는 것은 어려운 예술이며 , 또한 처음부터 실패할 운명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특정 성분이 모두 누락되거나 단순히 평범하고 심지어 한심하게 판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작은 뉘앙스(시리즈가 가득 차 있음)와 세부 사항에 대한 큰 관심의 문제도 있습니다. 그렇게 단순하다면 더 많은 게임에서 비슷한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게다가 – 다음은 무엇입니까? 이렇게 광범위한 3부가 끝나면 원본으로 돌아가 비슷한 품질을 유지하기가 어려워 리메이크 가능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3부는 속편으로서 가치가 있었다. 그간 적대자이자 도달할 수 없는 전설로 여겨졌던 빅보스에 대한 인식을 바꿨기 때문이다.

Delta 의 제작자는 몇 가지 혁신, 원활한 정글 세계("원활한 사용자 경험"이라는 용어를 이해하는 방식입니다), 원래 출연진(David Hayter FTW!!!) 등으로 원본에 대한 충실도를 약속합니다. 나는 리메이크가 RE4 와 유사할 것이라고 생각 하지만 웹사이트의 설명(및 거기에서 사용 가능한 그래픽)은 Shadow of the Colossus 또는 Demon's Souls , 즉 1:1 사본과 더 유사한 접근 방식을 제안합니다. 제 생각에는 MGS3가 등각 투영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들이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 또한 적들은 근시안에 거의 귀가 들리지 않아 웅크리고 달리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MGS4 에서만 도입됨).), 조준 문제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변경이 필요하며 그래픽을 개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삶의 끝

나는 불평하고 불평하지만 이것은 이 시리즈의 다른 부분과 함께 내 인생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나는 이 게임들과 수천 시간을 보냈고, 그것들을 내 손등처럼 잘 알고 있으며, 그러한 복귀 뒤에 올바른 사람들이 있기를 바랍니다. Metal Gear Solid는 어린 나이에 저에게 게임 장면의 방향에 주의를 기울이고 깊이와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도록 가르쳐 주었고 가장 작은 세부 사항에서 나타나는 광범위하게 이해되는 품질에 익숙해졌습니다. 걸작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찾지 못합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전설이 역사에 기록되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뭔가 야옹거리는 소리가 납니다(출처: Konami).

이 시리즈의 마지막 항목은 Metal Gear Survive 였으며 나머지 시리즈와 공통점이 거의 없었습니다. 뛰어난 게임 플레이(더 좋았을 수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Metal Gear Solid V: The Phantom Pain 도 큰 실망을 안겨주었습니다. 물론 Kojima의 존재가 성공을 보장할 필요는 없지만 Death Stranding 의 예는 이러한 게임의 예술성을 결정하는 것이 주로 그의 페르소나임을 보여줍니다 . Shinji Mikami를 아는 사람들은 그를 알고 있기 때문에 – Hideo Kojima는 그의 스튜디오 이름의 일부이고 그의 게임 표지에 나타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사람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클래식 컬렉션이 발표되었으므로(쇼의 가장 중요한 부분!) 다른 전설의 유산이 유지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사일런트 힐 2 의 경우 상황이 달라 그다지 유망하지 않은 리메이크로 대체될 것입니다. Konami는 여전히 내 신뢰를 회복하지 못했지만 이 두 리메이크의 첫 번째 게임 플레이 예고편이 그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때까지 나는 그것에 대해 다소 부정적으로 남아 있습니다. 특히 지금 스네이크의 얼굴이 너무 못생겼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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