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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의 가장 큰 결점은 엄청난 PC 요구 사항이 아니라 주인공의 나쁜 대화입니다.

게임에 대한 리뷰는 Elden Ring 과 같이 압도적으로 긍정적 이거나 극도로 부정적입니다. 게이머는 또한 무언가가 진정으로 좋거나 나쁘다는 데 거의 동의하지 않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은 각자의 의견이 있지만 때로는 매우 놀랍거나 끔찍한 일이 있어 모든 결론이 하나의 극단에 도달할 뿐입니다.

Square Enix의 새로운 RPG Forspoken 은 2023년의 첫 번째 AAA 릴리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새로운 IP는 게임 세계의 관심의 중심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개발자가 원하는 이유 때문이 아닙니다. 

Forspoken은 2021년 9월 첫 번째 스토리 예고편부터 비평가들을 분열시켰습니다 . 흥미진진한 스토리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1년 넘게 곧 출시될 RPG에 대해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비판은 시간이 지날수록 커져만 갔다. 

최근 Forspoken은 Square Enix로부터 첫 번째 데모를 받아 팬들이 마침내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데모 이후 리셉션은 더욱 분열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 및 Athia 의 판타지 세계와 같은 일부 측면을 좋아했지만 타이틀에는 너무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데모의 그래픽은 특히 최신 AAA 롤 플레잉 게임의 경우 매우 부진합니다. 이 문제는 가장 높은 설정에서 Forspoken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무거운 PC 사양 으로 인해 증폭됩니다. 일반 그래픽에서 Forspoken을 실행하려면 Nvidia GeForce RTX 3070 비디오 카드, 24GB RAM 및 Intel Core i7-8700K( 최소 3.7GHz ) 가 필요 합니다 .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위해 필요한 것은 황당하고 팬들은 불행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Square Enix RPG가 고쳐야 할 최악의 결함도 아닙니다. 그것의 가장 큰 문제는 팬들이 1년 넘게 해부해온 것, 즉 오글거리는 대화입니다.

대화 쓰기는 Forspoken의 가장 큰 문제입니다.

대화 쓰기는 모든 형태의 미디어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이야기나 아이디어가 훌륭하더라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면 가치가 없습니다. 비디오 게임 은 또한 플레이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는 대화에 의존합니다.

주인공이 말을 하지 않는 게임이라도 좋은 글은 필요하다. NPC 가 이상하고 비현실적인 방식으로 말하면 게임 세계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됩니다. 그러나 Forspoken과 같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는 대화 쓰기가 특히 필요합니다.

주인공이 프레이 처럼 말을 할 때는 글이 완벽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공감하거나 최소한 용인할 수 있는 성격을 구축하려면 정확해야 합니다. 그러나 Forspoken은 그렇게 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비참하게 실패합니다.

이미 본 것처럼 게임의 대화는 절름발이이고 극도로 움찔합니다. Frey는 판타지 세계의 누군가가 아니라 MCU 캐릭터 처럼 말합니다 . 2시간짜리 영화에서는 그런 농담을 참을 수 있겠지만 비디오 게임에서는 매우 성가시다. 

Forespeaken에서 우리의 주인공은 그녀가 말할 수 있는 커프스 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정기적으로 이야기하고 무생물은 이 여정에서 우리의 동반자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교류의 대화는 지루하고 성가시다. 

High on Life 는 말하는 무기에 이러한 메커니즘을 활용한 또 다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대화도 참을 수 없고 재미없지만, 게임은 이를 자각했습니다. 그것은 조금 견딜만하게 만드는 이 매우 나쁜 대화에 능동적으로 재미를 줍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High on Life의 글은 Forspoken보다 더 절실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실에 대한 인식과 자신을 놀리는 능력은 흥미로운 경험이 됩니다. 슬프게도 Square Enix RPG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프레이와 커프는 재미없거나 자주 성가시거나 둘 다인 교환을 합니다. 때때로 그들의 반응은 우리 앞에 놓인 상황에 대해 완전히 부정확합니다. 데모에서 우리의 주인공 은 공중에 떠 있는  암석 으로 가득 찬 하늘이라는 놀라운 광경을 봅니다 .

보통이라면 누군가는 그런 시선에 경외감을 느끼겠지만, 프레이는 전혀 무심하다. 그녀는 소맷부리 에 " 그래 내 장면은 전혀 아니야 "라고 중얼거릴 뿐입니다 . 따라서 우리가 들어온 환상의 세계에 대해 대화를 완전히 비현실적으로 만듭니다. 

프레이가 본 주변 환경을 생각하면 글이 지루하고 현실과 동떨어져 있다. 그녀가 적절하게 반응하도록 하는 대신 작가들은 대화가 실제로 될 것과 반대되도록 만들었습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르지만 내가 날 수 있고 매직 커프를 사용할 수있는 환상의 세계에서 날아 다니는 돌을 본다면 일상적인 일처럼 어깨를 으쓱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은 고무적이지 않다

현대의 대화 는 이미 Athia의 세계에서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들며 냉정한 캐릭터 쓰기는 상황을 악화시킵니다. 결과적으로 그녀를 위해 쓰여진 캐릭터와 대화는 그녀가 멋있어지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실제로는 그런 식으로 일어나지 않을 것이므로 움츠러 들게 만듭니다. 

Frey의 반응은 Athia가 얼마나 훌륭한지 전달하지 못합니다. 게임 세계는 괴물 , 놀라운 이미지 및 마법의 힘 이 있는 동화입니다 . 그러나 그녀가 특정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는 상황의 광기를 정의하지 않습니다. 

Forspoken 예고편에서 우리는 그녀가  에 대항하는 것을 봅니다 . 그러나 그녀는 " 괴상한 용을 보고 있다"며 매우 의기소침하게 묘사한다 . 그러한 반응은 우리 앞에 보이는 것과는 매우 다릅니다. 

현실 세계에서 볼 수 없는 불을 뿜는 괴물 을 무심하게 묘사하는 것은 비합리적이다. 프레이는 용이 아닌 사자와의 우연한 만남을 이야기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이 교환에 " frecking " 의 사용을 추가하면 글이 이 시퀀스를 진부하게 만듭니다.

전투 중 대화:

많은 게임에는 캐릭터가 전투 시퀀스 중에 재미있는 한 줄짜리 말을 합니다. Forspoken은 Frey가 적과 싸울 때도 이 작업을 시도합니다. 그러나 게임 작성과 관련된 대부분의 작업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시도는 대화를 불편하게 만듭니다. 

이 시간을 재미있거나 흥미진진한 대화로 채우는 대신 글쓰기 팀은 그 반대입니다. 프레이와 커프는 전투 중에 엉뚱한 말을 하거나 플레이어에게 분명한 것을 반복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 그것이 당신을 가르칠 것입니다 " 또는 " 말 그대로 내가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 "과 같은 말을 듣고 우리 스스로 볼 수 있습니다. 

Frey와 커프 사이의 재빠른 교환도 재미보다 짜증이납니다. 물론 유머는 주관적이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아래 비디오 와 같이 빈번한 풍자적 중단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 합니다. 경우에 따라 Forspoken은 대사의 맥락 도 고려하지 않습니다 . 

Frey는 게임에서 일부 적에게 펄프에 맞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괴로워하며 비명을 지르거나 적어도 욕을 하는 대신 낮은 목소리로 " 맛이 안 좋을수록 효과가 좋다 "고 중얼거릴 뿐이다 . 이러한 경우는 게임의 상황별 대화가 얼마나 잘못 작성되어 더욱 비논리적이고 참을 수 없게 만듭니다. 

이것이 치명적인 결함인 이유

Forspoken에는 대화보다 훨씬 더 많은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주요 스튜디오 릴리스의 업계 표준에 비해 그래픽 수준이 낮습니다. 그래픽 은   대화를 더욱 악화시켜 PC 사양을 웃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항은 나중에 패치 및 업데이트 를 통해 게임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업데이트는 형편없는 대화, 상투적인 글, 어울리지 않는  캐릭터 를 고칠 수 없습니다. 확실히 Square Enix는 나중에 새로운 대화를 패치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에게 분열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Square Enix는 플레이어에게 이 대화를 줄이기 위해 캐릭터가 말을 적게 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 그러나 그것은 여러 면에서 문제를 더 나쁘게 보이게 합니다. 

일본 회사는 이전에 밈이 맥락에서 벗어났 으며 글을 반영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에게 이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이러한 주장과 모순되며 대화가 얼마나 진부한지 알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게다가 Forspoken에서 Frey와 다른 NPC를 음소거 하는 것은 회사에서 생각하는 해결책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Square Enix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캐릭터를 작성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또한 게임 라인의 모든 사람에게 흥미롭거나 적어도 게임 세계를 반영하는 라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작성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한 지루한 대화를 듣지 않도록 허용할 수 있는 것.

다가오는 Square Enix RPG의 운명과 우울함은 아닙니다. Forspoken은 플레이어를 사로잡을 훌륭한 게임 플레이를 갖춘 강력한 전투 시스템 을 갖추고 있습니다. Athia의 판타지 게임 세계도 탐험하고 시간을 보낼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일을 하는 것은 참을 수 없고 유머 없는 대화가 자주 방해가 되어 힘들 것입니다. 영화에서 그런 글은 참을 수 있지만 20시간이 넘는 게임 에서 겪는 것은 지옥 이다. 따라서 Frey, 커프, NPC는 당신을 짜증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플레이하지 못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이 수준 이하의 대화에도 불구하고 게임에는 제공할 것이 있습니다. Forspoken은 재미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구매하면 과거를 보거나 적어도 견딜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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